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약혼자는 9살 공주님?!

[18화] 약혼자는 9살 공주님?!

NioN 2018. 1. 8. 08:38
소녀 유괴편
새로운 불씨


「오래간만입니다, 바스틴님, 아르메리아님」

 마레스·에데리아마라리아 왕국 제일 왕자는, 옥좌의 앞에 무릎 꿇고, 공손하게 머리를 숙였다.

 「지난 번에는, 갑작스러운 방문에도 불구하고, 폐하께서 나와주셔서 몹시 기쁘다고 생각합니다」

 「예에는 미치지 않았다. 여행의 피로도 있을테니까, 오늘은 천천히 해줬으면 좋겠군」

 마레스는 곤란한 것처럼 눈살을 찌푸렸다.

 「몹시 고마운 의사표현이시지만, 저도 서둘러 돌아가지 않으면 안 되는 이 몸입니다. 오늘은, 루그리오 전이 약혼 하셨다는 이야기를 듣고, 그 축하에 간 것입니다」

 아르메리아가 미안하듯 응한다.

 「감사합니다. 몹시 죄송하지만, 아가씨는, 셀렌은 또 빠져 나가 버린 것 같아요. 미안해요, 언제나 언제나」

 「신경 쓰시지 말아 주세요, 아르메리아님. 갑작스러운 방문을 해 버린 제가 무신경했습니다」

 「며칠안에 돌아올꺼라고 생각하는데, 기다리시겠습니까」

 「아뇨, 그러고 싶지만. 이미 말씀드렸다시피, 저도 서둘러 돌아오지 않으면 안 되는 사정이 있으니까요」

  그렇게 말하고, 마레스는 이쪽이 주제라는 듯이, 잘랐다.

 「최근, 우리 나라에서도, 취학 전부터 졸업하기 전까지 남아 및 여아를 노린 유괴 사건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다행이라고 말해도 좋은 것인지 어떨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건수는 아직도, 그다지 많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저는 일각이라도 빨리 돌아와, 이 건을 해결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이미, 다른 나라에도 첩보원을 보내, 정보를 가지고 돌아가게 하고 있습니다. 그것들의 검토가 끝나는 대로, 또 보고하겠습니다」

 「우리 나라도 이미, 타국과 제휴를 취하고 있다. 이쪽이라고 해도, 협력은 아끼지 않는다」

 바스틴과 마레스는, 서로 얼굴을 마주 봐 수긍했다.

 「그것과, 관련성은 불명하지만, 이쪽으로 오는 도중 들은 이야기입니다만, 뭔가 이유를 붙여, 소녀를 데리고 가는……납치해 가는 상인풍의 남자가 나타나고 있다는 것 같습니다. 부디 조심해 주세요」





  성을 빠져 나간 나와 루나와 누님은, 그 나름대로 자유를 만끽하고 있었다. 성의 사람에게 알릴 수는 없었기 때문에, 모두 알고는 있지만, 지금은 3명 뿐이다.

  우리는, 국경 부근의 예쁜 호수의 논두렁에 와 있었다. 숲도 근처, 공기도 맑고 있어, 드문 풀꽃도 서식 하고 있다. 언제나라면, 물자의 부족등 문제가 발생하는 곳이다하지만, 이번은 전이의 마법과 수납의 마법을 배운 적도 있고, 준비는 만전이며, 누님의 진심이 느껴졌다.

 「누님, 이번은 생각보다는 진심이구나」

 「나는 언제나 진심이야. 단지, 이번에는 편리한 마법이 증가했다고 할 뿐」

  그렇게 말하면, 누님은 예의 책을 꺼냈다.

 「누님, 그 책을 가져와 버렸네」

 「그래. 몇일동안, 그편이 체재할지도 모르지만, 그 사이 하는 것이 없어서 한가하겠지요. 그러니까, 좀 더 이 책을 읽어들여 두려고 생각해」

  누님이 책을 읽기 시작해 버렸으므로, 나는 루나와 둘이서 조금 걷기로 했다. 이렇게 먼 곳까지 루나와 온 적은 없었고, 경치도 예쁘기 때문에 반드시 루나도 기뻐해 줄 것이다.

 「루나. 괜찮다면, 호수의 주위에서도 산책하지 않을래」

 「네, 루그리오님. 기꺼이 따라가겠습니다」

  나와 루나는, 손을 잡고 걷기 시작했다. 루나는, 신장도 성장하고 있었지만, 아직 팔짱을 끼고 걸을 수 있을 정도는 아니었다.

 「배이기도 하면, 호수에도 비치기 시작할 수 있기에, 좀 더 즐길 수 있었는지도 모른다」

 「저는, 이렇게 루그리오님과 걸을 수 있는 것만이라도 행복합니다. ……그렇지만, 전 좀더 카서, 루그리오님과 어깨를 나란히 해 걷고 싶습니다」

 루나는 나를 올려본 후, 먼 곳을 보고 웃음을 띄웠다.

