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약혼자는 9살 공주님?!

[25화] 약혼자는 9살 공주님?!

NioN 2018. 3. 5. 14:23
소녀유괴편
힐문


 에스트라제 제국에서는, 니르비아나가 보고를 기다려 초조해지고 있었다. 바쁘고, 방 안을 왔다 갔다하고 있다.

 「아 정말! 완전히, 아직 그 루나라든가 하는 계집아이를 잡을 수 없는걸까?」

  그렇게 말하면서, 닥치는 대로 방 안의 것을 집어던진다. 머리맡에 있는 화병도, 안의 꽃 하나하나 마루로 집어던져저, 큰 소리를 내며 마루에 충돌해, 부서진 화병으로부터 흘러넘친 물과 꽃이 마루를 적신다. 큰 소리에 반응해, 방의 밖으로부터 시녀들이 무슨 일일이지 하고 물어 본다.

 「공주님. 왜 그러시나요」

  남의 앞에서는 자제하고 있는, 평상시의 니르비아나로부터는 상상 할 수 없기에, 뭔가 이상 사태가 일어나고 있을까 하고 걱정하고 있다.

 「……아무것도 아니야. 그래, 아무것도 아닌 것이야」

  무뚝뚝하게 대답해, 시녀를 멀리한다. 그럴것이 만일 그것이 알려지면, 혹시, 자신을 들킬지도 모른다. 니르비아나도 일단 그것 정도는 생각하고 있었다. 무엇보다, 그것 밖에 생각하지 않다고 말할 수 있지만.

 「그렇다 치더라도, 도움 안돼는 남자네」

  그 페르쥬이라고 하는 추악한 남자에게, 루나의 정보를 건네주고 나서, 이미 상당한 시간이 경과하고 있었다. 물론, 자신에게는 혐의가 걸리지 않도록, 세심의 주위를 기울여, 사이에는 꼭 좋은 것 같은 인간을 중개시키기도 했다. 그 때문에, 보고가 아직 올라 와 있지 않은 것이라고도 생각되지만, 그렇다 치더라도 늦는다.

 「이렇게 기다리고 있을 시간은 없지만」

  이미, 에스트라제 제국에서도, 루그리오와 루나라고 하는 계집아이의 약혼의 피로연이 끝났다고 말하는 무서운 통지도, 드문드문 듣는다.

 「그런 것이 되고 있어서는 중대사예요」

  아무리 뭐라해도, 국민 전원에게 넓게 널리 알려져 버리면, 그것을 뒤집는 것은 큰 일이다. 니르비아나 자신도, 똑같이 기성 사실을 흩뿌리려고 하고 있었으니까, 그 위험성은 잘 알고 있다. 어떻게 해서든지, 저지하지 않으면 안 된다. 실제로는 이미 늦었지만, 상당히 시간이 지나 있다는것이, 다행인지 불행인지 그 사실을 아직 니르비아나는 몰랐다.

 「역시, 다음 방법을 써야 할까……?」

  맹목적인 니르비아나에는, 자신의 목적 밖에 보이지 않았다. 자신이 루그리오와 연결되기 위해서라면, 타인에게 어느정도의 희생이 나온다 하더라도, 그 시체를 짓밟아 부술 생각이었다. 타인에게로의 폐는 손톱만큼도 생각하고 있지 않았다.

 「공주님. 코스트리나 왕국에서, 셀렌·레쥬르님이 오십니다」

  그런 식으로 생각하고 있으면, 시녀의 한사람이 손님을 고할 수 있도록, 방을 노크 하고 있었다.

 「알았어. 곧바로 준비할께」

 니르비아나는, 지금까지의 거침를 느껴지지 않는 침착한 소리로 대답했다.
  다른 손님이라면 모르겠으나, 루그리오의 누나, 머지않아 자신의 의누이가 될 것이라고 의심하지 않은 인물에게, 나쁜 인상을 줄 수는 없다.
  몇차례 심호흡을 해 침착하면, 날뛰어 흐트러진 머리카락을 빗고 빌려주어, 드레스를 준비한다. 그리고, 밖에서 기다리고 있는 시녀에 말을 건다.

 「그럼 가도록 하자」

  걸으면서, 니르비아나는 사고를 굴린다. 도대체, 셀렌님은 무엇을 위해서 자신을 방문 한 것일까. 조금 전까지의 생각에 사고를 질질 끌어져, 나쁠 방향으로 생각해 버린다. 어쩌면, 자신이 한 일을 알아차렸을 것인가.

 「아니, 그럴 리는 없어. 아무리, 셀렌님이라고 해도」

  하지만, 꺼림칙한 것을 하고 있다는 기분은 있는지, 조금 표정이 흐려 버린다.

