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약혼자는 9살 공주님?!

[20화] 약혼자는 9살 공주님?!

NioN 2018. 1. 22. 09:06
소녀 유괴 편
누님은 활동적


 루나와 누님이 욕실로부터 나온 후, 나도 들어와 오늘의 피로를 달랬다. 덧붙여서, 누님과 루나는 욕실에서 나왔을 때, 보일듯 말듯의 실내 옷이었으므로, 눈 둘 곳이 곤란했다. 뭘 가져온거야 누님은. 마법을 사용하면, 온도의 조절도 할 수 있기에, 감기에 걸리는 것은 우선 없을 것이라고는 해도, 좀 더 자중 해 주었으면 했다.

루나는 훨씬 부끄러운 듯이 새빨갛게 되어 아래를 향하고 있었고, 누님은 그런 루나의 등을 떠밀어 오는 것이니까, 나도 고생했다. 아니, 물론, 기쁘지 않았는가 하고 말하면, 그렇지 않지만.
  그렇다 치더라도, 오늘은, 성으로부터 빠져 나가거나 자신들로 요리를 하거나 집을 짜 올리거나 다양하게 큰 일이었구나. 뭐, 누님은 즐기고 있던 것 같고, 루나도, 반드시 이런 경험은 했던 적이 없었을테니까, 좋았던 것일지도 모른다. 보통은 경험 할 수 없는 것이고, 할려고도 생각하지 않을테니까, 성으로부터 빠져 나가다니.

 「그렇다 치더라도, 그 남자. 세라브레이트, 라고 말했던가」

  나는, 이렇게 말해서는 나쁘지만, 모습과 말씨가 전혀 어울리지 않은 남자를 떠올린다. 위법 노예의 상인이라고 누님은 말했지만, 스스로 그것을 자백했을 것인가. 라고 하면, 그 목적은 무엇일까. 그는, 누님을 알고 있으면서, 정체를 밝혔다. 그리고, 내일도 또 온다고 했다. 라고 하면, 목적은 좁힐 수 있다.

 「누님의 그리고 나와 루나의 신병인가」

  우리를 알고 있는데다가, 여유를 무너뜨리지 않은 그 태도. 확실히 잡을 수 있는 변통이기도 할까. 끝나 버린 일이라고는 해도, 전이 할 수 있는 것을 알려져 버린 것은 실수였을지도 모른다. 그렇다고 해서, 여기로부터 다른 장소에 옮기는 일도 할 수 없다. 그 남자가 말한 것처럼, 위법 노예의 상인 따위 방치할 수 있을 리도 없기 때문이다. 유도 되고 있는 것 같은 것이긴 하지만, 그것은 결과론이며, 저 편도 의도한 일은 아닐 것이다. 이런 곳에서, 우리들에게 조우한다 따위 예상 할 수 있자는 것도 없기 때문이다. 하물며, 호위도 아무것도 붙이지 않고 이렇게 먼 곳까지 온다 따위, 보통은 아니다.

 「어쨌든, 한 번 더, 만날 수밖에 없는가」

  최악의 전개는, 우리가 전원 잡히는 것이다. 물론, 그런 일을 시킬 생각은 없고, 어떤 수단을 취해도, 최악, 누님과 루나만은 무사하게 돌려보낼 생각이다.
역시, 지금부터라도 돌아가, 아버님과 어머님에게 사정을 설명해야 할 것일까. 아니, 그러면 상대를 경계시켜 버릴까. 그러면, 여기에는 방문하지 않을 가능성도 나온다. 그러면, 다른 사람이 살아나지 않는다. 그들에게 붙잡히고 있다고 생각되는 사람들을 해방하기 위해서도, 그리고 향후 새로운 그들의 희생자를 내지 않기 위해서라도, 그들을 놓칠 수는 없다.

 「문제는, 이 사고는 완전하게 읽혀지고 있다는 것인가」

  어쨌든, 내일, 한 번 더 만나지 않으면 안 되는구나.



