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약혼자는 9살 공주님?!

[16화] 약혼자는 9살 공주님?!

NioN 2017. 12. 25. 09:56
소녀 유괴편
3명이서 축제


 다음날, 경비의 사람들에게 자세한 이야기를 들은 바에 의하면, 어제, 우리를 덮친 도적들은 유감스럽게도 다른 아이들이 사라져 버린 사건과는 직접적인 관계는 없다는 것 같았다. 그들은 선불 보수로 이번 의뢰만을 받은 것으로 말하기 미안하지만, 일회용 용병이였던 것 같다.

 「그래서, 그 의뢰인은 알아낼 수 있었나요?」

  나의 물음에 누님의 방까지 보고하러 온 르드비크 기사장은 미안하다는 어조로 답했다.

 「죄송합니다. 그 마법으로 사람의 정보를 얻으려고 했습니다만, 아무래도 그 도적들도 잘 모르는 것 같고, 흑막의 정체는 여전히 판명되지 않았습니다」

 「그들 자신도 모른다고 어떻게 말한거죠?」

  누님도 신경이 쓰이지만, 웃음을 띄우며, 수상한 듯한 어조로 묻는다.

 「그것이, 저도 자세하기는 모르겠습니다만……, 기억을 읽어내려고 했으나, 그 부분에 안개가 걸린 것처럼 되어 있어서, 읽어낼 수 없었다는 것입니다」

 「……과연. 알았습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이제 충분합니다. 감사합니다」

 「넷. 실례했습니다」

 르드비크 기사장은 일례를 하고, 방에서 나갔다. 나는 의자에서 일어서, 누님과 루나와 자신의 컵을 준비하고, 홍차를 따른다.

 「고마워」

  그렇게 말해, 누님은 홍차를 한입 포함하면, 뭔가 궁리 하듯이 눈을 감았다. 나도 루나의 옆의 의자에 돌아와, 어제를 생각하며 생각에 잠긴다.
  그들은 말한, 죽이는 것이 아니다, 라는 것에 대해.

  우리를 덮치면서, 살인은 하지 않는다. 즉, 의뢰인의 목적은 누님이나, 루나 혹은 나, 아니면 전원의 신병의 확보. 우리가 살아 있는 것을 의미가 있다. 그리하면, 생각되는 것은 인질로 잡는 다던가, 노예로서 팔아 치운다던가, 혹은 자신의 노예로 삼고 싶은 것인가.
  그리고, 그들 자신, 우리를 왕족이라고 알면서도, 자신의 손에 넣으려고 하는 것은 아니고, 어디까지나, 의뢰인을 따르려고 하고 있었다. 왕족이라는 가치를 생각하면, 아무리 생각해도 자신들로 확보하고 있던 쪽이 용이하다. 즉, 우리를 건네주면서 덧붙여 거기에 알맞는 보수를 지불할 수 있는 인물, 혹은 조직. 그리고, 기억을 조작할 만큼 마법에도 정통한 인물.

  게다가 우리를 노린다는, 리스크를 무서워하지 않는 인물.
  우리는 왕족으로, 당연, 노려진다면 국가 레벨로 경계되어 가까워지는 것이 어렵지 않다. 그리고, 완수해서 얻을 수 있는 것은 이 나라의 쇠퇴.
  현재, 코스트리나도 아스헤룸도 전쟁 상태는 아니고, 이 상황으로 국내에 혼란을 일으켜도 굉장한 이익은 얻을 수 없다. 거기에 말려 들어가는 형태로, 주변 국가도 피해를 받고, 반대로 불필요한 혼란을 부를지도 모른다.

 「안되겠어. 아무리 생각해도 정보가 부족해」

  누님도 숨을 내쉬기 시작한다. 해의가 있는 것은 알고 있는데도 관련되어 있지 않고, 이쪽에는 구체적인 대책이 없다. 최대한, 성에 틀어박히는 정도다. 그것도 어디까지 안전한 것인지는 모르지만.

 「그 다음은 전문가에게 맡길 수밖에 없어. 노려지고 있는 것이 우리인 이상, 우리가 스스로 움직일 수는 없으니까」

  현재 알고 있는 정보만으로는 범인의 특정은 불가능에 가깝다.

 「오늘은 어제보다 많은 인원이 경비에 낄 예정이라는 이야기지만, 국민의 안전을 생각하면, 우리가 축제에 돌아다니는 것은 그만두는 것이 좋을지도 몰라」

 「그렇구나. ……본의가 아니지만」

  분명히, 우리가 돌아 다니면 주의를 끌 수 있을지도 모른다. 그렇지만, 그렇게 되면 아무래도 우리의 경비를 하는 인원을 할애할 필요가 있어, 그 결과, 수확제 전체의 경비가 허술해져, 국민을 위험하게 만드는 것이 된다.
  어제 우리들을 덮친 사람들과 최근의 유괴 사건의 관계는 불명하지만, 현단계에서는 전혀 관계가 없다고는 단언할 수 없다. 오늘은 광장에서 무도회가 개최되고, 온 마을을 퍼레이드가 대열 지어 있거나와 어제 이상으로 사람이 밀집할 것이다.

