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약혼자는 9살 공주님?!

[32화] 약혼자는 9살 공주님?!

NioN 2018. 3. 12. 07:45
아스헤룸 왕국 편
루나에게도 친구가 생겼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밤이 깊어지고, 멜도 이미 자 버려서, 결국, 오늘 밤은 이대로 라는 일이 되었다. 아이들도, 멜을 만나고 싶은 기분과 같은 정도로 졸렸던 것 같아, 내가 고아원까지 돌아왔을 때에는, 메아리스와 루노, 거기에 니콜은 벌써 자 버렸다.

「너희들만이라도 멜의 얼굴을 봐 둘래?」

 나는, 아직 일어나고 있던 레실과 조개에 말을 건다. 멜이 자고있다고 말하자, 레실은, 사양하고 고개를 저었다.

「자고 있는 멜을 깨우면 안되니까」

 그렇게 말하고 레실은 고개를 숙여, 조개를 데려갔다.

「모처럼 일어나 주셨는데 죄송합니다」

 나는 사라 씨에게 고개를 숙인다. 그녀도, 멜에, 거기에 루나와 만나는 것을 손꼽아 기다려 준 것일 것이다.

「아닙니다, 신경 쓰시지 말아 주세요. 이렇게 밤도 늦었으니 당연합니다」

 사라 씨는 당황한 모습으로 보충해 준다.

「이러한 늦게까지 여성을 깨워서, 죄송했습니다. 이 이상은 내일로 하기로 하죠」

「네. 안녕히 주무십시오, 루그리오 님」

 이별의 인사를 끝마쳐, 등을 돌리면, 저, 루그리오 님, 이라고 불러 제지당했으므로, 그 자리에서 뒤돌아 본다.

「호의, 진심으로 감사하고 있습니다」

 깊숙히 고개를 숙이고.

「신경 쓰시지 말아 주세요. 내가 좋아해 하고 있는 것이니까요」

 그렇게 말하면서, 나는 마차로 향했다. 내가 마차에 들어갈 때까지, 사라 씨는 고개를 숙이고 있는 것 같았다.



 이튿날 아침, 내가 눈을 뜨면, 루나는 아직 자고 있었다. 천진난만한 잠자는 얼굴에 뺨을 느슨해지게 한 후, 다시 마음을 단단히 먹고, 마차 밖으로 나왔다. 벌써, 마부나 기사 사람들은 밤 당번의 사람과의 교대를 끝마치고 있는 것 같아, 아침 식사를 만들고 있는 구수한 냄새가, 적중의 공기에 섞이고 있었다.

「안녕하세요. 루그리오 님」

 나를 알아차리고, 모두, 인사를 해 준다.

「안녕. 어젯밤은 아무문제 없었겠지?」

나도 인사를 돌려주어, 어젯밤의 모습을 묻는다.

「넵. 어젯밤은 특별히 뭐라고 할만한 것은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고마워」

 내가, 아침 식사를 만들어 주는 사람들과 이야기를 하고 있자, 마차안에서, 깨어난 루나가 내려 와, 기지개를 켰다. 찰랑찰랑한 은발이 아침해에 비추어져 빙빙 돌면서 반짝반짝 빛나고 있다.

「안녕, 루나. 오늘 아침도 한층 깨끗하네」

 그렇게 말해, 아침인사 키스를 한다. 루나는 조금 얼굴을 붉힌 후, 미소지어 인사를 해 주었다.

「안녕하세요, 루그리오 님」

「어젯밤은 그때부터 잘 잘 수 있었니」

 마차에서의 이동에 날짜를 거는 것은, 처음은 아닐 것이지만, 만약을 위해 물어 본다.

「네. 푹 잘 수 있었습니다」

「수면 시간이 충분하지 않은거 아냐. 괜찮아」

「걱정해 주셔 감사합니다. 그렇지만, 저는 괜찮습니다」

 루나의 보석과 같이 예쁜 눈 아래에도 기미 따위는 있지 않았다. 정말로 잘 잘 수 있었던 것 같았다.
 마차에서의 이동 도중에는 있지만, 정화의 마법이 있기 때문에, 신체는 청결하게 유지할 수가 있다. 라고는 해도, 역시, 욕실이 기분은 좋지만. 정화의 마법은 여행자나 상인, 모험자 따위의 사이에서도 귀중한 보물 되고 있는 편리한 마법이다.
 준비가 끝나는 무렵이 되자, 멜도 일어났으므로, 우리는 모여서 아침 식사를 먹었다.



 우리가 아침 식사를 끝마치자, 천천히, 고아원 안에서 사라씨가 나와 주었다. 어제와 같은 수도옷에 몸을 감싸고 있다.

「사라」

 사라씨의 모습을 확인하면, 멜은 달려가 사라씨에게 껴안겼다.

「정말. 멜, 너무 걱정시키지 마세요」

「미안해요」

「괜찮아요. 당신이 무사해 정말로 다행이예요」

 사라씨는 멜을 강하게 껴안았다.

