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약혼자는 9살 공주님?!

[22화] 약혼자는 9살 공주님?!

NioN 2018. 2. 12. 08:23

소녀 유괴 편

페르쥬 대면


늦어졌습니다.




이튿날 아침, 나와 루나와 누님은 아침 식사를 취한 후, 통나무 오두막집의 문의 앞에서 세라브레이트라고 자칭한 남자를 기다리고 있었다.

  누님은 자신만만한 모습으로 팔짱을 끼고 있고, 적당한 크기의 가슴이 들어 올려지고 있다. 나는 누님의 옆에, 루나는 나와 누님의 뒤에 각각 서 있었다.


「루나, 무슨일 있어?」


루나가 누님의 쪽을 보고 있는 모습이었으므로, 신경이 쓰여 물었다.


「……아뇨, 아무것도 아닙니다」


루나는 자신의 가슴으로 시선을 떨어뜨렸다.


「괜찮아요, 루나. 어제 확인한 이후 확실히 성장하고 있어요. 지금부터가 시작이예요」


  누님이 뒤돌아 보고 그렇게 고한다. 언제 비교한 이야기일까. 아니, 불필요한 잔소리는 하지 않을 것이다.


「여성의 가치는, 가슴의 크기에서는 정해지지 않아요」


  누님이 말해도 설득력이 없다.


「게다가, 당신은 아직도 성장기예요. 커서도, 크지 않아도, 루그리오는 사랑해 줄꺼예요」


루나는 불안한 듯한 얼굴로, 내 쪽을 본다. 10살의 여자아이가 신경쓰는 것 같은 것은 아니라고 생각하는 것이지만. 역시, 여자아이에게 있어서는 중요한 문제일 것이다.


「괜찮아. 어떤 루나도 변함없이 정말 좋아해」


  그렇게 말하고, 루나의 뺨에 키스했다. 루나는 뺨을 물들이고, 네, 라고 수긍해 주었다.


「지금부터 결전이라고 말하는데, 긴장감이 없네요」


「정말 그런 생각이야─-─」


  내가 누님에게 반론하려고 하면, 보고드립니다, 라고 루나의 수행원의 한사람이 우리의 앞에 무릎을 꿇고 있었다.


「셀렌님, 루그리오님, 루나님. 상대방이라고 생각되는 마차의 접근을 확인했습니다」


  드디어 나타난 것 같다.


「왔군요. 보고, 수고 하셨습니다. 그럼 위치로 돌아가 주세요」


「알겠습니다」


  누님이 수행원의 사람을 내리게 한다. 이 장소에는, 지금, 우리 3명 밖에 없다. 아마 발각되고는 있겠지만, 쓸데없게 상대를 자극하지 않기 때문이다.



  잠시 뒤, 1대의 마차가 모습을 나타냈다. 이상한 일로, 마부의 모습이 안보인다. 마법을 사용해 달리게 하고 있을까? 그것은 마력의 쓸데없는 것은 아닐까? 그렇지 않으면, 무엇인가, 상당히의 사정이 있을까? 분명히, 위법 노예의 상인이라면, 가능한 한 인원수는 적은 것이 좋겠지만. 여러가지 생각이 머리를 지나간다.


  마차는 우리의 앞에서 멈추면, 안으로부터 루나와 같은 정도의 신장인가, 조금 낮을 정도의 여자아이들이 나왔다. 나와 누님은 얼굴을 찡그리고, 루나에는 안보이게 신체를 가린다. 곧바로 구해주고 싶지만, 그렇게도 안 된다. 누님은 불쾌감을 숨길려고도 하고 있지 않았고, 나도 끓어오르는 분노를 다 숨길 수 있지는 않았다.


  그 알몸의 여자아이들은, 마차의 전에 엎드린 자세로, 머리를 늘어졌다.


「뭣─-」


  우리는 지나친 광경에 절구(絶句) 하고 있었지만, 그런 일을 상대가 신경쓸 리도 없다.

  마차중에서는, 한사람의 남자가 나왔다.

  비만이라는 말에서는 다 수습되지 않을 만큼의 거체. 움직이고 있는 것이 이상했다. 전신으로부터는 땀이 불기 시작해, 움직일 때마다, 프히, 하고 숨을 내쉬고 있다. 신체에는, 특수제작인지, 한 장의 로브를 걸쳐입고 있을 뿐이었다. 그 남자는 주저 없고, 비명을 올리는 여자아이들을 밟으면, 마차에서 내려 왔다.


지나친 이상한 광경에 문답 무용으로 잘게 잘려져도 이상하지 않은 남자를 앞에, 우리는 그저 우두커니 서고 있었다. 누님조차, 자신이 보고 있는 것이 믿을 수 없는 모습이었다.

  뒤로 붕괴되는 여자아이들에게는 눈도 주지 않고, 그 남자는 이야기하기 시작했다.


