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109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20. 7. 6. 10:44

제 109 화 검은 커다란 새①


 잉라우로로부터 남남서로 멀고, 이웃나라와의 국경에 퍼지는 다비드니스 사막은, 일반적으로 사막이라고 듣고 상상하는 것 같은 일면 모래인 모래 사막은 아니고, 황야와 계곡에 의해 구성되어 있는 암석 사막이다.

 여기는 사페리온 왕국을 중심으로 조직 되어 있는 모험가 길드로부터, 토벌 금지 개체로 지정되고 있는 마물의 세력권이 있다.

 토벌 금지 개체와는 다른 개체와 구별할 정도로까지 강한 개체명 소유 네임드 안에서도 더욱 특별하고, 상위 모험자는 커녕은 국군의 정예러도 토벌이 곤란 또는 불가능, 더 한층 분별없는 것을서는 세력권에서 나오지 않고, 이쪽으로부터 손을 대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무해라면 모험자 길드가 인정한 개체다. 요점은 손대지 않으면 피해 0이다.

 덧붙여서 길게 살아 있는 개체는 그 대부분이 인류와 동등 이상의 지성을 가지고 있기에 군이나 세력권을 통괄하는 “왕”으로 불리는 것이 많다. 바헨 수해의 에크리프스울프랑아로아 따위가 거기에 맞는다.


 이 다빗드니스 사막에 사는 토벌 금지 개체는 통칭 육지왕, 이름은 가란.

 바헨 수해에서식 하는 티라노가비알 따위에 대겉 되는 육서 악어의마물의 최상위종, 산타크로커다일이다.


「젠장, 뭐이리 강해!」


 바위 산과 같은 갈색의 거체와 종족명의 유래이기도 한 머리 부분의 악마를 생각하게 하는 만곡한 2 개의 모퉁가 특징이며, 그 위용은 압권의 한 마디에 다한다.


「몇명 당했지!?」


 성격은 온후하며 관용. 악어의 왕이라고 말해도 믿기 어려울만큼 얌전하고, 세력권에 침입한 외적에게도, 우선은 사람의 말로 퇴거를 부를 정도로 높은 지성을 가지고 있다.


「이것이, 육지왕…!」


 반복해 말하지만, 성격은 온후하고 너그롭다.


「오우, 사람인, 한 번 더 말하지만, 나는 분쟁을 바라지 않는다. 얌전하게 떠나 주지 않을련가?」


 땅의 바닥으로부터 영향을 주는 것 같은 낮은 소리로, 가란은 대치하는 인간들에게 고한다.

 그 인간들은 대부분이 무릎을 꿇거나 또는 넘어지고 앓아누워, 모두 무사하지 않았다. 하지만 그런데도 사망자가 없는 것은 기적 따위가 아니라, 가란의 절묘한 힘조절로 이룰 수 있는 업이었다.


「사람은 나와는 관련되지 않도록 하고 있었다고 기억하고 있다만, 이것도 뭔가 이유있는 일일 것이다. 지금이라면 아직 놓아 줄테니 떠나는 것이 좋다」


 최초의 경고에 대답을 하지 않고 걸어 온 인간들에게 한 번만 반격 한 결과가 이 참상이다.
 자신들로 결정한 룰을 일방적으로 깨어 덤벼 들어 온 인간에 대해, 더욱 더 경고하는 가란의 앞에, 마도사의 청년이 나아간다.


「과연은 육지왕 가란. 그 압도적인 힘, 외경의 생각을 금선」


 청년이 손에 넣은 지팡이를 지으면, 발밑에 복잡한 마법진이 그려졌다.


「그렇지만, 그렇기에 간과할 수는 없습니다. 인류의 안녕을 위해서, 귀하를 토벌 하도록 하겠습니다」

「교섭의 여지 없음, 인가. 그러면 어쩔 수 없구나」


 가란은 유감스러운 듯이 중얼거려, 크게 앞발을 치켜든다.
 다음의 순간, 청년이 추방한 상위 마법이 짓밟아 부숴졌다.
 청년은 재빠르게 다음의 마법을 발해, 폭염이 일어나, 번갯불이 내뿜는다. 그 하나하나를 가란의 거체가 분쇄해, 반격 한다.

 인간들은 여리저리 도망가고, 주위의 마물들을 말려 들어가지 않게 거리를 취한다.

 갈라진 지면으로부터 샌드웜이 얼굴을 내밀었다고 생각하면 황급히 물러나, 서 보고 바위 산을 부수어진 참수리의 군이 비명을 올려 날아오른다.

 다비드니스 사막의 지형을 바꿀 정도의 심대한 피해를 낸 격전은 3일 정도 계속된 후, 무상의 가란으로부터 청년이 철수 하는 형태로 끝이났다.




 신학기가 시작되어, 나의 팔이 회복된 것과 올리비아가 성욕을 주체 못하고 있는 일을 제외하면 딱히 아무 일 없는 나날이 지나갔다.

 그리고 현재, 평상시는 학생과 교원 밖에 없어야 할 잉라우로 마법 학교가, 많은 손님으로 활기차 있다.

 오늘은 잉라우로의 관할 학원제가 열리고 있다. 학생들의 연구를 하기 때문에, 3학년의 취직처를 찾기 위한, 1년에 한번뿐인 제전이다.


 나는 정식적 학원 관계자는 아니기 때문에 모임에는 참가하지 않지만, 올리비아로부터 오후까지는 자유롭게 해도 좋다고 들었니, 아나 벨이 담당하고 있는 마도구와 연금술의 연구를 보러 왔다.

