번역 소설 - 연재/약혼자는 9살 공주님?!

<147화> 약혼자는 9살 공주님?!

NioN 2022. 3. 7. 09:25

사이리어 교전


이제 타이틀 같은건, 다음으로부터는 1이라던가 2라던가를 붙이는 게 좋지 않을까 하고 조금 생각했습니다.



 만난 적이 있다고는 해도, 이전에 제가 조우한 것은 암살자가 아닌 도적단 같은 분들이었고, 무엇보다 그 때의 저는 단지 루그리오 님과 셀렌 님의 뒤에서 지켜지고 있었을 뿐이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상대하는 것은 처음입니다.물론 아스헬름에 있을 때도 코스트리나에 와서도 성 안에서 조우한 적은 없습니다.

 그러나 그때와 전혀 상황이 다르냐고 물으면, 그런 것도 아니고, 교장이 나를 대신하고, 그리고 외람되지만 제가 셀렌 님을 대신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에 가까울지도 모릅니다

 무엇보다, 이그니스타 님도 대표로 뽑힐 만한 분인 것은 틀림이 없고, 접근은 허락하지 않지만, 저도 방어전 뿐입니다.처음 모습을 보고 나서는 공격만 할 뿐 거의 모습을 포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그래도 간신히 방어를 할 수 있는 것은 장벽과 소규모이지만 전개하고 있는 결계 덕분이기도 합니다.


"방법이 없네요"


 이대로 방어에만 매달려 공격진 분들이 상대 학교 교장을 파괴하기를 기다리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기는 했지만 그런 얕잡아보는 듯한 생각으로 쓰러뜨릴 수 있는 상대는 아닌 것 같습니다.
 저는 아까 이야기를 할 때 언뜻 보았던 이그니스타 님의 얼굴을 떠올립니다.특징이 없다는 것이 오히려 특징이라고 말할 수 있는 그의 얼굴은 떠올릴 수 있지만 설명하라고 해도 어려웠습니다.


"뭐, 지금은 관계 없네요"


 그렇게 한 번 심호흡을 히고 이미지를 집중시킵니다.


"이그니스타 님"


 제가 이름을 부른 다음 순간에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른다는 멍한 표정의 이그니스타 님의 로브를 저는 한 손에 쥐고 있었습니다.


"…도대체, 어떻게 한거죠?"

"이쪽의 속셈을 털어놓을 것 같나요?"


 제가 사용한 것은 대상의 물건이나 사람 등을 불러 모으는 마법입니다.어느 정도 가까이에 있어야 사용할 수 있는 마법적인 방어가 되어 있으면 효과가 적고, 아는 형상의 것이 아니면 불러들일 수 없는 등, 여러가지 제약이 있는 것 같습니다만, 이번에는 잘 먹힌 것 같아 다행입니다.


"그것은 그렇네요"


 로브를 움켜쥔 채 작은 미소를 띤 그의 의식을 저는 곧 거두었습니다.





 잠들어 버린 이그니스타 님을 그대로 땅에 눕히자, 저는 즉시 돌아서서 시에스타 선배님과 린 선배에게 가세하려고 했습니다.제가 이그니스타 님과 교전하자마자 물론 뒤돌아보진 않았지만 반대편에서도 교전하는 소리, 목소리가 들려오고 있었으니까요.
 제가 고개를 돌렸을 때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것은 큰, 제가 두 사람 정도의 키를 가진 표범 같은 머리와 몸을 한 것이었습니다. 라고 하면 조금 어폐가 있습니다만.
 저도 모르게 할 말을 잃고 그 자리에 주저앉을 뻔했는데 바로 앞에서 린 선배님이 말을 걸어 주셨어요.


"저것은 사이리어 특능연 선수가 변신한 모습이야. 갑작스러워서 믿을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루나, 왜 그래, 얼굴이 창백한데"


 제가 아무것도 말하지 않고, 아니, 아무것도 말하지 못하고 입다물고 있었으므로, 걱정하신 린 선배에 얼굴을 들여다 보았습니다.


"아, 아니오, 괜찮습니다. 문제 없습니다"


 동요를 숨기지 못하고, 소리가 들떠 버렸습니다.


"정말로 괜찮아. 무리는 하지 않도록해. 저쪽은 우리로 대처하기 때문에"

"알았어요. 죄송합니다."

"사과해야 할 일이 아니에요"


 어떻게든 그 말을 생각해 낸 저는, 얌전히 린 선배의 뒤, 교장이 시야에 들어가는 위치까지 갔습니다.


"동요하고 있는 때가 아닙니다"


 린 선배는 그 표범과 같은 머리가 스스로 변신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즉, 자유 의사에 의한 변신의 마법으로, 표범으로 변신할 생각이 도중에 그 모습인 채 멈추어 있는 것은 아니고, 그 형태가 되는 것이 목적의 마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혹은 그러한 체질인 것일지도 모르지만.


"저와는 다르군요"

"루나, 무슨 일 있었나요?"


 저의 모습이 이상했으니 말씀하시는건지, 그렇지 않으면 생각지 못하고 흘린 군소리가 들렸기 때문인 건가, 교장을 지켜 근처에 가시는 시에스타 선배가, 걱정되는 얼굴로 저를 들여다 보여졌습니다.


"신경 쓰시지 말아 주세요. 조금 옛날, 이라고 해도 그렇게 옛날도 아닙니다만, 생각나는게 있어서요"

"그렇습니까"


 시에스타 선배는 더욱 걱정스러운 얼굴이었지만, 시합 중이기도 하요, 더 이상 깊게 묻지는 않았습니다. 나는 다시 정신을 차리기 위해 뺨을 양손으로 끼우듯이 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