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약혼자는 9살 공주님?!

[23화] 약혼자는 9살 공주님?!

NioN 2018. 2. 19. 10:05
소녀 유괴편
셀렌의 생각 ~나의 남동생은 겉멋이 아니야~



죄송합니다만, 인칭이 셀렌의 일인칭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래. 그러면, 맡길께요」

 「응. 누님은 루나를 아무쪼록 부탁할께」

  그 자리를 루그리오에게 맡기고, 나는, 뭐라고 했더라, 그래그래, 확실히 페르쥬라고 말한 남자에게 등을 돌린다.

 「루나, 거기에 당신들도 알고 있을텐데요. 우리가 방해가 되어서는 안 돼요」

  여러 가지 일과 관게를 맺어, 모두를 되밀어내는 것 같은 모습으로 르그리오로부터 멀어진다. 어릴 때부터, 확실히 하고는 있었지만, 약혼자가, 르나가 오고서는 어딘가 이전보다 성장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막연히 왕위를 이어 가는 것은 아니고, 국민을 위해서, 그리고 무엇보다도 루나를 위해서, 한층 노력하고 있는 것 같다. 사랑스러운 남동생의 성장은, 멀어져 가는 외로움 이상으로 기쁨이 있다. 남동생과 떨어지고 싶지 않은 것은, 혹시 내 쪽인 것일지도 모른다.

  우리가 떨어진 것이 있는 기간은, 내가 학원에 들어간 해와 르그리오가 학원을 졸업하는 해의 2년만. 물론, 태어난 것은 내 쪽이 1년 빠른 것이니까, 태어나고 나서 1년은 함께는 아니었던 것은 당연, 그렇지만, 그런 때은 기억하지 않고.
  그 이외에서는 거의, 장기로는 성으로부터 나오지 않는 우리는, 언제나 함께 있다. 머지않아, 나도 시집갈지도 모르고, 그 때는 그만큼 멀어지지는 않을지도 모른다. 할 수 있으면, 결혼은 하지 않고, 세계를 돌아 다니고 있고 싶지만, 그렇게도 말하고 있을 수 없을 때가 올 것이다.

  무엇보다, 아버님은 설득할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어머님을 뿌리치는 것은 무리일 것이다. 이러니 저러니 구슬릴 수 있어 결혼 당해 버릴 것이다. 진심으로 싫어하면 다른지도 모르지만, 거기까지는 아니다, 라고 생각한다. 그렇다고 해서 어머님에 따를 생각도 찰랑찰랑 없지만. 결혼 상대 정도는 내가 자유롭게 결정하고 싶다, 라고 생각해도 괜찮을 것. 왕족의 의무라고 한다면, 루그리오가 훌륭하게 완수해 주겠지.

 루그리오 이상의 남자는 이 세상의 어디에 있는지 모르지만.
  그리고, 지금, 불안한 듯이 나를 올려보는 루나도, 사랑스러운 의매(義妹)다.
  아직 10살, 이쪽에 왔을 무렵은 아직 9살였다고 했는데, 적어도 표면상은 외로움도 보이지 않고, 열심히, 루그리오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열심히 하고 있는 모습이었다. 루그리오를 그리워하고 있는 모습은, 보고 있는 것 만으로 흐뭇하고, 두 명이 행복하게 되는 것이 나의 소망이기도 하다. 그걸 위해서는, 나도 노력을 아끼지 않고, 노력이라고도 생각하지 않았다.

 루나가 학원에 가는 것은, 나에게도 외로움은 있었지만, 루나는 반드시 강하고, 상냥하고, 그리고 가련하게 성장할 것이다. 그렇게 생각하면 가슴도 부풀렀고, 루나의 학원생활과 성장해 가는 르나의 모습에, 나도 마음을 뛰게 되어지고 있었다.