 「분명 루나는 클꺼야, 온 세상의 사람의 시선을 모으는 것 같은 미인이 될꺼야. 그러니까, 초조해 할 필요는 없어. 지금 이대로도 매우 사랑스러워」

 「감사합니다」

  우리는 얼굴을 마주 보면 웃음 맞았다.



 「이건 예쁘네」

 「그러네요」

  우리의 눈앞에는, 일면, 꽃밭이 퍼지고 있었다.
  부드러운 바람으로 흔들어지는 꽃들은, 햇빛을 받아, 한층 빛나 보였다.
  우리는 뒹굴어, 푸르고 맑은 하늘을 올려보았다. 공기가 맑고 있어, 온화한 기후가 기분이 좋다. 이 시기에 해서는 드물고, 오늘은 따뜻한 날이었다. 긴장을 늦추면, 뭔가 자 버릴 것 같게 된다. 마음이 씻어져 가는 것 같다.

  옆을 보면, 루나도 기분 좋은 것처럼 눈을 감고, 조용하게 숨소리를 내고 있다. 나도 함께 되어 잘 수는 없었기 때문에, 풍경과 루나의 잠자는 얼굴을 즐기고 있었다.


 루나가 눈을 뜨는 무렵에는, 날이 기울어져, 태양이 호수와 꽃밭을 암적색에 물들이고 있었다. 루나는 자주 자는 아이다, 라고 나는 생각했다.

 「루나, 깨어났니」

 「죄송합니다, 루그리오님. 모처럼인데」

 「아냐, 나도 좋은 것을 봤으니까」

  이전도 이런 걸 주고받았지, 라고 생각하면서, 나는 일어서, 루나에게 손을 뻗었다.

 「누님이 걱정하면 안 되니까.  슬슬 돌아올까」

 「네」

  이 장소에서는 신경쓸 필요도 없을 것이라고 생각해, 누님의 얼굴을 띄우고, 나와 루나는 함께 전이 했다.



  우리가 누님의 아래에 전이 하자, 누님의 앞에 있던 살찐 상인풍의 남자와 그 둘러쌈이라고 생각되는 사람들이, 놀란 것 같은 얼굴을 하고 있었다.
  큰일났군, 이런 곳에 사람이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았다.

 「어머, 루그리오. 어서 오세요」

  누님은 전혀 신경쓰지 않은 모습으로, 우리들에게 뒤돌아 보았다.

 「다녀 왔습니다, 누님. 그래서, 그 쪽의 본들은 대체……?」

 「아아, 위법 노예의 상인인 것입니다」

 「헤에. ……읏, 그거 문제가 아닌가」

  놀라는 나와는 대조적으로, 누님은 태연하게 해 보였다.

 「그래, 저 분도 이런 곳에 사람이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았던 것 같구나. 아직 우리를 모르고 있는 것 같지만」

 「이런이런, 동반님의 귀가입니까. 그 쪽의 도련님이나 아가씨도 실로 아름답습니다」

  어쩐지 위험한 시선을 느꼈으므로, 나는 루나를 그들의 시선으로부터 감싸듯 등에 숨긴다. 남자의 전혀 어울리지 않는 은근한 어조에, 무심코 긴장을 늦출 것 같았지만, 당황한 마음을 단단히 먹는다.

 「이런 곳에서 생각하지 못한 수확이 있었군요」

 「상당히 성질이 급하군요」

  누님의 이러한 태도에는 정말로 이해 할 수 있다. 겁먹지 않는다던지, 여유가 있다던지, 나는 아마, 여기까지 자신을 가질 수 없을 것이다.

 「우리들에게 반대로 잡힌다고는 생각하지 않는걸까」

 「그건 무섭군요. 가슴 속 깊이 새겨 두죠」

  전혀 무서워하지 않은 태도로, 남자는 응한다.

 「슬슬, 날도 저물으니, 오늘은 이것으로 실례하도록 하겠습니다」

 「괜찮을까. 우리가 내일도 여기에 있다고는 할 수 없을텐데」

  남자는 웃었다.

 「아뇨. 귀하는 확실히 계십니다. 우리들을 방목으로 한다고는 생각하지 않죠. 그렇겠지요, 셀렌·레쥬르님」

 「과연. 당연, 이쪽은 알고 있었다는건가」

 「그럼, 또 내일보죠」

  그렇게 말을 남겨, 남자는 등을 보였다.

 「기다리세요」

 「뭘까요」

  가면과 같은 웃는 얼굴을 붙인, 약간 통통함의 남자가 뒤돌아 본다.

 「뭐, 쓸데없다고는 생각하는 것이지만 말야. 일단, 당신의 이름을 알려 줄수 없을까?」

 「이 내가, 이걸은 실례 했습니다」

  남자는 너무 정중한 행동으로 일례 했다.

 「전, 세라브레이트·맥심이라고 합니다. 이후 알아두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