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3화> 메이드 인형 시작했습니다

NioN 2017. 12. 9. 15:42

칠흑의 마녀
제 3 화 처음의 밤(의미천)




마법 연습장을 안내해 받은 뒤는 집의 담을 일주 했다.
  피로…는 없구나.

  아, 그런가. 인형이니까 원래 육체적인 피로가 없는건가.
  그 뒤는 오피리아가 저녁식사를 만드는 것을 도와, 함께 먹고, 식기를 정리했다.
오피리아는 할 일이 있다고 해서 사실로 돌아갔으므로, 나는 자신의 방에서 대기다.

  솔직히 말하면 이 집안도 다양한 판타지 요소가 있을 듯 해 탐험해 보고 싶지만, 나의 생명은 주인님에게 잡혀있다. 섣부른 일을 해서 기분을 해칠 수는 없다.

  그래서 일단 자신의 방 안을 확인해 본다.
  방에 있는 것은 침대, 클로젯, 책상과 의자.
  간소하면서 과부족 없는, 고용인의 방이 되면 이런 것일 것이다. 오히려 오늘의 모습이라고, 필요한 것이라면 부탁하면 준비해 줄 것 같은 분위기로조차 있었다.

「적어도 소설이라든지 읽을 것은 갖고 싶네」

  이세계에 왔기 때문에 라고, 오타쿠 이차원 떨어진건 용이하지 않은 것이다.

「우선 여기의 세계의 문자를 외워두지 않으면」

  그다지 영어는 자신있지 않았지만, 오락을 위해서는 노력할까.

「그런데, 뭐가 들어 있을까나」

클로젯이 열어 보면 거기에는 같은 옷이 죽 줄지어 있었다. 많은 메이드복이었다.

  뭐, 주인님도 참으로 준비성이 좋지요.
  너무 기뻐 눈시울이 뜨거워지기 시작했다구. 눈물 나오지 않지만.

  아래의 인출에는, 와이, 섹시인 속옷이 가득이다!
  전생이라면 보물의 산이다!
  현세의 내가 입지만!

  절망에 쳐부수어지고 있으면, 방의 문에서 노크소리가 들렸다.
  누가 뭐라고 말할 것도 없다.

「나타리아, 욕실에 들어갈테니 그 근처의 일도 가르쳐줄께. 갈아입을 속옷을 가져 오세요」

「네, 다녀 왔습니다」

  아아, 목욕탕인가.
  인형이라도 들어갈 수 있구나.
클로젯으로부터 상하 세트의 속옷을 꺼낸다. 상하 세트의. 이것 중요.

  나는 아직 여자아이에게 환상을 안고 있고 싶다. 스스로 그것을 부술 수는 없다.

  탈의실에 가자, 오피리아가 기다리고 있었다.

「의복은 여기서 벗어 바구니에 넣어 두는거야. 세탁은 다음날에 해도 좋아요」

「네」

  나의 일이군요 압니다.

「뭣 하고 있는 거야, 벗으세요」

「헤, 아, 네」

  나는 당황해 메이드복을 벗는다. 인공 미소녀의 나체가 다시 공공연하게 되었다.
  자신의 몸, 게다가 인형이라고 알고 있어도 긴장한다.

「그 문의 앞이 욕실이 있어요」

「ㄴ, 네」

  문을 기어들면, 새하얀 김에 휩싸여졌다.
  욕실은 여관의 그것과 같이 넓고, 욕조도 어른 세 명 정도는 넣을 것 같다. 쳐지고 있는 더운 물은 핑크색으로, 입욕제일까, 은은하게 장미가 향기가 난다.

  욕조의 옆에는 샤워가 있다.
  응, 정말 경관.

「이 욕실은 집을 지을 때 특별히 관련된 곳에서 말야, 꽤 자랑인 것이야」

「그랬던, 읏!?」

  뒤돌아 본 나의 눈에 뛰어들어 온 것은, 묶고 있던 머리를 깎은 한가닥의 실 감기지 않는 오피리아였다. 스타일 발군의 미녀가, 무방비에 그 맨살을 쬐고 있던 것이다.

「무슨 일이야?」

  알고 있었지만, 주인님은 훌륭한 것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아니요, 아무것도 아닙니다」

  죄악감에 시달리면서도, 휘어지게 여문 과실은 눈에 늘어붙어 버렸다.

「그러면, 사용법을 설명할께. 우선 여기의 수도꼭지를 돌려」

「네」

  안정해라, 나. 뚫어지게 보고 있으면 이상하게 생각된다.
  거기에 너무 어질러서는 동정 노출이다.
  도, 도, 도, 도, 동정위!
  마음을 진정시켜라. 정신 통일이다.
  나의 마음을 가늘다.
  강은 판을 파괴 할 수 없다.
  물방울만이 판에 구멍을 뚫는다.

「욕조에 들어가기 전에 몸을 씻는거야」

「네」

  나는 인형. 나는 인형.
오피리아가 주저앉아 골짜기가 강조되어도 동요하지 않는다.

「어때? 뭔가 위화감이라든지는 없어?」

「아니요, 괜찮습니다」

  나는 인형. 나는 인형.
  나는 인형. 나는 인형.
오피리아가 나의 몸을 씻어 주어도 동요하지 않는다.

「따뜻한 물 좋네」

「네」

  나는 인형. 나는 인형.
  나는 인형. 나는 인형.
  나는 인형. 나는 인형.
오피리아의 젖가슴이 목욕통에 떠올라도 동요하지 않는다.

「후우, 기분 좋았어」

「네」

  핫, 어느새인가 탈의실에 오르고 있었다.
  과분했던 생각도 들지만, 저런 희 부끄러운 천국 지옥을 착실한 정신으로 넘을 수 있을 리가 없다!

「나타리아, 조금 팔을 올려」

「네」

  아, 몸을 닦이는건 기분 좋다.
  그 다음은 속옷을 입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지만.
  이제 단념하자.

「영차」

오피리아가 긴 흑발을 옷깃으로부터 낸다.
  오오, 연보라의 실내 옷이 요염해서 잘 어울린다.

「너의 것은 이거야」

  저도 실내 옷입니까……
드라이기로 머리카락을 말려 줘서(이것도 정말 기분 좋았다), 이 날은 침상에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