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112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20. 9. 10. 16:09

제 112 화 검은 커다란 새④


 마법 학교에서 모의전 대회 예선이 반정도 소화되었을 무렵, 잉라우로의 문에 빠르게 말이 뛰어들었다. 이 방위는 작은 마을이나 마을 밖에 없고 평상시부터 출입은 적었던 때문, 경비를 담당하고 있는 위병들은 술렁거렸다.

 말은 문을 기어드는 것과 동시에 힘이 다했는지, 흙먼지를 올리며 전복되어, 기수를 내던졌다. 전복한 박자에 다리가 접혀, 넘어진 채로 일어나려는 여력조차 없었다. 유감스럽지만 이 말은 이제 쓸모없을 것이다.


「큭, 읏, 앗!」


 마상에서부터 내던져진 남자는 지면을 누워, 신음소리를 흘린다.
 문내부는 한때 어수선하게 했지만, 빠르게 냉정함을 되찾은 위병의 넘어진 남자의 앞에 무릎을 굽히며 말을 걸었다.


「어, 어이, 너, 괜찮냐―!」


 하지만 말을 차단듯, 남자는 위병의 가슴팍을 잡아 끌어 들였다.


「아앗, 하아, 루, 읏, 무」

「천천히 말해. 무슨일이야?」



 상당히 당황하고 있어서인지, 말하려고 하는 소리는 거칠게 한 자신의 숨에 긁어 지워져 말로 되어 있지 않다.
 익숙한 중년의 위병이 달래면, 남자는 겨우 침착성 냈는지, 조금씩 숨이 갖추어지기 시작했다.



「하아…루, 루후닷!」

「루후?」

「저 녀석들이, 돌연 덮쳐 와서, 굉장히 빠르게, 이미 몇개에 마을을 습격했어!」

「잔정해. 루후라는 것은 다빗드니스 사막의 참수리인가? 그런 것이 어째서」


 루후는 외관자체가 전신의 깃털이 회색인 평범한 독수리이지만, 그 체구는 무섭고 거대하다. 코끼리 한 마리를 붙잡고 유유히 하늘을 날았다는 보고도 있다.

 하지만 서식지는 잉라우로로부터 멀리 떨어진 다빗드니스 사막에 한정되어 있어 게다가 그 사이에 바헨 수해에서도 꽤나 거리가 된다. 루후가 일부러 수해를 넘어 잉라우로의 방향으로 향하고 있다 같은건, 매우 생각하기 어려웠다.

 하지만―


「거짓말이 아니야! 나의 마을도 저 녀석들에게 당했어! 봐라!」


 남자가 가리키는문 밖를 봐, 그 자리의 전원이 말을 잃었다.
 이 거리로부터라도 아는 거체가 무수, 수해의 상공으로부터 맹스피드로 이쪽에 가까워져 오고 있었다.


「긴급사태다! 총원 경계태세!」


가장 먼저 제정신에게 돌아온 위병은 있는 한계의 소리로 외쳤다.
 위병들은 즉석에서 전투준비, 보고하러 달린다.
 사페리온 왕국 유수한 도시인 잉라우로는 위병의 수도 질도 뛰어나 또 모험자도 여럿 있다.

 루후는 C랭크 마물이지만, 군으로부터 습격을 받았다고 해도 요격은 충분히 가능했다.
 하지만 오늘에 한해서 말하면, 운이 나뻤다고 말하지 않을 수 없다. 오늘은 마법 학교의 관학원제가 개최되고 있어 국중으로부터 많은 귀족이 모여 있던 것이다.

 위병, 경비대의 대부분이 귀족의 이용하는 문쪽으로 인원을 할애하고 있어 이쪽의 문은 허술하게 되어 있었다. 더욱 도시 내부는 언제나 이상으로 혼잡해 교통은 막혀, 긁어 모은 전력만으로 문전에 전투 대형을 깔았을 무렵에는, 루후의 군은 이미 문의 앞에 가까워지고 있었다.


「발해라!」


 지휘관의 명령으로 위병 마도사가 발한 마법이 루후의 거구에 직격해 폭염이 일어난다. 하지만 사막이라는 가혹한 환경에서 생활하고 있는 루후의 신체는 강인하여 수발의 마법을 먹은 곳에서 꿈쩍도 하지않다.


「칫, 제2파, 영창 시작!」


 동서 고금, 싸움은 상대보다 높은 곳을 잡는 것이 유리하고, 하물며 그것이 자유롭게 하늘을 난다고 되면 그 차이는 더욱크게 된다.
 루후도 마도사들의 마법을 공격이라고 인식했는지, 그 거체가 거짓말과 같은 궤도에서 가지고 회피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문의 상공에 도달한 루후는 반격, 아니, 습격으로 변한다.