 연구등을 개방해 만들어진 전시 공간에는, 이미 많은 사람이 모여 있다.


「누님」


 소리에 뒤돌아 보면, 플럼이 달려들어 왔다.


「너무 움직이면 마력이 끊어져 버려요」


 플럼이 지금 사용하고 있는 마도핵은 마도인형을 가동시킬 정도의 출력은 없다. 하루를 충전해도, 수시간의 가동이 한계다. 당연, 격렬하게 움직이면 가동시간은 짧아진다.

 모처럼의 관학원제인데 조속히 마력 떨어져서는 시시할 것이다.


「오늘을 위해서 마력을 모아 왔으므로, 걱정 없어요」


 그렇게 말하며 플럼은 껴안아 온다.

변함없이 무표정이지만, 전보다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하려고 해 주고 있는 생각이 든다. 플럼이 자아를 확립했는가는 모르지만, 이것은 기쁜 일이다.


「그렇습니까. 그렇지만 방심해서는 안 됩니다」

「네, 누님」


 머리를 어루만져 주자, 플럼은 본연 직접적으로 수긍했다.


「하지만 꽤 호평인 같네요」


 여기에 올 때까지의 사이에, 공격 마법이나 회복 마법의 전시의 근처를 지났지만, 그런데도 여기까지 혼잡할꺼라고는 생각도 못했다. 위력이나 성과가 알기 쉬운 공격 마법·회복 마법에 비하면, 연구·생산이 주가 되는 마도구·연금술이 여기이렇게까지 주목받는다고는 생각도 해보지 않았기 때문에 놀랐다.

 아나 벨은 물론, 크리스티나도 손님에게로의 대응에 쫓기고 있다. 관학원제는 주로 3학년을 위한 것이지만, 1, 2학년도 참가 해도 좋고, 심부름 따위는 대환영일 것이다.


「아나 벨 선생님이 말씀하시길, 이렇게 되는 것은 처음이라고 합니다」

「뭔가 크게 성과를 내기라고 한건가요?」

「주제넘지만, 아마 누님과 제가 원인일까하고」


 플럼의 설명에 의하면, 아나 벨이 나의 구조를 연구하거나 크리스티나가 플럼을 창조 만들거나 해, 그 기술의 일부를 배우거나 자극을 받거나 한 3학년이 쓸데없이 의욕이 넘친 것이라고 한다.

 크리스티나 이외에도 마도구나 연금술을 전공하고 있는 학생은 있는 것 같다. 만난 적은 없지만, 그들에게 있어서 무엇인가 플러스로 작용한 것 같다.


「하지만 이 정도 바쁘다면 이 곳에 오래 머무름 해도 방해가 되네요. 플럼, 유감입니다만 저는 여기서 실례합니다. 아나 벨 선생님과 크리스티나 씨에게 잘 전달해 주세요」

「네, 확실히 받았습니다」


 우리들은 서로 깊게 일례 해, 나는 다시 소란에, 플럼은 전시장의 정리로 돌아갔다.

 그런데, 전시회장을 뒤로 한 나는, 일단 기숙사로 돌아오고 있었다.

 혼자서 집 지키기하고 있던 클라릿사를 맞이하러 가기 위해서다.


「메이드, 늦다」

「딱 좋은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만」


 기숙사의 입구에서 기다리고 있던 클라릿사는 상당히 짬을 주체 못하고 있었을 것이다. 주고 있던마물의 뼈는너덜너덜이고, 주위의 지면에는 많은 구멍이 비어 있었다.


「메이드, 빨리 간다」

「기다리세요, 이것을 그대로 하고 있어서는 안 되겠지요」


 마법의 기초 현상으로 흙을 조종해, 클라릿사가 판 구멍을 간단하게지만 묻는다.


「끝났나?」

「끝났어요. 정말, 누구 탓인지는 알고 있습니까」


 모두 보충하고 끝났냐고 갑자기 느낀 기색으로 뒤돌아 본다.

 거기에는 고급감이 있으면서도 세련된 의상을 입은, 검은 머리카락의 장년 남성이 서 있었다. 그 표정은 어디선가 본 것 같은 생각이 들지만, 순간에는 생각해 낼 수 없다.

 그 옷차림 옷차림으로부터 헤아리는 것에, 귀족인가 거기에 가까운 신분이라고 생각된다. 아마 학원제의 입장 손님일 것이다.


「실례, 거기의 아가씨. 아무래도 길을 잃어 버린 것 같아. 좋다면 조금 안내받을 수 없을까?」


 학원의 부지내라고는 해도, 상대가 귀족이라면 서투른 대응은 위험하다.
 여기는 인수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그것은, 상관없습니다만, 어디로 가십니까?」

「고마워요. 모의전 대회의 회장에 가고 싶은데요」


 우연히도, 남성과 우리들의 목적지는 같았다. 그러면 향하는 김에 안내하면 좋을 것이다.


「그거라면 마침 저희들도 향하는 곳이네요.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고마워요, 다행이군요. 소개가 늦었군요. 저의 이름은 오티스. 일단은 귀족정도이지만, 그다지 신경쓰지 않고 부담없이 접해 주면 기쁘겠군요」


 그렇게 말해 오티스라고 자칭하는 남성은 눈초리가 길게 째지게 웃음을 띄워, 부드럽게 미소지었다.

 그 얼굴은 어디선가 본 기억이 있는 것 같은 생각이 들었지만, 아무리 생각해 내려고 해도, 역시 이 사람과는 첫대면이다.

 아마 기분탓인가, 비슷하게 닮은 타인일 것이다.

 나는 그렇게 결론 붙여, 클라릿사를 따라 오티스 씨를 안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