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54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18. 8. 3. 11:24
제 54 화 먹이를 줘 보았다


 학교 생활이 시작되고 벌써 수개월, 올리비아의 성적 부진은 크리스티나에 의한 보충수업으로 해소되었다. 아무래도 그때부터 두 명은 평범하게 사이가 좋아진 것 같아, 에이미를 포함해 세 명으로 자주 함께 있는 것 같다.

「나타리아, 크리스에게 다녀올께」

「네, 잘 다녀오십시오」

 최근 올리비아는 크리스티나를 애칭으로 부르게 되었다.

 그건 좋지만, 조금 곤란한 일도 있다.
 아니, 그것은 과언인가. 이것은 지극히 개인적 한편 사소한 일이다.

 요즘 올리비아가 응석부리러 오지 않는 것이다.
 이전에는 언제나 껴안겨서, 응하듯이 머리를 어루만져주었지만, 그것이 제법 줄어들고 있다.

 오피리아의 죽음으로부터 본격적으로 회복했다는 것인가, 그렇지 않으면 사춘기라는 것인가, 혹은 그 양쪽 모두인가.

「외롭다, 라고 말하는 것은 제멋대로 인건가」


 닫힌 문에 향해 혼잣말 한다.


 무엇이든 나의 제멋대로인 감상이다.
 올리비아도 참견받고 싶지 않은 나이도 있을테고, 오히려 내가 올리비아를 초월하지 않으면 안 될지도.

「그런데, 아가씨도 노력하고 계시는것 같으니, 저도 자기 단련을 하겠습니다」

 가사는 완료, 에이미에 납품하는 참고서의 원고도 밤중에 다 써 놨다. 그렇다면 할 일은 하나 밖에 없다.
 수렵을 겸한 전투훈련이다.





 그런의미로 왔습니다 친숙한 바헨 수해.
 복장은 이전과 같은 가면 모험자 스타일이다.
 기댈 곳도 없이 방황해도 좋지만, 이번은 일단 모이는 곳이 있다. 구체적인 장소는 애매하지만, 가까워지면 대개 알기 때문에 괜찮을 것이다.

 도중에서 조우하는 친숙한 마물들은, 이것 또 친숙한 방법으로 쓰러트려 간다.
 하는 김에 최근, 참고서 만들기를 위해서 교과서를 읽고 있어 기억한, 공격 마법이 아닌 마법도 시험해 볼까.

「스탠드 신기루」

「브오오!」

 하이 오크의 한층 더 진화종, 오크 솔저가 도약한 기세 그대로 거대한 배틀액스를 찍어내린다.
 나는 회피도 하지 않고, 다만 그것을 보며 있었다.

 쿵!

 배틀액스가 나의 신체를 빠져나가, 지면에 격돌해 흙먼지를 감아올린다.

「브?」

 오크 솔저가 곤혹한 소리를 흘린다
칼날이 투과 한 나는 미동조차 하지 않고, 그 앞에 서 있다.

「브오우!」

 오크 솔저는 사태를 이해하지 못하고 착란했는지, 다시 배틀액스를 들어 올려, 세로로 가로로 무참히 휘두르기 시작했다. 그때마다 힘껏 공기가 찢어지는 둔한 소리가 울리지만, 계속해서 반복하며 나는 그 자리에 입다물고 서 있다.

 아무래도 이 마법은 효과적인 것 같다.
 만족한 나는 오크 솔저에게 마력탄을 먹인다.
 관통한 마력탄과 함께 붉은 피를 분출한 오크 솔저가 무력하게 쓰러지자, 동시에 사용하고 있던 마법을 해제한다.

 오크 솔저가 지금까지 베기 시작하고 있던 나는 바람으로 휩쓸어지도록(듯이) 사라져, 대신에 오크 솔저의 배후에 나는 서 있었다.

「환영 마법은 재밌지만, 역시 어렵구나」

 오크 솔저가 상대하고 있던 것은 내가 환영 마법으로 만들어 낸 환상이다. 나 자신과 똑같이 환영 마법으로 모습을 숨겨, 오크 솔저의 배후로부터 효과의 정도를 엿보고 있던 것이다.

