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약혼자는 9살 공주님?!

[21화] 약혼자는 9살 공주님?!

NioN 2018. 1. 29. 10:06
소녀 유괴 편
유괴범


 세라브레이트·맥심이라고 자칭한 남자는, 루그리오 일행과 헤어지고 나서, 둘러쌈풍의 남자를 거느리고, 그의 주인이 기다리는 마차로 돌아가고 있었다.
 마차는 그만큼 크지도 않고, 대단한 어른이 몇 사람이나 들어갈 수 있는 것 같은 겉모습은 하고 있지 않지만, 그들은 빨려 들여가듯, 마차안에 그 자취을 감추었다.

  마차의 입구를 빠져 나가면, 안은 다른 공간인 것일까하고도 생각될 만큼 넓고, 침대나 욕실까지 도착해 있다. 붙어 있는 문안에서는, 소녀의 것이라고 생각되는 비명이나 교성, 오열, 간원, 여러가지 목소리가 들려 온다. 그 외에도, 채찍으로 얻어맞는 소리, 기계가 삐걱거리는 것 같은 소리 따위, 마차라는 겉모습으로는 동떨어진, 이상한 행위를 하고 있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지 않다. 차내에는, 달콤한 냄새가 충만하고 있어, 다른 냄새를 지우고 있었다.

 「지금 돌아왔습니다. 페르쥬 님」

 세라브레이트가 하나의 문의 앞에서 무릎을 꿇는다. 잠시 뒤, 문의 하나로부터, 세라브레이트와는 비교도 되지 않다, 뒤룩뒤룩 기름기가 돈, 어디에서 어떻게 봐도 폐인생활인 신체에 있어 버무리지 않고 로브만을 걸쳐입은 것 같은, 추악한 얼굴을 한 한사람의 남자가 나왔다. 그 안면으로부터는, 땀이 분출하고 있어 걸을 때마다, 후우, 하고 한숨 돌리고 있다.

 「정말, 저는 지금 오타의 얼룩니까, 방해 하지 않으면 좋겠군요」

 페르쥬는 세라브레이트를 차 버린다. 자신의 감정을 마구 뿌리는 것을 어떻게도 생각하지 않은, 우선 초조를 부딪치기 위한 행위다.

 「실례했습니다」

 세라브레이트는 아무것도 아니게 일어서면, 허리를 꺾어, 정중하게 인사했다.

 「나의 즐거움을 방해 했으니까, 시시해졌으니 죽여버릴까요」

 페르쥬가 문에 향해 집게 손가락으로 신호를 하면, 들려 오고 있던 소리나 비명이 그치고, 안으로부터 몸에 아무것도 감기지 않은 소녀가 몇사람 나와, 페르쥬의 땀을 닦으면, 전으로 엎드린 자세로 되었다.

 「흥」

 페르쥬는 무슨 주저함도 없고, 소녀들 위에 앉았다. 그리고, 소녀의 엉덩이를 손으로 두드렸다. 소녀의 입으로부터 비명이 샌다.

 「히히―, 오늘의 의자는 앉기 나쁘군요, 정말」

  이번은 소녀들 위를 뒹군다. 같은 비명이나 오열이, 소녀들의 입에서 새어나온다.

 「죄, 죄송합니다, 페르쥬님」

  소녀가, 무서워해 떨리는 소리로 그렇게 고한다. 페르쥬는, 소녀의 사죄를 무시해, 소녀들을 계속 만지작거렸다.

 「그러면, 이야기해 주게. 그 전에, 이제 그 녀석은 없구나」

 페르쥬가 손가락을 울리자, 세라브레이트 이외의 둘러쌈의 남자들은 불타올라, 재가 되었다.

 「네, 보고하도록 하겠습니다」

 세라브레이트는 눈썹 하나 움직이지 않고, 담담하게 자신이 봐 온 것을 말했다. 그 사이도, 페르쥬는 자신이 뒹굴고 있는 소녀들을 만지작거리는 것은 그만두지 않았다.



 「흐음, 과연. 그러면, 그 녀석을 짊어지겠어 라며 나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이군」

 「어쩌면」

  기다리고 있는 것은, 루나 뿐만 아니라, 루그리오도 셀렌도 있지만, 페르쥬는 묻지는 않았다.
 페르쥬는, 루그리오에는 전혀 흥미는 없었고, 셀렌에게는 다소 생각하는 것이 있었지만, 그런 일보다 루나의 일로 머리는 가득했다.
 페르쥬의 머리는 그만큼 많은 것을 기억해 있을 수 있을 만큼 우수하지 않았던 것이다. 어쩔 수 없고 어리석고 못나, 하반신으로 하는 것을 생각하는 것 같은 남자였다.

 「어째서, 따라 돌아오지 않았던 거냐. 정말로 태우는 것에 경과하지 않구나」

  그리고,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했던 것은 곧바로 잊는 것이었다.

 「죄송합니다」

 「뭐 아무래도 좋은가. 그러면, 네가 태우는 것도 이것으로 끝이구나. 또 새로운 것을 찾아 오지 않으면」

 페르쥬가 다시 손가락을 울린다. 세라브레이트는 재가 되어 사라져 버렸다.

 「요즈음, 학원이든지가 휴학을 해버려서, 새로운 고화라고에 들어가지 않았으니까. 완전히, 조금 없어진 정도로 야단스러워. 정말로 난처해」

  실제, 곤란한할 경황은 아니고, 중대한 일로, 각국은 혈안이 되어 행방불명이 된 소년 소녀를 찾고 있지만, 그런 일을 신경쓰는 것 같은 남자는 아니었다.
  덧붙여서, 소년에게는 흥미가 없는 페르쥬였지만, 위장을 위해서 휩쓸어 처분하고 있었다. 전혀 위장으로는 되지 않았던 것이지만, 본인은 눈치채지 않았었다.

 「과연, 루나짱인가. 비책이 라면, 들었던대로야」

 페르쥬에 정보의 제공이나, 도움을 주는 인물은, 페르쥬의 욕망을 채우는 대신에, 어느 소녀만은 확실히 처리해 주라고 말하고 있었다. 페르쥬라고 해도, 별로 어떻든지 좋았기 때문에, 우선 승낙하고 있었다.

 「하지만, 처리해 버리려면 한 번에는 안돼겠는걸. 내가 받아 버리자. 입을 닫으라고 끝내면 문제 없을테니까. 간단하게는 부서지지 않는, 살고기의 좋은 개라면 좋구나. 그렇게 하지 않으면, 나도 즐길 수 없고」

 페르쥬는 기분이 나쁜 미소를 흘리면, 다시 망상에 빠져, 소녀들로 노는 것이었다.




이 토, 일요일은 예정이 있어, 투고할 수 있을지 어떨지 모릅니다.
 일요일의 밤부터는, 또 투고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