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약혼자는 9살 공주님?!

[19화] 약혼자는 9살 공주님?!

NioN 2018. 1. 15. 10:04
소녀 유괴 편
이 생활도 나쁘지 않네요



 세라브레이트이라고 자칭한 남자가 돌아간 후, 우리는 저녁식사로 하기로 했다. 식품 재료나 기구는 누님이 가지고 와 있었다.

 「누님, 어느 정도 가져오고 있는 거야?」

 「글쎄. 그렇지만, 오늘이나 내일사이 다쓸수 있는 양이 아니에요. 다쓰면 조달해 오면 되는거고, 공기가 있으면, 물에도 곤란하지 않죠. 정말로 마법은 편리하군요」

  누님은 떨어져 있는 돌이나 흙을 사용해, 조리대나 부뚜막과 같은 것을 생성했다.

 「옥외에서의 요리는 카레가 좋다고, 뭔가 책에 써 있었어요. 그러니까 오늘은 카레로 합시다」

  누님은, 당근이나 양파, 쌀 같은것을 꺼냈다.

 「윽, 쌀까지 가져왔다니」

 「응, 루그리오는 빵이 좋았을까」

  그렇다면, 하고 말하며, 이스트나 소맥분, 버터도 꺼낸다.

 「아니, 그렇게 않해도. 카레로 괞찮아」

 「그래. 라면 빨리 시작합시다. 여기는 일단 씨만 만들어 둬, 내일의 아침 밥이라고 할까요. 지금 굽는 것보다는 아무리 수납의 마법이 있다고는 말해도, 갓 구운 편이 맛있는거겠죠」

  누님은, 주머니에서 고무를 꺼내, 머리카락을 정리한다. 게다가 에이프런까지 가지고 있었다.

 「어째서 그런 것까지 가지고 있는 거야」

 「세세한 것은 신경쓰지 말고, 손을 움직이세요」

  그렇게 들어 버렸으므로, 나는 부엌칼을 가져가 당근이나 감자를 자른다.

 「위험하기 때문에, 루나는 앉아서 기다리고 있어도 괜찮아」

 「아뇨, 저도 돕겠습니다」

 「그래. 그렇다면 부탁할까. 그렇지만, 그 전에, 루나도 머리카락을 정리하지 않으면」

  누님은, 이번엔 리본을 꺼내면서, 루나의 머리카락을 하나에게 정리했다.

 「그러면, 루나는 쌀을 끓여 줄래. 그 전에 쌀을 씻어야겠지」

 「네」

 루나는 물을 이용해, 쌀을 씻기 시작했다. 루나의 손은 작기 때문에, 흘러넘치지 않는가 걱정이다. 와 안 된겠다. 나도 곁눈질을 하고 있을 때는 아니었다. 아무리, 루나의 목덜미가 요염하게 보여도.



 「응. 어딘지 모르게 알고 있었지만, 맛있지는 않네」

  완성된 카레 같은 것은, 이렇다 할 특필해야 할 점도 없고, 먹을 수 없다는 것은 없지만, 아마추어가 만들면 이렇게 될 것이다라는 성과였다.

 「애정이라는 이름의 스파이스도 걸려 있기에 괜찮아요. 그렇지만, 그렇구나. 지금부터는, 좀 더 요리의 공부를 해 두지 않으면 안 되구나」

 「빠져 나가지 않는다, 라는 선택지는」

 「없어요. 거기에 말이죠, 이것은 따로 빠져 나가기 위해서만 말하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할 수 있는 것은 많은 것이 이득이지 않아」

  확실히 그 말대로다. 쿠키 따위를 굽거나 하고 있었던 것은 있었지만, 그건은 성의 조리장을 사용했었고, 이런 장소에서는 우리끼리 만들었다는 점에서 다르다.