「삐잇!」


 날카로운 울음 소리를 올려 급강하한 르후가 위병에 덮어씌워, 날카로운 구조로 억누른다. 그리고 위병의 신체를 잡아, 지면에 내던졌다.


「가악!!」


 위병은 비명소리를 높이지만, 갑옷을 껴입고 있던 덕분에 그다지 치명상은 아니다.
 그러면 이제 일격과 루후가 위병을 들어 올린 곳에, 다른 위병들이 베기 시작하지만, 딱딱한 깃털에 검은 통하지 않았다.

 하지만 그것을 번거롭다고 생각했는지, 루후는 잡고 있던 위병을 떨어뜨려, 날개로 검을 가진 위병들을 후려쳐 넘겼다.
 위병들은 바람에 날아가지고 지면에 누웠지만, 데미지는 가볍다. 아직 싸울 수 있다. 그렇게 생각했지만, 르후는 그 이상 추격 하지 않고, 하늘로 뛰어 올랐다.

 이상하게 생각한 위병들이 시선으로 쫓는다.
 하늘에 한층 더 큰 검은 그림자가 있었다.


「뭐야…저건…」

「블랙 록…개체명 소유 네임드다…」


 중얼거린 위병에 응했을 것은 아니지만, 문의 한쪽 구석에서 떨고 있던 하야마의 남자가 신음하는 것처럼 말했다.

 개체명과는 외보다 구별을 분명히 하는마물에 식별을 위해서붙이는 것이어, 때때로 특이한 외관, 혹은 희소종인 경우가 많아, 그 대부분이 통상 개체보다 강하다. 이 개체명 소유 네임드는 회색의 르후안에 있어 전신의 깃털은 검고, 더욱 1바퀴 거체였다.


블랙 록이 한번 울자, 루후들은 위병을 무시해 문안, 도시지역으로 향하기 시작했다.
 싸우는 힘을 가진 위병들보다 용이한 사냥감이 있다는 것을 깨달은 것이다.


「어떻게 해서든지 들어가게 하지 마라!」


 지휘관의 외침에 마술사들은 마법을 발해, 마법을 사용할 수 없는 사람은 활로 쏘아 떨어뜨리려고 한다. 하지만 하늘을 나는 루후들의 침입을 완전하게 막는다 같은건, 땅을 걷는 사람의 몸으로는 불가능했다.






「어떻게 하지! 만약 학생이나 손님에게 피해가 나오면!」

「어째서 루후가 이런 곳에 오는거야! 사막의 마물이잖아!」

「누가 책임지는건데…학생회의 범주가 아니잖아…」


 경비대로부터 루후 내습의 통지를 받은 마법 학교 학생회는 큰 소란이었다.

 국내의 유력 귀족이 모이는 관학원제의 운영이라는 중압에 참고 있던 곳에, 하늘로부터마물가 덥쳐 온다고 되면, 그 혼란도 하는 방법 없다고 말할 수 있자. 일개의 학생에게 요구하는 능력의 범주를 넘고 있다.

 그 한중간에 있어, 한사람 냉정하게 잠시 멈춰서고 있는 사람이 있었다.
 전생도 회장으로서 후배들의 상태를 보러 와 있던 샤롯이다.


(사실은 마티아스가 회장직을 계승해 준다면 좋았습니다만, 차여버렸군요. 정말, 마티아스도 그렇고 올리비아 씨도 그렇고, 올해의 2학년은 참 손이 많이가는 아이들입니다)


 그녀는 마티아스가 회장직의 잇는 일을 기대하고 있던 것이지만, 그가 사양했기 때문에 무난한 사람을 세울 수밖에 없었다. 결코 무능하지 않지만, 이러한 비상사태에의 대응은 역시 과중했던 것 같다.


「어떻게 할 수 없네요」


 그녀는 불쑥 중얼거리면, 불안한 듯이 소매를 꽉 쥐는 미레아에 상냥하게 미소지었다.


「괜찮아요, 미레아」

「샤롯님…」


 미레아를 침착하게 한샤롯는 전에 나아간다.


「진정하세요!」


 샤롯의 늠름한 소리에, 모두가 한결같게 움직임을 멈추었다.