「후우-. 너희들, 물러나 주지 않을려나. 나는 여기에 있다는 여자아이를 가지고 돌아가라고 하지만. 너무 예쁜 것 같고, 그 후는 함께 목욕에 들어가거나 몸을 씻어주거나 함께 들어가자고 하면 돼는데」


  제멋대로인 말을 계속하는 그 남자에게, 누님은 전혀 감정이 깃들이지 않는 소리로 고한다. 여기까지, 누님이 분노를 드러내는 것도 드물다. 원래, 이런 일자체, 처음이다지만.


「나의 이름은, 셀렌·레쥬르. 상대 했을 때에는, 우선 이름을 대세요」


  무엇보다, 나도 같은 기분이었다.


「나의 이름은, 루그리오·레쥬르. 이 아이를, 나의 약혼자를 건네주는 것은 할 수 없어」


  강한 의지를 가져, 이름을 댄다. 분노를 숨기지는 않았고, 그런 생각도 없었다.


「너희들이 쓸만하지 않구나, 완전」


  남자는, 후우-, 라고 큰 한숨을 쉬었다.


「으음, 나의 이름은, 페르쥬·보르나리에스. 이것으로 만통속화인. 만족했다면, 빨리, 그 여자아이, 루나짱을 나에게 주어라」


「조금 전에 말한 대로, 건네줄 수는 없어」


「흐음. 그러면, 돈을 주지. 돈이라면 많이 있을테니까」


페르쥬는, 품으로부터 금화가 들어가 있는 봉투를 꺼내 우리 쪽에 내던졌다. 누님은 그 봉투에는 눈길도 주지 않고, 차갑게 단언한다.


「우리도, 당신의 의견을 들을 생각은 없어요. 지금이라면 아직, 당신의 목숨만으로 봐주죠. 얌전하게 투항하세요. 적어도 시중은, 내 스스로 해 드리죠」


「이 나라를 다스리는 사람으로서 이 나라의 보물을 건네주는 짓은 할 수는 없어. 그리고, 루나를 건네주는 것은 있을 수 없어」


「약혼자인지, 뭔지는, 모르지만, 그 거 나에게 관계 있을까나?」


페르쥬는 고개를 갸웃한 것 같았다. 너무 굵어 잘 몰랐지만.


「나는, 그쪽에도 흥미가 있지」


  그렇게 말해, 누님을 슬쩍 본다.


「남자에게도, 전혀 흥미는 없네요」


  내 쪽에도 시선을 움직인다.


「노처녀입니다 라고……」


  앗. 뭔가 곤란한 분위기가 감돌아 온다. 심상치 않는 살기에, 페르쥬가 일순간 뒷걸음질친다.


「……이렇게 보여, 루나와 나는 동갑이야」


……뭐라고. ……누님, 그것은 무리가 있지.

  그렇게 말하는 용기는, 나에게는 없었다.


「……뭐라고. 그렇지만, 너는 너무 여러 가지 자라고 있군, 거짓말 치지마」


  하지만, 페르쥬는 입밖으로 꺼내더렸다. 시선은 누님을 따라가고 있다. 이 녀석, 죽고 싶은 건가.


「그렇지만, 뭐, 너희들이 나에게 아무래도 시중들고 싶다고 말한다면, 거절은 하지 않아. 뭐, 남자는 정말로 필요없지만 말야」


「……말하고 싶은 것은, 거기까지인가」


「응, 그렇군. 우선, 너희들에게는 그런 걸까」


「잘 알았어요. 그러면, 당신은 여기까지 입니다」


페르쥬는 처음으로, 누님을 온전히 본 것 같은 생각이 들었다. 그것까지는, 시선을 향하여 입어도, 보지는 않았는데.


「큭. 크크크크큭. 너는 꽤 재미있는 일을 말하는데. 네가 내가 죽일 수 있다고 말하는걸까?」


  아무래도, 자신에게 절대의 자신이기도 한 것 같다. 누님을 상대에게 전혀 모습도 없고, 여유의 태도를 바꾸지 않는다.


「루그리오. 당신은 일단 루나와 함께 있으세요」


  누님은 강한 어조로 고하면서, 우리의 한 걸음앞에 나온다.


「아니, 누님」


  하지만, 나는 거기에 수긍 할 생각은 없었다.


「누님이야말로 가만히 있어줘. 페리스씨 일행과 함께 루나를 지키고 있어줘」


  나는 누님의 앞에 나온다.


「괜찮아, 누님. 아직, 루나와 결혼식도 올리지 않았고, 아버님과 어머님에게 손자의 얼굴도 보이지 않았어. 게다가, 장래의 임금님으로서는, 이런 곳에서 이 나라의 미래를 보낼 수는 없어. 루나도 학교에 다니게 해 주고 싶기도 하고」


  그리고, 페르쥬를 올려다보고 고한다.


「루나도, 누님도, 그 아이들도, 이 나라의 미래는 건네주지 않을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