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8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17. 12. 9. 15:48

칠흑의 마녀
제 8 화 아가씨의 기행



오늘은 나의 수업은 없다. 내가 배우는 것이 없어졌다고 할 것은 아니고, 연일의 수업으로 집의 청소나 세탁물이 모였기 때문이다.
  휴일중이 될 수 있도록 진행하고 싶은 올리비아와 달리, 나는 특별히 서두르고 있는 것은인 것으로, 오늘은 가사에 전념하는 일이 되었다.
  오전중에 세탁을 끝마쳐, 오후에는 청소에 착수한다.

  모여 있다고는 말해도, 평상시 사용하는 방은 매일 우선해 두고 있었고, 손이 닿지 않았던 것은 사용하지 않은 빈 방인 것으로, 그다지 고생하지 않고 끝났다.
  시간을 보면 벌써 3시였다.

  좋아, 예정 대로.
  점심식사 후에 뒷정리를 맡아, 그 때 쿠키를 만들어 둔 것이다.
  지금쯤 올리비아가 수식을 앞에 머리를 움켜 쥐고 있는 무렵일 것이다.
  나는 쿠키와 티 세트를 쟁반에 실어, 오피리아의 방을 노크 했다.

「주인님, 아가씨, 차를 준비했으므로 휴식을 하시지 않습니까?」

  말을 걸자, 오피리아가 문을 열어 주었다.

「고마워, 좋은 생각이네」

오피리아가 웃는 얼굴로 윙크 했다.
  그렇게 칭찬할 수 있는 것일까?
  그렇다 치더라도 나의 주인 진짜 미인.

  방에 들어가면, 올리비아는 내가 예상만큼 고전하고 있지 않았던 것 같다.

「놀랐어요. 그렇게 서툴렀던 곱셈을 꽤할 수 있게 되어 있는걸. 당신의 덕분이라고?」

  아아, 99표의 일인가.

「나는 조금 도운 것 뿐입니다. 아가씨의 노력의 성과예요」

  확실히 어드바이스 하거나 99표를 만들거나 했지만, 그것을 올리비아 자신이 실천하지 않으면 의미가 없다. 그러니까 칭찬할 수 있어야 하는 것은 내가 아니고 올리비아다.

「자, 아가씨, 차 한 잔하세요. 쿠키도 있어요」

  수업에 사용하고 있던 교재나 노트를 없앤 책상 위에 쿠키를 번창한 접시나 컵을 넓힌다. 티폿트를 기울여, 컵에 황갈색의 홍차를 따른다.

「고마워, 나타리아. 받아」

  내가 전원의 차를 끓여 자리에 도착하면, 오피리아가 쿠키를 손에 들어, 입에 옮긴다.
  처음으로 아침 식사를 만들었을 때도 그랬지만, 이 일순간이 굉장히 긴장한다.

「응, 맛있어요. 과연은 나타리아군요」

「영광입니다」

  스스로도 맛보기는 했지만, 역시 타인의 입으로부터 말씀해 주시니 안심하지 마.
올리비아는 어떨까?
올리비아는 쿠키를 손에 들면 한입 베어물어, 맛보고 눈을 감았네라고 생각하자 나머지도 입에 던져 넣어, 홍차로 단번에 흘려 버렸다.

  에?
  맛이 없었어?

「나타리아, 조금 여기 와」

「네, 네!」

올리비아가 의자에서 일어서 나를 불러온다.
  나는 내심 움찔움찔 하면서 올리비아의 근처에 섰다.

「주저앉아」

「네」

  들은 대로내가 앉자 올리비아가 양손을 폈다.
  당한닷!
  무엇을 이라고 거론되면 대답이 곤란하지만, 나는 진심으로 그렇게 생각했다.
  하지만 특히 아픔이나 충격이 오는 일은 없고, 대신에 올리비아의 손이 나의 양쪽 귀에 닿았다.
  말랑말랑.

「저, 아가씨?」

  말랑말랑.

「저의 귀에 뭔가 붙어 있었습니까?」

「……」

  무, 무엇 그 반응.
  무엇으로 기분이 안좋은 것 같게 노려보고 있는 거야?
  역시 맛이 없었어?

「입맛에 맞지 않았습니까?」

「그런 일 없어. 굉장히 맛있어」

반쯤 뜬 눈으로 뺨을 부풀려 불만인 것처럼 말해져도.

「이젠 상관없어요」

올리비아는 귀로부터 손을 떼어 놓으면 다시 의자에 앉아, 쿠키를 먹기 시작했다. 아니, 먹는다는 것보다 입에 담기 시작했다.

「?」

  잘 모르지만, 이제 됐다고 말했으니 우선 자리로 돌아간다.
  뭘 한거야?
오피리아는 입가에손을 대어 흐뭇한 것을 보는 눈을 하고 있고.
  도무지 알 수 없다.
  그 뒤도 올리비아의 기분은 회복되지 않고, 미묘한 공기인 채 티타임은 끝나 버렸다.






