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166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22. 6. 3. 16:08

제 166 화 대장장이의 역할



 에리카를 견제한 김에 방심한 나탈리아의 입술을 받은 뒤, 어머님과 아버님의 성묘하러 왔다. 무덤 앞에서 보고하는 것은, 물론 가데 랜드가의 일이다.

 잉라우로에서 알게 된 오티스 아저씨는 어머님의 오빠로 나의 백부, 오즈워드는 사촌동생이었다는 것. 어머님이 귀족의 출신이라는 것을 알아낸 것. 조부님의 엄격함과 상냥함.

 여러가지 일이 있어, 여러가지 것을 알았다.

 어머님의 옛 이야기는 별로 들어본 적이 없었지만, 그것을 알게 되어 기뻣다.


 그렇지만 좋은 일만 있었던 것이 아니었다.

 나탈리아가 마도인형이라는 이유에, 주변에서 이상한 눈으로 바라보던 것. 바멜이나 잉라우로에서는 그런 일은 없었다고 라고 생각했지만, 그것은 내가 지금까지 몰랐을뿐이고, 나탈리아는 계속 그것을 버텨왔다.

 그걸 깨닫고 엄청 속상했다.

 나탈리아가 언제나 『저는 인형이니까요』라고 말하고 있는 의미도, 루프 습격 사건 때에 샬롯 선배가 내린 판단도, 나는 지금까지 진정한 의미로 이해하지 못했다.

 마법학교를 졸업하고, 15살이 되어, 나탈리아에게 지켜지고 있을 뿐인 아이가 아니라, 나탈리아를 지킬 수 있는 어른이 되었다고 생각했다.


 아무것도 변함없었다. 나는 아직도 약한, 아이 그대로였다.


 좀 더 강해지지 않으면 안됀다. 그저 힘 뿐만이 아니고, 마음도, 지위도.

 그렇지 않으면 나탈리아를 지킬 수 없다. 사실은 날 싫어하는 나탈리아에게는 마음이 닿지 않는다.

 그러니까 부디 저켜봐주세요, 어머님, 아버님.



 귀향한지 며칠 후, 나는 프로치오네와의 전투에 대해, 미르와 상담하러 와 있었다.

 그 전투에서는 마법을 봉쇄된 탓에 수납 공간을 사용할 수 없었고, 방어구는 커녕 마총도 꺼낼 수 없었다. 마총이 있었다면 그렇게 고전하지 않았을 것이다.

 이전보다 인형 모드에 익숙해져 수납 공간의 술식 개량이나 마력 농수를 습득한 것은 뜻밖의 공명이지만, 뭔가 대책을 강구해 두는 것이 좋을 것이다.


"수납 공간에 너무 의지했었던 것도 있지만, 사실 문제, 갑옷 같은 걸 항상 착용하고 있을 수도 없으니까"

"확실히 모험자 라면 몰라도, 나탈리아의 본직은 메이드인걸"


 미르가 가게의 카운터 너머로 수긍 한다.

 메이드 일을 하는데 있어서 방어구는 방해가 된다. 그러니까 평상시는 수납 공간에 들어갈 수 있어, 필요한 때에만 장착하도록 하고 있었다. 자신의 특기인 수납 공간을 살리고 있었다고 생각이었지만, 그것이 나쁜 결과를 낳으니 마음대로 되지 않는 것이다.


"그렇지만 그렇게 되면, 역시 조금 전 말하고 있었던 마력 농수를 기본 장비가 될 때까지 발전시키는 것이 좋을 것 같아"

"발전?"

"그래. 얇은 마력의 판을 여러개 연결시켜 농수로서 유연하게 움직일 수 있다면, 같은 방법으로 갑옷도 할 수 있네. 형태로서는 쇠사슬  쇠사슬 갑옷 같이"


 확실히 이해는 했다. 그때는 생각나지 않았지만, 농수 뿐만이 아니라 다른 방어구에도 응용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럼 조금 시험해 볼까"


 팔에 마력을 실체화시켜, 창백한 마력이 표면을 덮는다. 주먹을 쥐고 펴기를 반복하는 동작에도 영향은 거의 없다.

 이와 같은 요령으로, 몸에도 마력을 전개해 간다.


 찌릿


"응?"


 지직


"꺄아아아아!?"


 돌연 옷이 튀어날아, 표면에 마력의 들러 붙은 나체가 노출되었다.

 무심코 비명을 지르며 손으로 가리지만, 미르는 똑똑히 쳐다보고 있었다. 점내에 다른 손님이 없었던 것은, 불행 중 다행이다.


"괜찮아?"

"괜찮지 않아. 어째서 이런 일이…"


 웅크린 나를 미르가 카운터로부터 나서 내려다 본다.


"전에 사용하고 있었던 가죽 농수나 도구는 장비 한 채로 마력칼날을 만들면 부하에 견딜 수 있지 못하고 망가져 버린다는거지? 그것과 같은 일이 아니야?"

"듣고보니 확실히…"


 완전히 잊고 있었지만, 그것이 있기 때문에 미르에 강실을 통한 방어구를 만들어 주었던 것이였다.


"어이, 미르, 방금 목소리는 뭐야?"


 덜컹


"아무것도 아니야! 아버지는 오지마!"


 나의 비명을 우연히 들은 가게 안쪽에서 나오려고 한 제이스 씨를, 미르는 문을 닫아 차단했다.

 대장장이는 은퇴했지만 이곳 점주일텐데. 문 너머로 제이스 씨의 흐느껴 우는 목소리가 들려 오는 것이 또 애수를 자아낸다.


"다짜고짜 그 취급은 불쌍하지 않아?"

