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약혼자는 9살 공주님?!

[33화] 약혼자는 9살 공주님?!

NioN 2018. 3. 19. 07:33
어머님께 설명

 나는, 사라씨와의 이야기를 끝내면, 허가를 받기 위해서, 한 번 성까지 돌아오기로 했다.
 루나가 돌아오지 않는 것을 보면, 아마 아이들과 잘되고 있을 것이라 생각해, 기쁜 기분이 되었다.

「사라 씨. 큰 일 황송입니다만, 한동안, 루나일행을 보고와도 좋을까요」

 나는 성으로 돌아가고 있는 동안은, 사라 씨에게 맡기기로 했다.

「네. 맡겨 주세요, 루그리오 님」

 사라씨에게 인사하고, 마차까지 돌아와, 기사의 사람들에게 사정을 설명했다.

「그러한 이유로, 나는 한 번 성까지 돌아갈테니까, 루나와 그리고 고아원의 사람들은 부탁할께」

「맡겨 주십시오」

 사정도, 수단도 묻지 않고, 나에게 맡겼다. 매우 좋은 사람들이다. 나는, 마차안에 들어가서, 자신의 방으로 전이 했다.



 성의 자신의 방으로 돌아온 나는, 우선 어머님의 방으로 향했다.
 내가 전이 할 수 있는 것을 알고 있는 것은, 지금, 이 성에서는 어머님과 누님만이라고 생각했고, 어머님이라고 해도, 설마, 갑자기 여성의 앞에 전이 할 수도 없다. 상당한 사정이 없는 한은. 어머님의 방의 앞까지 겨우 도착하면, 문을 가볍게 노크 한다.

「어머님, 계십니까? 루그리오입니다」

 아침 식사를 드시고계시면, 이 방에는 없을까, 하고 생각하고 있던 것이지만, 타이밍이 좋았던 것일까, 어머님은 방에 계시는지, 잠깐 가다리자 천천히 문이 열렸다.
 모습을 보인 어머님은, 아침 식사를 끝내, 갈아입기 전이었는지, 아직, 잘 때 입던 로브인 채였다.

「루그리오. 너, 무슨 일이니?」

 어머님은, 내가 성에 혼자서 있는 것을 놀란 모습이었다. 아스헤룸에 향했음이 분명한 내가, 혼자서 성에 있으니까, 그것은 놀랄 것이다. 어머님은, 나에게 아 해 기분인 시선을 향하여 온다.

「실은, 이야기 해 두고 싶은 것이 있어서, 돌아왔습니다」

 어머님은, 뭔가를 감지해 주었는지, 특히 아무것도 묻지 않았다.

「우선, 안에 들어오세요」

「감사합니다」

 방 안으로 들여보졌으니, 나는 어머님에 이어 안으로 들어갔다.



 어머님의 방은, 전체적으로 흰색을 기조로서 디자인되어 있어, 안에 들어가면, 우선 큰 침대가 눈에 들어온다. 천개가 붙은 큰 흰 침대가, 방의 한가운데에 놓여져 있어, 침대의 양 옆에는, 작은, 인출이 붙은 선반이 놓여져 있다.

 입구의 문의 바로 근처에는, 이것도 큰 의상 댄스가 놓여져 있어, 지금부터 갈아입는 곳이었을 것이다, 약간, 문이 열려 있었다. 틈새로부터는, 많은 드레스를 걸쳐지고 있는 것이 보이고 있다. 의상 댄스의 근처에는, 큰 자경이 설치되어 있다.

 방의 안쪽의 테라스에 나오는 창의 전에는, 화장대가 놓여져 있어, 이쪽도 예쁘게 정돈되고 있었다.
어머님은, 침대의 앞에 놓여져 있는 의자에 앉으면, 티폿트와 컵을 꺼내, 테이블 위에 실었다.

「홍차라도 마실 시간은 있니」

 어머님은 나의 모습을 슬쩍 보고 나서 물었다.

「그렇네요. 그럼, 조금이라도 마실까요」

 나는 권유받은 의자에 앉고, 내밀어진 컵에 입을 댄다.