「감사합니다. 루그리오 님」

「아니오. 감사받을 만한 것이 아닙니다」

 나는 사라씨가 얼굴을 올리는 것을 기다리고 나서 말을 이었다.

「나와 주시지 않아도, 이쪽에서 향할 생각이었지만」

 결국 고아원에 들어가니까, 불필요한 수고는 들이게 하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고 있던 것이지만. 그렇게 생각해 말을 걸었지만, 사라씨는 그렇게는 생각하지 않았던 것 같다.

「터무니 없습니다. 제 쪽으로부터, 맞이하러 가는 것은 당연합니다」

 나는 사라씨에게, 루나를 소개했다.

「이쪽이, 루나·리바냐 공주. 저의 신부입니다」

「루나·리바냐 입니다」

 루나는 정중한 소행으로 인사했다. 사라 씨는, 루나의 미모에게 말을 잃고 있던 것 같았지만, 곧바로, 정신을 차리고, 당황한 모습으로 고개를 숙였다.

「이, 이런 정중하게 감사합니다. 처음에 뵙겠습니다, 사라·밀 런이라고 합니다」

 서서 이야기도 뭐 하다고 제안하자, 고아원 안으로 안내되었다. 나는 마차 안에서에서도, 라고 계속할 생각이었던 것이지만, 사양되어 버렸다. 나는, 마차의 호위를 기사의 사람들에게 맡기고, 사라 씨와 손을 잡아 당겨진 멜을 선도하여, 루나와 함께 고아원 안으로 들어갔다.


 아이들은 오늘 아침 식사를 먹고 있는 것 같아서, 어제와 같은 방에 들어온 것이지만, 다른 아이들은 있지 않고, 우리 4명 뿐이었다.

「루나, 왜 그래?」

 루나가, 가만히 사라 씨를 응시하고 있는 것 같은 생각이 들어서, 말을 걸었다.

「아뇨.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렇게 말하자, 루나는 나의 옷소매를 꼬옥 하고 붙잡았다. 나는 사라 씨의 얼굴을 마주 보면서, 루나의 찰랑찰랑한 은발을 상냥하게 어루만졌다.

「걱정하지 않아도 돼」

「저, 저는 아무런 말씀도 드리지 않았습니다만」

 루나는 움찔 한 것 같았지만, 당황해서 손을 놓아 버렸다. 나로서는 쭉 잡고 있어 주어도 상관없지만. 멜은 뭔가 눈치챈 모습으로, 가만히 우리를 응시하고 있었다.


 우리가 이야기를 하고 있자, 문이 열려, 아이들이 들어 왔다.

「사라. 이런 곳에 있었어?」

 조개가 제일 먼저 우리가 있는 곳까지 겨우 도착해, 사라 씨에게 말을 건다.

「조개. 사라는 지금 중요한 이야기를 하고 있기에 방해를 해서는 안 돼. 멜, 괜찮아?」

 레실이 넌지시 조개를 나무라고, 멜에 말을 건다.

「읏. 미, 미안해요」

「저는 괜찮아요」

 사라씨는 조개의 머리를 어루만지면서, 괜찮아요, 라고 말했다.

「지금은 조금 상대를 해 줄 수 없으니, 모두와 놀고 있어요. 레실, 부탁해도 좋을까요」

「맡겨줘」

 그렇게 말하고, 레실은 모두를 끌고 간다.

「자자. 방해가 되지 않게 저 편에서 놀고 있자. 오늘은 뭘하고 놀까」

「깡통차기」 「……책을 읽어줘」 「그런 건 시시해요. 모처럼 일전에 마법이 써 있는 책을 빌렸는데」 「메아리스는 어제도 같은 것 말했어」 「그게 아니라―」

 아이들은 떠들썩하게, 방의 밖으로 나갔다.

「죄송합니다. 루그리오 님」

「신경 쓰시지 말아 주세요. 루나」

 루나는, 말을 걸어서, 깜짝 놀란 모습이었지만, 불안한 표정으로 나를 올려본다.

「루나도 모두와 놀다 와도 괜찮아. 전에도 말했던 적이 있었는지도 모르지만……아니, 입밖으론 꺼내지 않았지. 나는 전부터, 루나에는 동년배 친구가 생기면 좋겠다, 라고 생각하고 있었어. 학교에 가기 전에 그 아이들과 사이가 좋아질 수 있지 않을까」

 나는, 루나의 얼굴을 정면에서 응시했다.

「괜찮아. 루나가 걱정하고 있는 일은 일어나지 않아. 나는 언제라도, 루나가 제일 정말 좋아하니까」

 나는 루나의 이마에 키스했다.

「……네. 그럼, 다녀 오겠습니다」

 루나는 뺨을 물들이고, 천천히 방에서 나갔다.
 괜찮아, 반드시 루나라면 모두하고 사이 좋게 될 수 있다.
 나는 그렇게 확신해 수긍하자, 사라 씨와 이야기를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