"나탈리아는 우리 아버지에게 알몸 보여지고 싶은거야?"

"죄송합니다. 살았습니다."


 과연 그건 싫다.


"그래서, 몸을 마력으로 가리는 것은 얼마나 할 수 있어?"

"…… 보여주지 않으면 안돼?"

"어느 정도 할 수 있는지 보지 않으면, 얼마나 장비로 보충해야되는지 모르잖아. 여자끼리니까 신경쓰지 않아도 괜찮지. 지금까지 함께 옷을 사러 갔을 때에라도 조금 보였고"


 말투는 자연스럽게 이야기하게 되었지만, 나의 정신은 남자인 것은 미르에는 아직 밝히지 않았다. 미르는 여자끼리라고 생각하고 있지만, 나부터 하면 이성에게 보여지는 것이 된다.

 그런 나의 갈등을 무시하고, 미르는 카운터로부터 나와 나의 몸을 관찰하려고 한다.


"치료를 위해서는 의식이 없는 나의 옷을 벗겨낸 일이라도 있었지? 사람의 시집가기 전의 벌거벗은 걸 보고 내가 보는건 뭔가 싫지 않아?"


 최근의 미르, 뭔가 검다……

 나는 체념하고 일어서, 그래도 최대한 손으로 가리면서, 미르의 시선에 신체를 드러낸다.


"흐음, 이거 제대로 하려고 해도 이렇게 되는거지?"

"일단 나 나름대로 형태를 만들려고 하긴 하는데, 꽤 어려워"


 전신을 덮듯 마력을 전개하고 있지만, 실제로는 반은 커녕 2할도 덮지 못했다. 게다가 군데군데 구멍이 뚫려, 구석은 마력이 능숙하게 결합하지 않고 무너져 가고 있다. 이걸로는 갑옷이라기 보단 비키니에 가깝다.

 조금 전까지 정상적이었던 농수도 형태가 불안정해지고 있고, 현재 상태로서는 실용화등은 할 수 없을 것이다


"과연이네"


 빨리 끝났으면 좋지만, 나의 의사와는 반대로 미르는 초롱초롱 관찰하고 있다. 그 시선은 진지한 장인의 것이라, 꺼림칙함 같은건 조금도 느껴지지 않는다.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내가 부끄럽지 않은 것은 아니다.


"표면을 덮는 마력의 형상을 안정 시킬 수 없다는 거지"

"어떻게 될 것 같아?"

"보조 도구로서라면 이론상은 가능하지만, 그런데도 시작하는 것만으로 꽤 시간 걸리고, 옷이 찢어지는 것은 피할 수 없으니. 거기까지 해결하려고 하면 시간도 재료도 방대하게 들어버릴꺼야"

"그 보조도구의 시작을 만드는데 어느 정도 걸려?"

"재료 반입해 받아도 가격은 이 정도. 제작에 약 2개월 정도일까"


 이건 아프네.

 낼 수 없지는 않지만 상당한 가격이다. 라고는 해도, 미르니까 친구로서 다소의 가격인하는 이미 해 주었을 것이다. 그래서 이 가격과 제작 기간인 것이니, 상당히 어려운 물건일 것이라고 생각한다.

 문제는 제작 기간이다. 요전날 올리비아는 잠시동안 바멜로 의뢰를 받아, 그 뒤로 여행을 떠나고 싶다고 하고 있었다. 그 “잠시” 가 꼭 2개월 후를 목도로 한다고 하는 것은 정리하고 있던 것이다.


"어떻할래?"

"응…… 알았어, 시작해봐"


 고민한 끝에, 미르에 의뢰하기로 했다.

 다소의 일정은 올리비아에게 융통해 받는다고 하고, 완성된 시작품을 여행의 도중에 사용해 보고, 귀향했을 때에 문제점을 개량하도록하자.

 본심을 말하면 실용화 할 수 있는 쓸모있게 될 때까지 마무리하고 싶지만, 그것이라면 언제가 될지 모른다. 나의 사정으로 올리비아의 목표를 방해 할 수는 없다.


 나는 수납 공간으로부터 시작에 사용하는 재료를 꺼내, 미르에 전한다.


"확실히 받았어요. 그런데 나탈리아"

"왜?"

"슬슬 옷 입지않을래?"


 옷이 찢어진 것은 사고라고는 해도, 바로 조금 전까지 나의 몸을 응시하고 있던 미르에 그런 말을 듣는건 석연치 않네.

 그러나 이대로 있을 수도 없는 것도 사실이다.

 수납 공간을 열고, 갈아입을 옷을 꺼내자─라고 생각한 곳에서 손이 멈춘다.


"다른 옷, 전부 세탁했어……"

"…… 내 옷, 빌려 줄까?"

"…… 부탁할께"


 그래서, 나는 미르의 옷을 입고 돌아가는 것이 되었지만, 드워프족의 미르는 매우 몸집이 작은 편이라 그런 그녀의 옷을 내가 입으면, 그것은 이미 딱한 일이다.

 윗도리는 옷자락이 충분하지 않아서 배꼽이 드러나고, 스커트도 짧고 서투르게 움직이면 보여지고, 마치 치녀와 같은 모습이 되어 버렸다.

 왕래의 적게 되는 저녁때까지 기다리고 싶지만, 저녁밥 준비도 있으니 그럴 수 없다.

 방법 없고, 최대한 주위의 눈을 피해, 스커트를 누르면서 돌아가는 처지가 되어 버렸다.

 도중은 어떻게든 극복했지만, 집에 도착하고 나서 나의 모습을 본 올리비아에게 습격당한 것은, 말할 필요도 없을 것이다.

 정조는 끝까지 지켰지만, 나의 명예를 위해서 분명히 밝혀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