「마법 실기 담당의 교원과 모의전 성적 상위자를 중심으로 방위 몸의 자세를 정돈해요! 입장 손님으로부터도 한 마음로 협력을 모집합니다! 다른 학생, 입장손님은 건물가운데에 피난! 교내 방송으로 통지 하세요!」

「하지만 샤롯님, 교내에서는 수업 이외로 마법의 사용은 금지되고 있습니다! 거기에 만약 무슨 일이 있으면 누가 책임을―」

「내가 파임네모 가의 이름에 대해 책임을 지겠습니다! 서두르세요!」

「네, 네!」


 샤롯의 지시로, 현 학생회는 시급하게 행동을 개시했다.





 밀어닥치는 새 군대. 조금 전의 교내 방송으로 알았지만, 루후라는 마물인 것 같다.

 이 거리로부터의 지레짐작이지만, 저것의 크기는 늑대 형태의 클라릿사의 배는 되는 것 같다. 그것이 1, 2, 3, 그만두자. 난무하는 새의 수를 센다니 무리다.

 거리로부터 마법이나 활과 화살이 날고 있으므로, 경비대나 모험자들이 요격 하고 있는 것 같지만, 이제 곧 마법 학교에 도달한다.


「나탈리아 씨, 빨리 피난하자」


 옆에 있던 에이미가 불안한 듯한 얼굴로내 손를 취한다.

 하지만 나는 아직 피난할 생각은 없다.


「에이미 씨는 먼저 피난해 주세요. 저는 가능한 한에서 요격 해 보겠습니다」


 조금 전의 교내 방송으로 피난과 요격의 지시가 나왔다. 교원과 학생 이외는한 마음이지만, 나라도 마법 학교와 무관계하지 않다.

 이대로 루후가 학교를 덮치면, 많은 피해가 나온다. 과연 그것을 간과하려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조심해. 전같이 오리 맥주가 슬퍼하는 것 같은 일이 되면, 나 화내기 때문에」


 그렇게 말해 에이미는 교사 가운데에 피난했다.
 나만이 옥상에 한사람 서 있다.
 확실히, 그렇게 올리비아에게 걱정 끼치는 것은 나도 이제 하고 싶지 않다.


게다가, 화낸다, 인가.


 에이미가 말해, 나는 조금 납득했다.

 전, 지금 조금 화났습니다.

 오늘의 모의전 대회, 올리비아는 굉장히 기대하고 있던 것이다. 작년의 결투 소란을 내가 멈추었기 때문에, 강한 상대와 싸우고 싶다는 욕구를 참고 있었고, 그것을 겨우 풀 수 있을 기회가 들어왔는데, 이 녀석들의 탓으로 엉망이다.

 응, 거기에 나는 화나 있다.

 그러니까, 아픈 꼴을 당해도 원망하지 말라고.


 손을 받쳐 가려, 수납 공간에서 낸 마총을 잡는다.
 아직 블랙 호크나 화이트 바이퍼의 총알이 닿는 거리가 아니다. 그렇지만 이 녀석이라면 닿을 것이다.
 이것은 오피리아가 남겨 준 마지막 마총이다.

 나는 지금까지 수해나 동굴과 같은엄폐물가 많이 뒤얽히고 있는 장소에서 싸우는 것이 많았으니까 사용할 기회가 없었지만, 겨우 햇빛을 볼 수가 있다.


「간다, 블루하운드」


 스나이퍼 라이플형 마총 브르하운드.

 성능은 위력과 사정거리 특화로, 그 만큼 다른 2정과 달리 반동은 크고 탄수도 적다. 취급하기 힘들지만, 저격총은 그런 것이다.

 스코프를 들여다 보며, 조준 한다.

 스코프의 배율이 그다지 높지 않은 것도 있지만, 아직 조금 먼가.

 그렇지만 괜찮다. 저격은 너무 자신있지 않았지만, 지금까지 분명하게 연습이라도 했다. 거기에 마도인형 지금의 신체에는 저격에 있어서의 최대의 장해인 호흡이나 고동에 의한 치우침이 일어나지 않는다. 할 수 있다.

 맞기를 바라며 그 대사를 말해 둘까.


「극복(克服)해라」


 기분을 안정시켜 방아쇠를 당기는 동시에 높은 소리를 내며 푸른 섬광을 내뿜었다.



육왕과 인간들이 싸운다



연루로 루후의 서 보고 곳의 바위 산이 부수어진다



수해 방면에 피난한다



수해에서는 거체가 방해로 사냥터에 적합하지 않는다



인간의 마을을 발견했으므로 덮친다



사막에서보다 간단하게 손에 들어 오는 식료와 피의 냄새에 흥분해 차례차례로 마을이나 마을을 덮친다



잉라우로를 발견, 덮친다←지금 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