 「뭐, 처음으로으로서는 능숙한 편이 아니니까」

 「그렇구나. 그러니, 식기를 씻고나면, 내일을 위한 작전 회의야」

 「그 전에, 침상은 어떻게 할거야」

 「물론, 텐트를 가져왔어요」

 「……누님이니까, 통나무 오두막집을 그대로 옮겨 올거라고 생각했지만」

 「과연, 발견되지 않게 조립하는 공간이 없었어요」

  있으면 하려고 했던건가.

 「그렇구나. ……하는 김이니까, 여기서 조립해 버립시다」

  누님이 할 마음이 생겨버렸다. 불필요한 말을 했을지도 모른다.

 「재료는, 이 근처에 있는 흙과 돌, 다음은 나무를 베어 가공합시다」

 「만드는 방법은 알아, 누님?」

 「몰라요. 그렇지만, 그걸 알려주는 책은 가져왔을테니까, 읽으면서 합시다」

  되기는 하는구나.

 「걱정된다는 것 같은 얼굴을 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게다가, 한 번 만들 수가 있으면, 그 이후는 간단하게 마법으로 짜 올려질지도 모르고. 요점은 이미지의 문제인 것이죠. 리리스 여사도 말씀하신겁니다」

  즉, 통나무 오두막집에 대한 명확한 이미지를 할 수 있으면, 만드는 일도 가능하다는 것인가. 확실히, 말하고 있는 것은 잘못되어 있지 않은 것인지도 모르지만.
  우리는, 나무를 베어 집을 짓는 공간을 확보를 한다. 거기에 있는 돌 따위도 사용하니까 필요없을지도 모르지만, 빈틈없이 공간을 단락지어 두는 편이 이미지도 하기 쉽다.

 「나머지는 조립할 뿐이군요」

 「그것이 제일 문제라고 생각하지만 말야」

 「우선은, 우리의 이미지의 맞대고 섞어봅시다. 3명이 부족한 곳을 서로 보충하는거죠」

  크기, 형태, 문이나 창의 수와 위치, 향해, 내부, 그것들을 서로 자세하게 상담한다. 근처도 어두워지기 시작하고 있었지만, 즐거운 대화였다.


  다 이야기하고, 세세한 부품 따위를 가공 끝마치자, 근방은 완전히 어두워지고 있었다. 마법으로 불을 붙이지 않으면, 칠흑 같은 어둠이었을 것이다. 불을 붙이고 있던 덕분에, 야생의 생물, 마물도 다가오지 않았던 것 같다.

 「그러면, 괜찮구나. 확실히, 이미지 되어 있을까」

 「응」

 「괜찮습니다」

 「지쳤으니, 한 번에 끝냅시다. 또, 분해해서, 조립하는 것은 큰 일이군요」

  우리는 원을 이루며 손을 잡았다. 특히 의미는 없지만, 이러한 편이 능숙하게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든 것이다.

 「베어 버린 목재에게는, 감사합시다」

  누님이 그렇게 말해 눈을 감았으므로, 우리도 거기에 모방했다.

 「그러면, 가죠」






 「지, 지쳤다. 루나, 괜찮아?」

 「……저도, 지쳤습니다」

 「그러네요. 수고 하셨습니다, 루나」

  다 만들면, 마력의 소모가 격렬하고, 우리는 통나무 오두막집에 들어가는 계단에 앉아 있었다.

 「누님은 과연 건강하네」

 「굉장합니다」

  누님도 함께 마법을 사용했는데, 전혀 지친 모습도 보이지 않고, 통나무 오두막집의 내부을 확인하고 있다. 한동안 해, 돌아온 누님은, 주저앉고 있는 우리를 보면, 멍청히 한 모습으로, 계단 위에서, 말을 걸어 왔다.

 「어째서, 당신들은 그런 곳에서 주저앉고 있는 거죠? 그럴바엔, 안에 들어오는게 좋은데」

 「조금 지쳤으니까, 휴식 하고 있던거야. 안에 들어갈까, 루나」

 「네, 루그리오 님」

  우리는 손을 잡고, 통나무 오두막집가운데에 들어갔다.