  그러니까야말로, 아스헤룸이나 코스트리나로 일어나고 있는 사건에는 강한 분노를 느끼고 있었고, 수확제에서 붙여졌을 때에는, 찬스라고도 생각했다. 유감스럽지만, 그 때는 사건과는 직접 관계가 없고, 주범을 잡는 것은 할 수 없었지만, 지금, 이렇게 눈앞에 그 주범이 있다. 아이들을, 우리들 국민의, 한층 더 말한다면 사람의 보물을 먹을 것으로 하는 남자가.

  분명히 말해, 이러한 인간의 생각은 이해하기 어렵다.
  본 곳, 살아가는데 곤란해, 범죄에 손을 댄 것 같지 않다. 그런 인간은, 이렇게 뒤룩뒤룩은 하고 있지 않다.
  그 만큼 밖에, 살아가는 수단을 찾아낼 수 없게도 생각되지 않는다. 그런데도 왜, 어쩌면 자신의 욕망, 열락만을 위해서, 타인의 것을 빼앗아 가는 것인가. 윤리, 절도, 상식 따위라고 한 것이 없고, 타인의 감정을 깊이 생각하는 일도 할 수 없다. 학원에서는 무엇을 배워 왔을까. 그렇지 않으면, 보이코트(불매 동맹) 하고 있었는가. 그 이전의 문제라고도 생각하지만, 사람으로서. 아마, 서로 알 수 없을 것이다. 그런 생각도 없지만.

  물론, 학원을 도중에 빠지는 사람이 없을 것은 아니다. 불과, 자신의 하고 싶은 것을 찾아내, 학원을 빠져, 그것에 향해 매진 하고 있는 사람들도 있다. 하지만, 이 남자가 학원을 그만둔 것이라고 해, 하고 싶은 것이 노예상이라는 것은, 너무나 구할 수 없다. 아니, 장사를 하고 있는 것은, 그 세라브레이트이라고 자칭한 남자로, 이 남자는 아무것도 하고 있지 않는 것인지도 모르지만.

  이러한 인간에 한해서, 마력이 강하다는 것도 문제일지도 모른다. 좀 더 사람을 위해서, 나아가서는 세계를 위해서 공헌할 수 있는 일이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지만. 그런 강압은 좋지 않겠지만, 힘이 있는 사람의 오만이라고 말해 버리면 그걸로 끝일 것이고.

  사실은, 내가 혼내, 본심을 말하면 이 세상으로부터 지워 주고 싶은 곳이지만, 아무래도, 루그리오가 나보다 좀 더 화내고 있다면 해 있고. 자신의 신부인걸.
  그러니까, 이 장소는 양보해 주기로 했다. 그렇지만, 공주님을 지키는 것은 왕자님의 역할이라도 정해져 있는 것. 누나가 주제넘게 참견하는 장면이 아니다.
  그러니까, 나를 불안한 듯이 올려보는 르나에, 나는 분명히 고한다.

 「괜찮아요, 루나. 루그리오는, 나의 남동생은, 그리고 당신의 서방님은 겉멋이 아니야」

  나는 웃으며, 루나를 껴안았다.
  이렇게 작고 따뜻한 아이들을, 희망을, 빼앗게 할 수 없다. 그것은 내가 왕족이라도, 그렇지 않아도, 힘이 있어도, 없어도 같은 것. 그리고, 가족의 행복을 바라는 것은, 누구든지에게 줄 수 있을 권리이기도 하다. 그러니까야말로.

 「확실히 하세요, 루그리오. 당신의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서」

  나의 손이라도 좋다면, 얼마든지 빌려 줄테니. 루나의 꼬옥 하고 잡아진 손도, 반드시 나와 같은 기분이니까일 것이다. 그렇게 생각하면, 역시 마음이 따뜻해져, 자연히 입가가 벌어졌다.





저것, 이거 누님 히로인인가. 라고 생각되는 분뇨 있을지도 모릅니다(없나?).
그렇지 않습니다. 히로인은 루나로, 셀렌은 누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