 「안돼 안돼. 이러한 일로. 만에 하나, 눈치챌리 없어」

  다시 그렇게 생각해, 표정을 만들고, 셀렌이 기다리고 있다는 방에 들어갔다.


  방 안에서는, 셀렌이 혼자서, 시녀가 내려주었다고 생각되는 홍차를 마시고 있었다. 니르비아나가 들어온 것에 눈치채고, 컵을 접시에 되돌려, 우아한 행동으로 일어선다.

 「갑작스럽게 방문해서, 미안합니다」

 셀렌의 어조는, 상당히 부서진 것이었다. 이것은, 적잖게 자신에게 기분을 허락하고 있을 것이라고 니르비아나는 호의적으로 해석하고 있었다.

 「아뇨, 이쪽이야말로, 기다리게 해 버려 죄송합니다. 아무쪼록, 앉아 주세요」

 「네. 그럼 실례하겠습니다」

 셀렌이 조용하게 의자에 앉았으므로, 니르비아나도 책상을 사이에 두어 대면의 의자에 걸터앉는다.

 「당신이 범인이죠」

  홍차를 입에 넣은 타이밍으로, 당돌하게 그런 말을 들어, 무심코, 숨이 막혀 버렸다. 불지 않았던 것은 적어도 긍지일까.

 「무, 무슨 뜻이죠?」

  이미 의미는 없지만, 일단, 손질한다.

 「지금의 반응만으로 확증은 얻을 수 있던 것이지만 말야. 뭐 좋아요. 한 번 더 묻겠습니다. 여기 최근, 주변 국가에서 일어나고 있는 유괴 사건의 주모자는 당신이죠. 에스트라제 제국 제일 황녀, 니르비아나·에스트란테 공주」

 셀렌은 침착한 어조로 한층 더 계속한다. 물어봅시다 등이라고 하면서도, 그 어조는 단정적이었다.

 「당신이 이전부터 남동생을, 루그리오를 신경쓰고 있었던 것은 알고 있어요. 그리고, 당신은 머지않아 자신이 반려에게, 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그것은, 루나가 루그리오의 신부라면 세상에 공표되는 훨씬 이전부터. 하지만, 소문을 두는 것은 할 수 없었죠. 당신은, 시녀의 이야기나 혹은, 우연히 외출했을 때에 그것을 알아 버렸다. 뭐, 이 경위는 아무래도 좋지만」

 셀렌은 컵에 입을 붙여, 입술을 적신다.

 「당신도 마셔보면 어떨까요」

  실제, 니르비아나의 입은 바싹바싹 말라있었고, 방금전의 일도 있어, 신중하게 홍차를 입에 넣는다. 이번은, 니르비아나가 마시고 있는 한중간에 셀렌이 말을 발하는 일은 없었다.

 「그 소문의 진상을 확인할 수 있도록, 당신은 코스트리나까지 와서, 자신의 눈으로 진실을 확인해 버렸다」

  그렇다. 그 때는, 무심코, 루나 쪽을 노려봐 버렸다. 흘러넘치는 감정을 제어 할 수 없었던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생각했을 거야. 어떻게든 해서, 지금부터라도 루나를 대신하는 방법은 없는 것일까 하고. 그리고, 아마, 그 때문에 수단을 선택할 생각은 없었다」

  하나 하나 정확한 셀렌의 말에, 니르비아나는 말을 사이에 두는 것은 커녕, 시선을 피하는 것조차 못하고 있다.

 「하지만, 자신의 손을 직접 더럽히는 일도 또 할 수 없다. 물론, 나라를 망치는 것 같은 담력도 없었다」

  나라를 망치는 것을, 담력이라고 말한 차는 셀렌에 반응하는 일도, 지금의 니르비아나에는 불가능했다. 떨리기 시작할 것 같게 되는 것을 억누르는 것으로 고작이었다.

 「거기서 당신이 생각했던 것이, 유괴, 납치등, 루나 한사람 만큼은 초점을 맞히는 것. 다만, 루나 한사람만이라고, 작을 가능성이지만, 그 목적으로부터 자신이 특정되어 버릴 우려가 있다. 그러니까, 그 페르쥬라는 남자에게 말을 걸었죠」

 「즈, 증거는 있습니까」

  그 말이, 벌써 자신의 죄를 인정하고 있는 것 같은 것이었지만, 니르비아나는 눈치챈 모습도 없었다.
 셀렌은 쿡쿡 웃으면, 손뼉을 쳤다.
 니르비아나가 눈치챘을 때에는, 셀렌의 옆에, 루그리오와 루그리오의 팔에 안긴 그 계집아이, 루나가 서 있었다.




셀렌 누님은 자유인이니까 움직이기 쉽습니다.
 결코, 르그리오와 르나를 업신여기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셀렌 「누나에게 맡기세요」

루그리오 「누님, 그 이상은 안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