「맛있습니다」

「후훗. 고마워요」

 어머님은 입에 붙인 컵을 떼어 놓고, 눈을 감은 채로 미소지었다. 내가 컵을 두는 것과 동시에, 어머님도 컵을 테이블에 되돌려놓으셨다. 그리고, 나의 눈을 정면으로 응시했다.

「그러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을까」

 나도, 얼굴을 똑바로 어머님의 정면으로 향한다.

「네. 실은─-─」




 내가 이야기해 끝내면, 어머님은 컵을 손에 들고, 홍차를 한입, 입에 넣었다. 눈을 감고, 나의 이야기를 음미하고 있는 모습이었으므로, 나도 어머님이 입을 여는 것을 입다물고 기다리고 있었다. 어머님이 골똘히 생각하고 있던 시간은 그만큼 긴 적이 없었다.

「알았어요. 이 건은, 제가 직접 국왕님에게 이야기해 둘께요」

 아버님도 그 사람도 아니고, 국왕님. 거기에 담겨진 의미를, 나는 오해하거나는 하지 않았다.

「네. 감사합니다」

「실제로 성에 데리고 와서가 아니면,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 괜찮겠지요」

「감사 드립니다」

 나는 재차 감사를 고했다.

「괜찮아. 부모의 역할은 아이의 소원을 실현하는 것인걸. 게다가, 나도 그렇게 하고 싶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하는거야」

 어머님은, 일어서서, 나를 껴안아 주었다.

「확실히 하세요. 나도, 그 사람도, 셀렌도 당신들의 아군이니까요」

「감사합니다. 어머님」

 나는 감사를 고하고, 아버님과 누님에게는 아무것도 고하지 않고, 마차로 돌아왔다.


 내가 마차로 돌아와, 밖에 나오자, 호위의 사람들은 마차의 앞에서 정렬하고 있었다.

「수고 하셨습니다. 제가 없는 동안은, 아무일 없었나요?」

「넵. 루나 님도, 고아원의 여러분도, 전원 무사합니다」

「루그리오 님이 계시지 않는 동안에, 의심스러운 사건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수상한 자도 없었습니다」

「고마워. 계속해 아무쪼록 부탁할께」

「넵. 맡겨 주세요」

 나는, 고아원가운데로 돌아와 갔다.


 내가 고아원 안으로 돌아와, 루나일행의 상태를 보러 가자, 루나도 아이들이나 사라씨와 함께 있는 것 같아 안심했다. 아직 약간, 표정은 딱딱한 것 같았지만, 그렇게 곧바로 친숙해질 수 있는 것도 아닐 것이다. 그리고 며칠도 하면, 반드시, 좋은 관계가 될 수 있는 것은 아닐까 생각한다.

 나를 보았는지, 루나가 기쁜듯이, 탁탁 달려들어 왔다.

「어서 오십시오. 루그리오 님」

「응. 지금 돌아왔어, 루나」

 나는, 루나의 머리를 어루만졌다. 찰랑찰랑의 은발이 기분 좋았다. 루나도, 기분 좋은지 눈을 감고 있었다.
 나는, 루나를 떼어 놓고, 사라씨에게 답례를 말한다.

「루나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뇨, 그렇지 않습니다. 이쪽이야말로, 아이들과 놀아주셔서」

 사라씨에게도 답례를 듣는다.

「지금, 코스트리나의 왕비님께 확인을 받아왔습니다. 문제는 없고, 이 아이들은 받아들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습니까」

 사라씨는 매우 안심한 것 같은 표정을 했다.

「사라-, 무슨이야기-」

「괜찮아-」

 아이들은, 사라씨의 주위에서 원을 이루듯해 둘러싸고 있다.

「그래, 괜찮아요」

 그렇게 말하면서, 사라씨는 아이들의 머리를 어루만지고 있었다. 연상인것 같은 레실은 떨어져 있었고, 누나뻘 적령기인 것인가, 메아리스는 함께 원을 이루려고 하고 있던 것이지만, 확 한 것처럼 그 자리에 머무르면, 찡 다른 편을 보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