  내부도, 이미지 한 대로였다.
  들어가자 마자, 그만큼 넓지는 않지만, 리빙이 있어, 나무로 할 수 있던 의자나 책상이 놓여져 있다. 리빙의 바로 옆에는 키친이 있어, 이쪽은 불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석조가 되어 있다. 키친과 벽을 멀리한 뒤측에는, 화장실이 있어, 가장 안쪽에는 욕실이 붙어 있다. 리빙의 반대 측에는, 침실이 만들어지고 있어, 역시, 흙과 돌에서 할 수 있던 받침대 위에, 목재를 깔아, 그 위에, 누님이 낸 것일 이불까지 타고 있다. 과연 일인분 밖에 없는 것 같지만.

 「3명이 함께 자면 괜찮아요」

 「아니아니, 누님. 무슨 말을 하고 있는 거야」

  누님과 루나와 함께 침대에 들어가는 것은, 뭐랄까, 아직 빠른 것 같은 생각이 들었다.

 「나는, 마루에 혼자서 잘테니까. 그 침대는 누님과 루나가 사용해요」

  내가 그렇게 말하자, 누님은 일부러 한숨을 쉬었다.

 「우리 남동생이면서 한심하네요. 좋아요, 루그리오. 당신은 우리와 함께 이 침대를 사용해 자는겁니까. 괜찮아요, 잡아 먹거나는 하지 않으니까」

 「어느 쪽인가 하면, 그 걱정을 하는 것은 내 쪽이 아닐까」

 「루나도, 루그리오와 함께 자도 상관없나요?」

  누님은, 나의 의견을 들을 생각은 없는 것 같았다.

 「물론입니다」

  물론, 그러한 의미로 말한 것은 아니라고 알고 있지만, 나는 왠지 모르게 붉어졌다.

 「뭘 상상하고 있는거야」

 「……딱히 아무것도」

 「루그리오. 하나만 말해 두죠」

  누님은, 평소와 다르게 진지한 소리로 말했다.

 「뭔가요, 누님」

 「최악이어도, 앞으로 5년 정도는 루나에 손을 대는 것은 삼가하세요. 괜찮아요, 그 사이는 나도 책임을 가지고, 의매[義妹]의 정조는 끝까지 지켜 줄께요」

 「그 이야기, 지금 필요했던걸까! 그리고 스스로 말한 것을 생각해 내!」

  나는, 무심코 소리를 질렀다.
  어째서 누님이 그런 걱정을 되지 않으면 안 되는걸까.
 으, 쓰러질 것 같게 숙이고 있다. 조금 보이는 귀도, 새빨갔다. 뭔가 전에도 비슷한 일이 있던 것 같다. 기분탓일까.

 「뭐, 아직 자기에는 빠르고, 욕실이라도 들어갈까요. 갑시다, 루나」

  말한 본인은 신경쓴 모습도 없고, 숙여 굳어지고 있는 루나를 따라, 욕실에 들어가고 있던. 그 때문에, 나는 한사람 남겨졌다.
  덧붙여 좁은 것이 아닐것인가 라는 나의 의견은, 당연하다는 듯이 through(패스)되었다.




 「루그리오, 함께 들어가도 될까」

  누님이 문으로부터 얼굴을 내밀고, 그런 일을 물어 왔다. 옷은 벌써 벗고 있는 것 같았다. 아무것도 입지 않은 예쁜 어깨가 보이고 있다.

 「그것은, 물론……이 아니라, 위험해, 걸리는 곳이있어」

 「후후훗. 따로 들어 와도 괜찮은겁니다. 차린 밥상 먹지 않으면 않돼요」

 「하지 않아. 신사로서는 말야」

 「어머, 유감」

  유감인 것인가. 완전히, 누님은 뭘 생각하고 있는 것인가. 물론, 나를 조롱하고 있다는 일은 알고 있지만 말야. 그리고, 눈 둘 곳이 곤란하므로, 조금은 수줍음이라는지, 그러한 것을 가져 주세요. 전혀 안보일 것이 아니기 때문에.

루나와 셀렌은, 욕실로 여러가지 이야기하거나 캐캐우후후(셀렌 시점)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