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126화> 메이드 인형시작합니다

NioN 2021. 8. 2. 09:30

제 126 화 망양흥탄③


 순간으로 뒤로 뛰어 번개는 곧바로 흔적도 없게 사라져, 언뜻보면 무슨 일도 없는 것처럼 생각될지도 모른다.
 그렇지만 그런 일은 없다.
 마리제가 나를 향해 마법을 공격했던 것도, 지금 이렇게 공격적인 자세를 보이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


「짜증나 짜증나 짜증나 짜증나 짜증나아아!」

「기다려! 이야기를 들어줘!」

「시끄러워!」


 마리제의 절규와 함께 눈부실 정도인 번개가 연속으로 벌어진다. 초급번개 마법 썬더<스파크> 영창을 연사한다. 그 모두를 한 손으로 받아 들인다. 놀라웠지만, 아무래도 초급 마법 정도라면 간단하게 무효화 할 수 있다.

 그렇지만 그것은 마리제의 분노를 부추기는 결과가 된 것 같다.

 더욱 높인 마력이 몇몇에 불꽃이 되어, 마리제의 주위로 소리를 지른다.


「당신의 모든걸 용서할 수 없어!」


 복수 병렬 기동─아니, 조금 전의 것보다는 빠르지만, 잘 보면 아직 조금 타이밍이 어긋나 있다. 어디까지나 고속 연속 기동이다.
 연달아 날아 오는 번개를 조금 전과 같이 모두 받아 들여 무효화한다. 아무리 연사 감각을 빨리 해도 위력이 같지 의미가 없다.
 하지만 마리제의 분노는 다스려지기는 커녕 격렬해져, 더욱 대량의 마법을 전개했다.
 이대로는 안 되지만, 섣부르게 반격 할 수는 없다. 어떻게든 해서든 멈추게 하지 않으면.


「멈춰! 이야기를 들어줘, 제발, 당신의 대해 이야기해 줘!」


 분명히 마리제에게 필요한 것은 나를 알아주는것이 아니다. 내가 마리제를 모르면 안 된다.


「이야기해서 뭐가 바뀌는데! 아무것도 변하지 않아! 변하지 않으면 이야기하는 의미없어!」


 끊임없이 공격해 나오는 번개를 모두 처리하면서 부르지만, 마리제는 귀등으로도 들려고 하지 않는다.
 어떻게 하면 마리제는 사정을 이야기해 줄 것이다.

 아니다.

 이야기한다면, 우선 내가 이야기해도 좋은 상대라는 것을 인정하게 하지 않으면 안 된다. 자신의 형편을 강압하고 있던 것은, 나도 같다.
 그렇다면 우선 내가 이야기하지 않으면 안 된다.


「나의 마투술은 아버님에게 배웠어! 검을 쓰지 않은 나를 위해서 싸우는 방법이나 트레이닝 방법을 가르쳐 주었어!」

「갑자기 무슨 말을―」

「어머님으로부터는 마법을 배웠어! 나는 마력의 조정이 서툴러 몇번이나 실패했지만, 끈기있게 가르쳐 주었다! 두 사람 모두 강하고 멋져서, 쭉 동경하고 있었어!」


 번개의 폭풍우를 받으면서, 그런데도 외친다.


「아버님이 죽었을 때, 굉장히 슬펐어! 그렇지만 어머님이 무사했기 때문에, 어떻게든 일어날 수 있었어!」


 돌아온 아버님은, 이미 차갑게 식어 움직이지 못하셨다.
 소리를 높여 울부짖는 나를, 어머님은 상냥하게 위로해 주었다.
 그러니까 넘을 수 있었다. 이제 괜찮다고 생각되었다.


「그렇지만 달랐어. 어머님은 저주를 받았었는데, 나를 불안하게 시키지 않기 위해 쭉 숨기고 계셨어」


 그 때의 절망감, 무력감은 지금도 잊지 않는다.


「내가 그것을 알았을 때는 이제 늦어서, 어머님은 자신의 죽음을 받아들이고 있었어. 슬펐어. 어머님이 죽으면, 나는 혼자서 된다고 생각했어. 그렇지만 달라. 나타리아가 쭉 옆에서 지탱해 주었어. 친구도 있어 주었어」


 자신의 죽음을 받아들여, 갖추어 주고 있던 어머님.
 마도인형으로서의 사명이 아니고, 자신의 의사로 나를 지지하는 일을 선택해 준 나타리아.
 어렸을 적부터 함께로, 언제나 도와 준 에이미.