  내가, 목욕탕으로부터 오르면, 누님과 루나는 방의 침대에 주저앉아, 담소하고 있었다.
 얇은 옷감인 것으로, 신체의 라인은 비치고 있었고, 속옷이라든지 여러 가지, 보여서는 안 되는 것이 보일 것 같게 되어 있거나, 그렇지만 역시 안보이기도 하고와 재차 눈 둘 곳이 곤란했지만, 여기서 끌려선 누님의 생각한 바인 것으로, 나도 뜻을 정해, 루나와 누님의 앞에 주저앉았다.

 「어머, 유감. 쓰러트리러 올까하고 생각했는데」

  내가 주저앉는 것과 동시에, 누님이 그런 일을 말하는 것이니까, 무심코 기침해 버렸다.

 「농담이야」

  침착하자, 여기서 누님의 페이스에 삼켜질 수는 없다. 루나는 아직 10살이 된 바로 직후인 것이니까.
  그런 일은 관계가 없지만, 생각하지 않았다고 다양하게 불필요한 일을 생각해 버릴 것 같은 것으로, 기합을 넣기 위해 뺨을 두드렸다.

 「그래서, 누님은 어떻게 할 생각이야」

 「물론, 그 남자와 그 배후에 있는 인물까지 끌어낼 생각이죠」

 「루나도 있고, 맞대놓고 싸우는 것은 우책이라고 생각하는데」

 「그것이라면 괜찮아요. 응원을 불러 두었으니까」

  누님이 그렇게 말하면, 뒤로 문이 열리는 소리가 났다.

 「셀렌님. 준비가 갖추어졌습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들어 온 것은, 루나의 수행원의 페리스씨였다.

 「오래간만입니다, 루그리오 님」

 「어째서 여기에」

 「그것은 물론, 제가 부르러 갔기 때문이죠」

 「아스헤룸 왕국까지 전이 한 것, 고화 짧은 시간에」

 「그래요」

  누님은 아무렇지도 않게 말한다. 확실히 누님이 아버님이나 어머님에게 의지한다고는 생각하지 않았지만. 그렇다 치더라도 너무 행동적이다. 내가 놀라고 있으면 누님은 신기한 표정으로 계속했다.

 「물론, 곧바로 잡을 것은 아니에요. 저 편의 결정적인 증거를 잡고 나서, 아마, 일손이 부족하다고 생각해 와 받은거야. 잡히고 있다고 생각되는 사람들을 해방하려면, 우리만으로는 부족할 것입니다」

그렇다 치더라도, 이것이라고, 어머님에게는 이쪽이 전해져 버리는 것은.

 「루디크님에게 이야기를 하면, 재미있을 것 같은 일을 하고 있구나, 라고 협력해 주었어요」

 루디크님이라는 것은, 아스헤룸 왕국의 국왕님으로 루나의 부친의 루디크·리바냐 님이다. 라이온과 같은 풍모의, 금발로 탄탄한 몸을 하고 있다, 그야말로 역전의 강자라는 느낌의 사람이다. 루나의 모친으로, 아스헤룸 왕국 왕비의 아리샤님은, 루나와 같은 긴 은발에, 어머님에게도 뒤떨어지지 않는 포근한 매력이 있는 여성으로, 도저히 3아의 어머니라고는 생각되지 않는 쪽이다. 직접 만난 일은 없기에, 초상으로 밖에 본 일은 없지만. 머지않아, 인사에 묻지 않으면 안 된다.

 「알밴 님과 카렌 님도 올 수 있다고 말씀하셔진 것입니다만, 그것은 내가 멈추었습니다」

 「재미있을 것 같은 일인데」

 「걱정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만일에도 상정외는 일어나지 않아요」

 「아니, 그게 일어나면 상정외면」

 「어쨌든, 우리를 믿으세요」

  그렇게 말해 누님은, 페리스씨가 넣어 준 홍차가 들어간 컵에 입을 붙였다.

 「구체적으로 어떻게 할지 정해져 있어」

 「당연해요」

  누님은 자신 가득 단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