 어느 의미 결과는 예상 이상이며, 또 다른 의미에서는 예상대로였다.

 교과서에는 마술사나 숙련의 전사라면 환영 마법은 간단하게 간파할 수 있으므로 실전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고 쓰여져 있었지만, 지능의 낮은 마물 상대라면 미끼. 미끼로서는 충분한 같다. 이것은 예상이상.

 하지만 이 환상은 움직이는 것이 매우 어렵다. 자칫 잘못하면 손발이 신체로부터 멀어지거나 신체적으로 있을 수 없는 이상한 자세로 투영 되어 버리거나 해서, 지금의 나로는 잘 다룰 수 없다. 자취을 감추는 것도, 천천히 걷지 않으면 곧바로 모습이 보여 버린다. 이것은 예상대로.

 무엇이든, 생각없이 사용해 교란할 수 있는 것 같은 것은 아니라는 것이다.

 기분을 고쳐, 아직 간신히 숨이 붙어있는 오크 솔저를 질질 끌면서 이전 온 장소에 가까워지자, 그 냄새가 감돌기 시작했다.
 아무래도 그다지 이동하지 않은 것 같다.
 수풀을 밀어 헤치면, 큰 거목에 덩굴을 휘감은 맨이터가 보였다.

「여어, 건강한가?」

「샤! 샤샤!」

 말을 걸자 맨 이터는 덩굴을 높게 올려 위협했다.
 아무래도 나을 기억하고 있는 것 같다.
 어딘지 모르게 『여기로 오지마』라고 말하고 있는 것 같은 생각이 든다.

「아-, 당연한 반응이라고는 생각하지만, 이번은 아무것도 뽑지 않아」

 신선한 오크 솔저를 맨 이터의 앞에 던져 준다.

「……」

 맨 이터는 이쪽의 의도가 뭔지 모르는 것인지, 나를 경계한 채로 움직이려고 하지 않는다.

「열매의 답례, 라고 할까 사과다. 괜찮다면 먹어 줘」

 나는 적의가 없다는것을 어필 하듯 멀어진 장소로 가서 허리를 내린다.
 그대로 모습을 엿보고 있자, 맨이터가 서서히 경계를 풀어 주었는지, 목부터 멀어져 오크 솔저 위에 덮어씌웠다.


 꾸룩, 뀩, 구르륵


 벰스타, 아니, 어느 쪽일까하고 하면 아스트로몬스인가.
 꽃의 중앙에 있는 입이 점액을 방울져 떨어지게 하면서 오크 솔저를 통째로 삼키는 광경을 바라봐, 그리운 괴수를 생각해 냈다.

 식사를 끝낸 맨 이터가 나무에 돌아간다.
 나도 용무가 끝났으므로 일어섰다.

「샤」

 지금까지 다른 온화한 울음 소리에 눈을 향하면, 맨 이터는 자신이 기생하고 있는 나뭇가지를 만지작거리고 있었다.
 무엇을 하고 있는지 이상하게 생각해 보고 있자, 맨 이터는 덩굴의 끝에 사쿠란보를 닮은 붉은 열매를 휘감아, 나에게 향하여 내몄다.

「샤」

「주거야?」

「샤」

 긍정하듯이 우는 맨 이터.
 이런 겉모습의 식물의 마물에게 거기까지의 지성이 있는지 조금 놀라면서도, 오히려 속여 덮쳐 오는 것이 아닐까 경계해, 흠칫흠칫 가까워졌다.

 경계는 기우에 끝나, 순조롭게 열매를 받았다.
 무엇일까. 맨 이터가 사랑스럽게 생각되었다.
 또 먹이 주러 오는 것도 좋을지도 모른다.

 그리고는 적당히 숲속과 배회해, 적당하게 마물을 쓰러트려, 때때로 엇갈리는 모험자에게 가볍게 인사하고, 딱히 아무런 문제없이 하루가 끝났다.
프라이베이트 다망해 써 모으고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연내는 1회의 투고에 대해 1화로 하도록 하겠습니다.



투고 페이스는 유지하기 위해서이니 부디 양해해 주십시오.



원본 : http://ncode.syosetu.com/n7446dy/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