  사람을 숨긴다면 사람속. 범인도 숨기 쉽다. 게다가, 주위의 사람을 말려들게 할 가능성도 높아진다.

 「루나하고 축제를 돌아보고 싶었는데」

  처음하는 축제에 퍼레이드를 보고 싶지 않다 같은게 있을까. 어제도 쿠루미의 밀을 매우 행복하게 먹고 있었고.

 「아니요, 루그리오 님. 저는 여기서, 루그리오님과 셀렌님과 함께 있을 수 있어 정말 즐겁습니다」

 「루나, 어찌 이렇게 사랑스럽고 좋은 아이일까」

  누님이 껴안겨진 루나는, 가슴의 골짜기에 묻혀져, 해방되었을 때에는 약간 괴로운 듯했다.

 「그러면, 오늘은 여기서 3명이 축제를 하자」

  말하자마자, 누님은 루나의 손을 잡아 문으로 향했다.

 「누님 어디로?」

 「주방이야. 너도 오렴, 루그리오」

  우리는 같이, 방의 밖에 나왔다.


 「그런 이유로, 주방을 빌려 주었으면 좋겠는데」

  주방에 오면 누님은, 요리사와 교섭하고 있었다.

 「그것은 상관없습니다만, 셀렌님. 말씀만 해주시면, 저희는 어떠한 것이라도 준비하겠습니다」

 「셀렌님, 루그리오님, 루나님을 위해서라면, 비록 코끼리의 알 계란부침이라도 준비하겠습니다」

  아니, 코끼리는 난생이 아니기 때문에 무리일 것이다.

 「용의 통구이라도 보여드립지요」

  먹을 수 있는건가, 용은.

 「아니, 그렇게까지 할 필요는 없어」

  누님은 서로 빼앗지 않고 주방에 선다.

 「두면의 요리는 질려 버린건가」

  흐흑, 하고 울기 시작해 버린 요리장. 주방의 요리사가 모두 모여 온다. 아니, 두면이라니 누굽입니까 당신은.

 「요리장!」

 「확실히 해 주세요, 요리장!」

 「요리장!」

 분위기 타기 좋은 사람들이다.

 「이봐요, 멍청히 서지 말고, 당신도 과일를 잘게 썰거나 재료를 굽거나 하세요」

  누님은 무시하고 요리를 계속하고 있다. 아무래도, 우리와 요리를 하는 것을 즐기고 있는 것 같다.

 「루나는……그렇구나, 나와 함께 크림이라도 만들자」

 「네, 셀렌님」

 「의누이 님이라해도 괜찮아」

  뭐, 루나도 즐거운 듯이 하고 있으니 좋다로 할까. 요리장들에게는 미안하지만.

 「어라, 루나, 뺨에 크림이 붙어 있어」

  그렇게 말하고, 누님은 그것을 자신의 손가락으로 닦으려고하자, 무언가 생각났는지 장난꾸러기 같이 웃으면서, 루나의 몸을 돌려, 내 쪽으로 향했다.

 「이봐, 루그리오. 닦아줘」

 「뭣」

  나는 굳어져 버렸다. 닦아준다, 어쩐지 부끄럽다. 주위를 보면, 요리장들도 숨이 끊어져라 이쪽을 엿보고 있다. 뭐냐, 이 상황.

 「이봐 이봐」

  자꾸자꾸 누님이 루나의 어깨를 눌러 온다. 가, 가깝다. 루나는 나를 부끄러운 듯이 올려보고 있다.

 「그, 그러면, 루나」

 「네, 네」

  집게 손가락을 펴, 루나의 뺨에 붙어 있는 크림을 닦는다. 루나의 뺨의 매끈매끈한 부드러운 감촉이 기분이 좋다. 루나는 낯간지러운 듯이 하고 있었다. 닦은 손가락을 그대로 빤다.

 「잘 먹었어요」

 「……그 대사는, 제가 말하는게 아닌가요?」

 「아니, 내가 말하는 거야」

  누님은 즐거운 듯이 웃었다.



 「이렇게 3명이 있는 것도 즐겁네」

 나는, 쿠키를 오븐에서 꺼내면서 말을 건다.

 「그러네. 앞으로도 이렇게 해서 여러가지를 하면서 놉시다. 나는 방해일지도 모르지만」

 「그렇지 않아」

 「저도, 좀 더 셀렌님과 이렇게 하고 있고 싶습니다」

 루나도 수긍해 준다.

 「그렇구나, 이번이 정리되면, 또 놀자. 루나가 학교에 가면 그렇게 간단하게 만날 수 없게 되겠……아니 그런 탐탁치 않은 얼굴을 하지만. 괜찮아, 우리는 가족이니까」

  누님은 쿠키나 케이크나 음료를 수납의 마법으로 수납하면서, 손을 내며 주었다.

 「그러니까, 생명의 한 잔 추억을 만들어, 생명의 한 잔을 즐깁시다」

 「그러네」

  나도, 웃으면서 그 따뜻한 손을 잡았다.

 「자, 루나도 갑시다」

 「네, 셀렌님. ……의누이 님」

  반대 손을 잡아, 루나도 미소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