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약혼자는 9살 공주님?!

<153화> 약혼자는 9살 공주님?!

NioN 2022. 3. 25. 13:35

단체전이니까


 무수히 빛나는 검섬과 그때마다 들리는 검극이 서로 부딪치는 소리가 선배님의 싸움의 치열함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린 선배와 서로 싸우고 있는 동안, 그리스 씨는 저희들을 공격은 커녕 눈길도 주지 않고 계시는 모습이었습니다.


"저쪽은 린 선배에게 맡겨도 괜찮은 것 같네요"


 제가 끼어들어서 방해가 될 뿐이라고 생각했고, 상대는 그리스 씨뿐만이 아닙니다. 땅울림을 세워, 파쇄 죽는 소리를 하면서 가까워져 오는 물체에 의식을 집중시킵니다.
 강철의 갑주에 몸을 싼 그 쪽은, 우리의 앞에서 멈춰 서면, 정중하게 인사를 되어, 마법으로 양성해지고 있던 것이라고 생각되는 갑주를 지워 모습을 보이셨습니다.


"처음뵙겠습니다. 저는 이에자리아 학원 5학년 1반 소속, 하스·트란불이라고 합니다. 여성의 분을 상대로 하는 것은 마음이 괴롭습니다만, 이것도 승부이니 용서해 주셨으면 합니다"

"정중한 인사 감사합니다. 저는 에크스트리아 학원 3년 1조 소속, 루나·리바냐입니다. 신경 쓰시지 말고 전력으로 와주세요. 그것이 경기니까요"


 저는 실례이걸 알면서 거절에 의사를 표현했고, 사에스타 선배 쪽을 다시 향했습니다.


"사에스타 선배. 저쪽은 제가 상대 할테니, 그 사이, 잘 부탁드립니다"

"그러면 제가"


 사에스타 선배는 걱정되고 있도록 가슴에 손을 얹고 주장하셨습니다만, 저는 반대측의 손을 잡고 괜찮습니다 라는 말이 전해지도록 미소지었습니다.


"아뇨, 그 분──하스 씨가 자칭하셨는데 응답한 것이 저이니. 괜찮습니다. 빠져 나갈 수 없다는 건, 아마 실비아 선배도 눈치채셨을테고. 선배님이 돌아오실 때까지, 제가 교전하면 결계를 유지할 만큼의 여유는 아마 없어질테니, 빠져 나가는 쪽 상대를 부탁합니다"

"… 알겠어요. 부디 조심해 주세요"


 완전히 납득하고 계시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만, 사에스타 선배는 교장을 지키는 위치까지 돌아와, 언제라도 이쪽에 가세를 할 수 있는 태세로 날카롭게 하스 씨를 노려보고 계셨습니다.


"기다리게 해서 죄송합니다. 제가 상대해 드리겠습니다"

"아니오, 신경 쓰시지 않고. 그럼, 갑니다"


 그렇게 말했는지라고 생각하면, 하스 씨는 아마 자기 가속의 마법을 몸에 감겨, 나를 찌부러뜨릴듯한 기세로 돌진해 왔습니다.
 캐시 선배가 이익이 될 수 있는 마법, 자신에게 번개를 휘감고, 주위에 발생하는 전격과 그 속도를 가지고 상대에게 발견되지 않는 『속도』를 가지게 되지만, 이쪽은 순수하게 돌파력을 파고든 것 같은 돌진으로, 주위의 바위를 아랑곳하지 않고 일직선에 진행되고 계십니다.
 한 걸음의 가속이 굉장하고, 거의 초저공비행과 변함없는 그것은, 아마 이전 와일드 보아를 상대에게 사용한 전법은 취하는 것이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아마―─-─-


"꺗"


 생각할 여유는 없었습니다닌, 눈앞에 출현한 맹렬한 회오리에 말려 들어갈 것 같게 된 사에스타 선배로부터 작은 비명이 새어나왔습니다. 저도 다른 마법을 사용할 여유는 없습니다. 전력을 담지 않으면 아마 돌파되어 버리는 것이지요.
 자칫 잘못하면 나도, 사에스타 선배마저도 말려들게 해 버릴 것 같은 맹렬한 회오리에, 지면에 저희의 다리를 고정하는 것으로 어떻게든 참고 버팁니다. 그런데도 날아갈 것 같은 상반신을 사에스타 선배가 젖먹던 힘으로 지지해 주셨습니다.


