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약혼자는 9살 공주님?!

[17화] 약혼자는 9살 공주님?!

NioN 2018. 1. 1. 10:17

소녀 유괴편

루나에는 아직 이른 이야기

 

수확제가 끝나자, 축제의 열기와 함께 기온도 내려가, 이제 곧 방문할 겨울을 느끼게 해주는 되어간다.
  거리를 다니는 사람들도 코트를 걸쳐입고, 따뜻한 밀크나 스튜를, 보다 맛있게 느낀다.
  그런 어느 날, 우리들, 특히 누님에게 있어서는 좋지 않는 통지가 날아 들어왔다. 누님에게 있어서 좋지않은 흉보의 종류인 것이겠지만.

 「폐하, 식사 중 죄송합니다. 들으시지 않으면 않되는 일이 있습니다」

  우리가 아침 식사를 먹고있자, 갑작스러운 일로 죄송합니다, 하고 한사람의 문관이 서간을 휴대하고 들어왔다.

 「지금, 미라 리어 왕국으로부터의 사자가 화급의 용건이라고 이쪽으로」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아버님. 저는 오늘부터 한동안 컨디션이 좋지 않기 때문에 방에서 쉬도록 하겠습니다」

  말을 막고, 감정이 깃들지 않은 평탄한 소리로 그렇게 말한 누님은 반론이 나오기 전에 방을 나가려고 한다.

 「셀렌, 잠깐 기다리려무나」

 「왜 그러십니까, 아버님. 저는 컨디션이 좋지 않다고 말씀드렸을텐데요?」

 「……얼굴을 보이는 정도라면, 해도 괜찮지 않겠니?」

  아버님도, 흠칫흠칫 하는 느낌으로 제안하지만, 누님에게는 그런 생각은 눈꼽만큼도 없는 것 같았다.

 「그렇습니까, 아버님. 혹시, 아버님은 제가 신부에게 휩쓸려 버려도 아무렇지도 않다는 겁니까?」

  그런 생각은 요만큼도 없을텐데. 하지만, 그런 누님의 말에 매회 아버님은 걸린다.

 「으음. 그러면 안된다. 그 어딘가의 신을 자칭하는 상대여도, 그런 짓은 허락하지 않는다. 잘 알았다, 셀렌. 그러면 어쩔 수 없구나. 내가 어떻게든 해 보마」

  아들과 아가씨. 그 차이는 지금은 아무것도 말할 생각은 없지만, 뭐라고 할 말 없는 감각을 기억한다.

 「어쩔 수 없지가 아니예요, 여보」

  하지만, 어머님은 놓쳐 주지 않는 것 같다. 다시 나와 나가려고 하고 있던 누님을 불러 세운다.

 「셀렌. 마음 내키지 않는 것은 알겠다만, 타국으로부터의 손님을 대접하는 일도 왕족으로서의 의무예요. 알고 있을텐데요」

  똑같은 대화. 과연 누님의 대답도 언제나 그대로였다.

 「그렇지만, 어머님. 저도 이전부터 말씀드렸을 겁니다. 미라 리어 왕국의 사람과는 관련될 생각은 없습니다」

 「미라 리어 왕국의 가 아니라, 마레스님과 아니였나요」

 「그 말대로입니다만. 뭔가 문제라도 있나요?」

  어머님도 한숨을 쉰다. 미라 리어 왕국 제일 왕자, 마레스·에데리아 님. 이전부터, 몇 번이나 누님에게 결혼을 신청와서, 큰 민폐를 주는 분이다. 오히려, 누님에게는 미움받고 있다는 것이다.


  아침 식사를 한 뒤, 내가 방에 틀어박혀 공무를 해내고 있자, 누님과 루나가 들어왔다.

 「도망쳐요, 루그리오」

  누님은 단언했다.
  이번은 지난번과는 달리, 큰 짐은 가지고 있지 않다. 수납의 마법을 기억해 버렸기 때문이다. 나는 전이 마법도 있고, 이걸로 가출도 편해지는구나, 하고 분위기에 맞지 않는 것을 생각하고 있었다.

 「지난번도 그래서 발견되었고 열불나게 혼나지 않았나요」

  왠지 나까지 함께.

 「이번은 루나도 함께 도망치기 때문에 괜찮아요. 게다가, 화가 날 정도라는 것은 없어요. 그런 일보다, 그 분은 위험해요. 당신도, 거기에 루나라도 위험할지도 모릅니다. 아뇨, 확실히 위험합니다」

 「설마. 그 사람은 어머님에게는 말을 걸 일은 없지 않나요. 저와 루나는 약혼자 사이고 괜찮다고 생각합니다만」

 「어설프네요」

  누님은, 타이르듯이 이야기를 시작했다.

 「그 사람이 몇몇 여성을 측실로 둘러싸고 있다는 건 알고 있겠죠. 분명히, 어떤 분도 싫을 것 같은 얼굴은 하고 있지 않아요. 그렇지만, 저는 알 수 있어요. 그 사람은 여자 적. 그러한 타입의 남성은 좋아할 수 없기는 커녕, 얼굴조차도 보고 싶지 않습니다. 거기에 소문에 의하면, 밖에는 데리고 나가지 않지만, 왕궁에서는, 남성도 둘러싸고 있는 것 같아요. 그건, 분명 이상하다고 생각되는 남성을 제가 만날 필요는 없어요. 시집을 가다니 당치도 않아요」

 「그렇지만, 그것은 소문일뿐이고. 확실히, 남녀노소 누구라도 말을 걸고 있는 것 같은데」

 「저는 그 사람의 얼굴을 보고 있으면, 매우 기분이 나빠져, 소름이 끼침니다. 게다가, 사랑스러운 남동생과 사랑스러운 의매(義妹)가 독니에 걸리는 것을 보고 있을 수는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그 사람을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겁니까」

  그렇게 말하고, 누님은 루나를 껴안았다.

 「루나도 루그리오 이외의 남성에게 안기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루그리오가 다른 사람과 자는 것도 보고 싶지는 않을 겁니다」

 루나는 붉어지고 있었지만, 대답에는 곤란해 하고 있는 것 같았다.

 「누님, 루나에 이상한 말을 하지 않으셨으면 하는데요」

 「이것은, 루나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서. 알았죠, 루나. 잘 들으세요」

  그렇게 누님은 루나가 무슨 말을 하려고 했다. 멈추려고 했을 때에는 이미 늦었다.

 「루, 루그리오 님」

 루나는 새빨갛게 되어 있었다. 10살이 된지 얼마 안된 여자아이에게 무엇을 말을 한걸까.

 「저, 저도 셀렌 누이 님과 함께 할께요」

 「루나에게 무슨 말을 한건가요, 누님」

 「아무것도 아닙니다」

  어쩔 수 없다. 더 이상, 누님과 루나를 단 둘이서 있게하면 어떻게 될까 알 수 없다.

 「알았어요. 저도 가면 괜찮겠지요」

  어차피, 어머님도 우리가 빠져 나가는 것 정도는 알고 있을 것이고, 어떻게든 해 주실 것이다.


  그 무렵, 성의 문의 앞에는, 검은 색 마차가 도착해 있었다. 출구의 앞에 진홍의 융단이 끌려 마차중에서, 칠흑의 머리카락과 눈동자를 가진, 흰 옷감을 겹겹이 휘감은 것 같은 의복을 감긴 색흑의 호청년(好靑年)이 모습을 보이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