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번외편>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22. 12. 14. 14:38

예외편 여름이다! 수영복이다! 물놀이다! ②


 물고기하 처리를 한 곳에서, 우선 지금 할 수 있는 작업은 이 정도인가.


"어이, 루리"

"가슴이 24, 가슴이 25, 가슴이―"


 루리는 변함없이 공허한 눈으로, 무심하게 돌을 쌓아올리고 있었다.

 와르르

 그러나 그 돌산도 맥없이 붕괴되었다.


"…… 가슴이 1, 가슴이 2, 가슴이―"


 잠깐 어안이 벙벙한 얼굴을 하더니, 다시 손에 들어 쌓기 시작한다.
 삼도내의 모래 강변일까?


"왜 그러시나요?"


 플럼이 무표정인 채 물어보지만, 이런 건 어쩔 수 없다.
 아니, 방법이 아예없는 것이 아니지만, 마음이 내키지 않는다.
 그렇지만 이대로 방치할 수도 없다.

 원래 남자라 현재 체형이 변화하지 않는 나에게 가슴의 크기를 신경쓰는 기분은 모르겠지만, 단순하게 신체적 컴플렉스로서라면 이해 할 수 없는 것도 아니다. 거기에 일단 친구로서는 격려해 주고 싶다는 생각은 든다.

 답이 없네, 일단 진지하게 할까.


"루리"


 근처에 주저앉아 말을 걸자, 루리는 천천히 이쪽을 보았다. 반응하는 정도에 의식은 있는 것 같다.


"자자, 모조품이지만, 이것으로 적당 제정신에게 돌아와라"


 조금 전의 플럼과 같이 루리의 손을 잡아, 자신의 가슴에 올린다.


"오, 오, 오오…… 풍만하면서 이상이라고 말할 수 있는 형태, 신선한 느낌이 들면서  부드러움은 진짜와 비교해 손색 없음. 이것이 인공물이라는 건가……"


 루리는 손을 진동시키면서, 나의 가슴의 감촉을 말한다.

 스스로도 상당한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타인으로부터 들으면 정말로 부끄럽구나.


"이것은 천금만금에 적합한 인류의 보물이야!"


 그리고 돌연 양팔을 치켜들어 과장하며 소리쳤다.
 어째서 이런 녀석과 친구인걸까……


"고마워요, 덕분에 제정신이 든 것 같아요"

"그게 제정신이라면 원래부터 광기와 종이한장 차이라고 말해줄께"

"나타리아가 친구라서 정말 다행이야"

"어째서 이런 녀석과 친구인걸까……"


 조금 전은 생각만 해두고 입밖으로 꺼내지 않았던 말이였는데 꺼내지 않을 수 없었다.


"저기, 그 상담이 하나 있는데, 하는 김에 “파후파후” 도―"

"그래 좋아, 단 미간을 뚫고나서"

"어이쿠, 류카 님 일행을 기다리게 해서는 안 되겠지. 빨리가자!"


 철퍽철퍽하는 물보라를 올려 얕은 여울을 달려 가는 루리. 나는 한숨을 쉬며, 플럼은 표정을 바꾸지 않는 채, 그 뒤를 쫓았다.



 강의 차가운 물이 발밑을 감싸고, 수면이 햇빛을 받아 반짝인다.


"와우와우!"

"에잇!"


 클라릿사가 들떳는지 뛰어다니고, 크리스티나가 물을 퍼올려 큰 물보라를 만든다.


"꺗! 크리스 씨, 해보자는 건가요!"


 강변에서 논 적은 있어도 안에 들어가 노는 것은 처음이라고 말했던 류카도 완전히 익숙해져, 크리스티나에게 반격하고 있다.


"아하하하하하, 기분좋아! 세계는 이렇게도 아름답구나! 아하하하하하!"


 조금 전까지 가라앉아 있던 에이미는 평소와 다르게 밝아져, 기운차보였다.


 나는 지금 뭐하는가 하면, 강에 있던 큰 바위 위에서 모두를 내려다 보고 있었다.

 조금 도움닫기를 받아, 큰 바위 끝에서 날아오른다. 목표로 하는 곳은 강에서 깊어보이는 곳.


"얏호─!"


 풍덩!


 수면 아래에 떨어진 몸은 물에 올라온 물기둥을 볼 수 없었다.
 물속에서 올려다본 수면은 마치 스테인드 글라스로, 비치는 빛은 커튼 같았다.


"읏하아! 응?"

"앗하하! 물속에서 나는 무적!"


 수면에 올라오자, 하류로부터 이상한 목소리가 들려 왔다.
 보면 루리 씨가 큰 물보라를 올리면서, 터무니없는 스피드로 헤엄쳐 왔다.


"루리 씨, 나타리아는―"

"앗핫핫핫핫핫하아!"


 나타리아가 어떻게 하고 있을까 물으려고 생각했지만, 루리 씨는 나를 무시하고 그대로 상류로 가 버렸다.


"올리비아 씨, 루리는…"

"저쪽 가 버렸어"

"루리도 참… 이따금 난심(亂心) 하는 것과 성미가 단정치 않은것만 아니면 우수합니다만"


 류카가 뺨에 손을 올리면서 탄식 하고 있자, 나타리아와 플럼 짱도 왔다.


"여러분,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나타리아는 식사 준비를 마친 듯, 어딘가 만족한 것 같다.
 플럼 짱은 아까 내가 다이빙대로 삼은 큰 바위 위를 올려다보고 있었다.