「마법 학교에 와서, 많은 친구를 만날 수 있었어. 싸움도 했지만, 서로 경쟁할 수 있는 라이벌이라고 할 수 있었어. 여러 사람이 있어 주어서, 나는 절망하지 않고 있을 수 있었던거야」


 처음은 싸운 마티아스, 크리스.
 어머님과의 연결을 느껴지는 아나 벨 선생님과 플럼 짱.
 이유는 모르지만 친근감이 솟아 오르는 류카에 루리 씨.
 여러 사람에 의지하고 있다.


「나에게 강함 같은거 없어」


 어느새인가 번개는 그쳤다.
 마리제는 고개를 숙여 입다물고 있다.
 아직 확증은 없지만, 분명히 우리들은 비슷하다. 아마 아주 조금의 차이야.


「마리제」


 이름을 불러 한 걸음 내디딘다.


「그런 건… 결국, 당신이 풍족하다는 이야기가 아닙니까……!」


 그렇지만 얼굴을 올린 마리제는 눈물을 흘리면서, 조금 전과 다르지 않는 눈으로 노려보고 있었다.


「내뿜는 번개, 소용돌이가 되어라! 소용돌이 치는 빛이여, 벌어져 찢어라!」


 변치 않았다!

 마리제의 주위에 몇의 불꽃이 일어나, 그것들이 주문대로에 소용돌이가 되려고 하고 있다.
 전문 영창으로부터의 중급번개 마법 썬더 스톰, 그것도 동시 기동!


「썬더 스톰─」


 영창이 완성한다고 생각한 그 순간, 마리제의 몸으로부터 힘이 빠져 기운다.
 사라지기 시작한 불꽃을 보고 서둘러 돌파해 부축한다.
 싫어하는 모습은 없다. 그것도 당연하게, 마리제는 의식을 잃었다.


「마력고갈인가」


 내가 오기 전에도 연습을 하고 있던 것 같고, 저런 엉뚱한 공격했다면 무리도 아니다.
 어쨌든 치료하지 않으면.
 의식이 있으면 싫어할 것이다라고 생각하면서도 마리제를 안아, 의무실로 달렸다.



 교사의 창으로부터 연습장을 바라보고 있던 오즈워드는 만면의 미소로 박수를 보낸다. 물론 너무 멀어 상대에게는 보이지 않겠지만, 본인도 알고있는 일이니 그것을 지적하는 것은 촌스러울 것이다.


「역시 굉장해, 올리비아 선배는! 그렇게 많은 마법을 받아도 태연하다니! 저기, 마티아스 선배도 그렇게 생각하죠?」


 오즈워드가 되돌아 보면, 거기에는 삽안의 마티아스가 서 있었다.
 마티아스는 팔짱을 끼고, 기분의 나쁨을 숨길려고도 하고 있지 않다.


「그 두 명을 대면시키는 너의 제안을 협력하긴 했지만, 이것이 그녀들에게 있어 좋은 일인 것인가는 판단하기 어렵다」

「그것은 올리비아 선배나 마리제 씨가 결정하는 일이에요. 우리들은 우리들 나름의 선의로 움직이면 되요」


 오즈워드의 말에, 마티아스는 미간의 주름이 깊어지면서 답답한 것 같다는 시선을 피한다. 내심 오즈워드의 말하는 대로이며, 이번 건에 대해 자신은 결국 외야에 지나지 않는다고 이해하고 있다.

 그러나 그것을 옆에 두어도, 지금의 상황은 본의가 아니었다.


「…… 무슨 기도를 하고 있어?」

「기도가 아니예요. 단지 올리비아 선배의 힘이 되고 싶었던 것 뿐입니다」


 경계심으로 적의를 배이게 하는 마티아스에, 오즈워드는 웃는 얼굴을 무너뜨리지 않고 응한다.
 그것이 진실한가 거짓말인가, 마티아스에게는 아직 판단할 수 없었다. 하지만 그런데도 확실한 일이 있다.


「…… 만약 그녀를 이용해, 그 자유를 빼앗자고 한다면, 나는 전력으로 저지할꺼다. 너의 가문을 적으로 돌려도다. 그것만은 각오 해 둬라」

「그것은 후야드 후작가로서입니까?」

「아니. 그녀의 친구로서 나 개인으로서다」

「알았습니다. 가슴 속 깊이 새기겠습니다」


 오즈워드의 대답에 납득했을 것은 아니지만, 마티아스는 더 이상 이야기하는 일은 없다라는 듯이 뒤꿈치를 돌려주어, 장소를 뒤로 했다.


「후후, 대인기군요, 올리비아 누나」


 한사람이 된 오즈는 즐거운 듯이, 그리고 어딘가 자신있는 것처럼 중얼거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