  의복을 전부 벗어 문을 열면, 꽃의 향기와 김이 피부를 어루만진다.
샤워로부터 더운 물을 받으면, 하루의 더러움과 함께 피로도 흘러 가는 것 같다. 마도인형의 나에게 체력적인 피로는 없지만 말야. 기분의 문제다.
  하지만 결국 올리비아의 기분은 회복되지 않았다.

쿠키나 차는 맛있다고 말했기 때문에 그것이 원인이 아니겠지만, 그렇지만은 무엇이 나빴던 것일까라고 들으면 짐작이 가는 일이 없다. 그 나름대로 사이 좋게 될 수 있었다고 생각하고 있던 것이지만.

와르르
응?

「나타리아」

「아가씨!?」

  되돌아 보면 타올 한 장 감은 것 뿐의 올리비아가 있었다.

「아가씨, 주인님과 함께 먼저 들어가시지 않았나요!?」

  제대로 확인했을 것이다.

「응, 나타리아의 등 밀어 주려고 생각해」

「그렇게 해주시지 않아도」

「싫어? 폐였어?」

「그런 건…아닙니다만」

  그 묻는 방법은 간사해. 거부할 수 없기에붉지 않은가.
  아가씨, 장래 마성의 여자가 되어 그렇네.

「그러면 앉아」

「네」

  나는 들은 대로 의자에 앉는다.
  기다리고 있으면, 부드러운 타올이 등에 닿는다.
올리비아가 타올로 나의 등을 켜기 시작한다. 마치 표면을 어루만지는 것 같은 상냥한 손놀림이다.

「아프면 말해」

「괜찮아요」

「응, 나타리아의 등은 크네요」

「그런가요?」

  나의 체형은 오피리아와 같은가 조금 작은 몸집인가 정도지만.
  그것은 접어두어, 올리비아가 등을 문지르면서, 때때로 열심히 숨을 흘린다.

「영차」

  아니, 뭐야 이 시추에이션.
로리콘이라면 이성 북 날려지고 있겠어.
  나는 로리콘이 아니기 때문에 괜찮지만 말야!
  나는 로리콘이 아니기 때문에 괜찮지만 말야!
  중요한 일인 것으로 2회말했습니다.

「좋아, 뿌릴께」

「네, 부탁합니다」

「뜨겁지 않아?」

「정확히 좋은 온도입니다」

올리비아가 샤워로 등의 거품을 흘려 준다.

「응, 끝났어요」

「감사합니다」

「저기, 나타리아, 차가워져 버려서 그런데 조금 담가도 괜찮아?」

「네, 그러세요」

올리비아가 목욕통에 잠겨, 나는 그 사이에 다른 부분과 머리카락을 재빠르게 씻는다.
  나의 몸은 대사가 그다지 없기에, 실은 표면의 더러움을 빼는 것만으로 괜찮지만 말야.

「저도 들어갈께요」

  이상하게 사양해도 어쩔 수 없기에 나도 목욕통에 잠긴다. 과연 떨어진 가장자리이지만.
  그렇지만, 올리비아가 여기에 가까워져 와, 나에게 의지해 왔다.

「저, 아가씨」

「왜?」

「가깝습니다만」

「싫어?」

  그러니까 그 묻는 방법은 거부할 수 없다니까.
올리비아의 부드러움을 느끼지 않도록, 눈을 감아 내일의 가사의 절차를 생각하는 일로 한다. 내일은 나도 수업 받기 때문에, 오전중에 능숙하게 해 두지 않으면 오늘같이 공부가 늦어 버린다. 아무리 전생 지식으로 여유가 있다고는 해도, 그다지 늦는 것은 좋지 않다.

「저기, 나타리아」

「네」

  하지만 올리비아는 나를 사고에 몰두시켜 주지 않았다.

「곱셈을 조금할 수 있게 되어 어머님이 칭찬해줬어. 나타리아의 덕분이야, 고마워」

「그것은 아가씨가 노력했기 때문에입니다. 저는 아주 조금 도운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오피리아에도 말했지만, 아무리 내가 99표를 만들거나 요령을 가르치거나 해도, 알리비아가 실천하지 않으면 의미가 없다. 그러니까 이것은 올리비아가 노력한 결과로, 나의 공적이 아니다.

「응, 그렇지만, 고마워. 정말 좋아해」

올리비아가 올려보면서 미소지어 준다.
  사랑스럽구나.
  아이에 대한 일반적인 감상입니다.
  나는(ry

「감사합니다, 저도 아가씨를 좋아해요」

「……」

  저것, 뭔가 차 때만큼 불쾌함 그렇게얼굴이 아니지만, 닮은 분위기가 되었어.

「먼저 올라갈께. 나타리아는 좀 더 천천히 하고 있어」

「네, 네」

  왜야?
  사춘기인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