"플럼, 왜 그래?"

"조금 전 올리비아 님이 하셨던 것이 재미있는 것일까요?"


 플럼 짱은 다이빙에 흥미를 가진 듯 고개를 갸우뚱한다. 그 모습에, 나타리아와 크리스티나는 조금 눈을 크게 열었다.


"이건…… 아뇨, 그거라면 같이 하실래요?"


"네, 누님"


 그렇게 말해 나타리아는 플럼 짱을 이끌고 큰 바위를 올라갔다. 그것을 바라보는 크리스티나는 기쁜듯이 웃고 있었다.

 왜 이러지?

 어이쿠, 둘이 뛰어들려면 떨어져 있어야지.

 내가 큰 바위 밑에서 거리를 둔 몇 초 후 나타리아와 플럼 양이 정상에서 얼굴을 내밀어 수면을 내려다보았다.그리고 둘이서 손을 맞잡고 대암 정상에서 몸을 날렸다.

 큰 물기둥이 올라가고 호를 그린 물방울이 비오듯 쏟아진다. 수면에 여러가지 파문이 생겼다.


"……"


 물기둥이 일어난 장소에 물속ㅔ에서부터 거품이 올라 온다.


"……"


 이윽고 거품이 사라져, 수면의 파문도 다스려지기 시작한다.
 두 명은 아직 올라 오지 않는다.


"저, 크리스 씨, 올리비아 씨, 마도인형은 물에 뜰까요?"

""…… 아아!""


 류카의 물음에, 우리들은 동시에 소리를 높였다.

 마도인형의 재료에는 목재도 포함되어 있지만, 그 이상으로 금속이 많다. 물에 뜰 이유가 없다.

 서둘러 도우러 가려고, 크게 숨을 들이마시고 기어들려고--


 차박


 고 했는데, 등 뒤에서 물소리가 한다.

 되돌아보니, 입에 무언가를 문 플럼 짱을 겨드랑이에 끼운 나타리아가 얕은 여울에 오르고 있었다.

 나도 서둘러 달려간다.


"나타리아, 괜찮아!?"

"예에, 어찌저찌. 저희들은 뜨지 않는군요. 지금까지 강이나 바다에 들어가는 적이 없었기 때문에 눈치 못챘습니다"


 헤엄칠 수 없기 때문에 그대로 강바닥을 걸어 온 거네.
 걱정했지만, 무사한 것 같아서 다행이다.
 나타리아는 플럼 짱을 내려놓고, 젖은 얼굴이나 종이에서 물방울을 닦는다.

 플럼 짱이 입에 물고있던 무언가를 뽑아내자 그것은 물고기 한 마리로 작은 두 손 안에서 필사적으로 날뛰고 있었다.


"조금 전 갑자기 입에 들어 왔습니다"

"조금 전 충분히 잡았고 너무 크지도 않으니까 놓아주셔도 좋습니다"


 나타리아에 말에 플럼 짱이 물에 손을 넣어 놓아주자 물고기는 그 자리에서 조금 날뛰었고, 이윽고 자신이 풀려났다는 것을 알게되자 강바닥으로 사라졌다.


"그래서 플럼, 다이빙을 해본 소감은 어떤가요?"

"…… 바위 위에서 날았을 때의 부유감, 착수했을 때의 수온의 차가움, 수중에서 본 모습 등, 흥미롭게 느꼈졌습니다"

"후후, 그건 다행이네요"

"…… 네, 크리스티나 님"


 플럼짱의 표정은 변함없지만 어딘가 만족스러워 보였고, 그것을 본 나타리아와 크리스티나도 기뻐보였다.
 그렇다 치더라도, 조금 전부터 물방울을 닦는 나타리아의 몸짓이 쓸데없이 요염하지만, 이것은 권하고 있다고 봐도 좋은 걸까?


"그런데 루리의 모습이 보이지 않습니다만, 어디로 간 것입니까?"

"루리 씨라면 조금 전 굉장한 기세로 상류로 헤엄쳐 갔어요"


 그렇게 말하고 있으면 아까와 마찬가지로 상류에서 큰 비말이 다가온다.


"부끄럽지만 돌아왔습니다!"


 물보라의 정체는 역시 루리 씨로, 나타리아와 류카는 나란히 이마를 누르고 있었다.


"상류에서 이런 걸 잡았다!"


 얕은 여울로 올라간 루리 씨가 보여주는 것은 잡은 손부터 땅에 닿을만큼 거대 물고기였다.


"이건 화이트 버스인가요? 살아 있는 한 계속해서 성장한다고 하는데, 이렇게 큰 것은 처음봤어요"


 그렇게 크리스티나가 설명해 준 것은, 이전 나타리아가 요리해 준 적 있는 물고기였다. 저게 이렇게 커진다니.

 그 후, 한바탕 놀고 나서 나타리아가 준비해 준 점심식사를 먹었다. 물론 맛있었다.


"밥은 맛있어! 세계는 평화! 가슴은 작아도 행복해! 아하하하하!"


 에이미도 기분좋아 보였고 오길 잘했다.

 자, 오후도 힘껏 놀까요!



 나타리아 "그건 그렇고 루리, 수영 잘하네요"

 루리 "물의 저항이 없는 몸이라서 미안하네!"

 나타리아 "피해망상이 지나치네……"

 에이미 "도중부터 기억이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