"큭"


 그 보람이 있는지, 하스 씨를 어떻게든 그 자리에 참고 버틸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쪽도 언제까지나 가지는 것이 아닙니다. 지금은 폭풍이 불어닥치고 있기 때문에 다른 분도 가까이 가 오지 못하고에 있겠지요하지만, 이것이 찢어져서는 저와 사에스타 선배는 확실히 날아가 선배 님이 돌아와지기 전에 돌파되어 버리는 것이지요.

 당분간 저희와 하스 씨의 사이에서의 균형은 유지되고 있었습니다만, 이윽고 쌍방의 마법이 소멸해, 근처는 평온을 되찾았습니다. 우리는 동시에 그 자리에서 무릎을 꿇었습니다.


"미안합니다, 루나 님. 저"

"감사합니다, 사에스타 선배. 지지해 주시지 않으면 아마 날아가고 있었습니다"


 룰내에서는 아마 혼자서는 끝까지 지키는 것은 할 수 없었던 것이지요.


"그렇네요. 이것은 단체전이기에, 누구하나 한사람에 구애받지 않더라도 좋았을지도 모릅니다"


 비록 받아들인 도전, 승부라고는 해도 확실히 일대일로 상대 한다는 것은 기사도 정신에 준거하면 숭고한 일인 것일지도 모릅니다만, 이것은 단체전입니다. 타인과 협력해 승리하는 것이 요구될 것 입니다.


"나의 진격을 멈춘다고는. 훌륭합니다. 그렇지만, 다음도 그렇게 능숙하게 가십니까"


 다시 지을 수 있었던 하스씨가 이쪽으로 돌진해지기 전에, 우리의 앞에 씩씩하게 흑발을 가로 길게 뻗치게 한 사람의 그림자가 춤추듯 내려가고 계셨습니다.


"재밌어 보이는 상황이네. 나도 껴주라"


이렇게 말하면 실례이지만, 언동으로부터 생각할 수 없는 경쾌한 착지를 한 에밀리아 선배는 사나운 미소를 띄우셨습니다.





"어째서 돌아오신건가요"


 돌연의 난입자에게도 당황하는 일 없이, 사에스타 선배가 냉정하게 물었습니다.


"아니, 뭔가 여기서 재밌어보이는 일을 하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으니까"


 에밀리아 선배는 손바닥에 주먹을 쏘아 붙여지면, 이쪽으로 향하고 있던 신체를 다시 하스씨의 (분)편에 향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한 이유야. 여기에서 앞은 내가 상대해줄께. 그쪽이 너도 좋을 것이다"

"그렇네요…. 저는 신경쓰지 않습니다. 이러한 전투에 관해서는, 당신 쪽이 즐길 수 있을 것 같고"


 하스 씨는 저와 사에스타 선배에게 향하여 있던 시선을, 에밀리아 선배로 향하셨습니다.


"그런가. 나도 사랑스러운 후배를 호락호락 시킬 수는 없어서"


 에밀리아 선배가 지을 수 있으면, 그 양팔에는, 양팔을 푹 가리는 칠흑의 토시와 같은 것이, 양 다리에는 같은 발등과 같은 것이 각각 장착되어 있었습니다. 운동복이었던 윗도리는 칠흑의 아머 드레스에 변화하고 있습니다.


"호오. 무장 현현인가"


 하스 씨는 얇게 미소를 흘리시며, 조금 놀란 것 같은, 기뻐하고 있는 것 같은 소리를 높이셨습니다.
 아무래도 무장 현현이라 불리고 있는 마법인것 같습니다.


"자, 제 2 라운드를 시작해볼까"


 에밀리아 선배는 양팔의 토시를 다듬으며 울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