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134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21. 12. 22. 22:46

제 134 화 기억이 없다


 희미하게 빛이 보인다.
 나는 죽었다고 생각했지만, 아무래도 아직 의식이 있는 것 같다.
 운 좋게 살아있다는건가. 아니, 혹시 이것이 저 세상이라고 하는 녀석인가.
 눈을 뜨자 낯선 장소였다. 벽의 모양이나 자신이 자고 있는 침대 따위에 화려함은 없지만, 심플하고 품위 있는 방이다. 적어도 병원이라고는 생각되지 않는구나.


 실내에는 나 이외에는 아무도 없다. 이것으로는 상황을 묻는 일조차 할 수 없다.
 몸을 일으키면, 자신의 손이 시야에 들어갔다.

 거기에 비친 것에, 나는 무심코 숨을 삼켰다.

 분명하게 이전까지에 상태가 아니었다. 무수한 상처 자국이 종횡 무진으로 생겨있었고, 마치 뿔뿔이 찢여있던걸 무리하게 봉합한 것 같았다.

 손이다. 너무 딱한 상처투성이의 손이, 거기에 있었다.

 그리고 그것은 나의 손이다.

 시선을 미끄러트리자, 상처는 손에 머물지 않은 것이 알았다. 팔로부터 어깨, 이불과 입고 있는 옷을 벗어보자 전신에까지 미치고 있었다. 상처투성이의 몸은 역전의 전사인가, 그것이 아니면 프랑켄슈타인이라는 괴물인가.

 딱하다.

 살아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았지만, 이렇게도 상처투성이가 되는 것도 그건 그걸로 예상외다.


"응?"


 문득 위화감을 기억하고, 이마를 누른다.
 살아 있다고는 생각되지 않는다?
 나는 어째서 이런 상처를 입은거지?
 생각해 낼 수 없다.
 교통사고. 전락. 상해 사건.
 아니, 모두 올바르다는 생각이 들고, 틀리다는 느낌도 든다.
 거기에 이렇게 살아있는 것에도 구애받지 않고, 어째서 나는 자신이 죽었다고 생각한 것이지?
 나는 도대체 어떻게 된거지?
 일의 전후가 전혀 생각해 낼 수 없다.
 하지만 매우 소중한 뭔가를 잃었다는 것만은 확신 할 수 있었다.


 생각이 거기까지 미쳤을 때 거기서 방의 문이 열려, 한사람의 여성이 들어 왔다.


"흠, 눈은 깬 것 같다. 일단은 안녕이라고 말해 둘까"

"아, 아, 안녕"


 여성은 내가 앉아 있는 침대의 옆에 있는 의자에 앉았다.

 본 곳, 연령은 십대 후반부터 20대 전반인가. 긴 금발과 푸르고 날카로운 두 눈동자가 늠름한, 과연 『고귀한 여성』이라는 느낌이다.


"우선, 나의 이름은. 성그란르체 제국 제 3 기사단 단장 레온티나·메트·제르크"


 가, 갑자기 곤란한 말을 들었다.

 성그란르체?

 제 3 기사단?

 현대 일본의 일상에서는 듣지 못했다만, 농담을 말하고 있는 것처럼은 안보인다.

 이것은 섣불리 지적하지 않고, 상태를 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너는 빈사의 중상을 입어 쓰러져 있길래 보호 받았어, 다행히도 나는 회복 마법을 자랑으로 여기고 있고 우리 저택에서 치료를 시도했지만, 상처는 나았을텐데 전혀 눈을 뜨지 않았지"

"그랬습니까.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회복 마법?

 즉 이것은 그것인가.

 이세계 전생, 아니, 일단은 전생의 몸과 같으니 전이인가. 그렇게 말한 라노벨나 애니메이션이 흘러넘치는 요즈음이지만, 설마 자신의 몸에 일어난다고는.


"그래서, 자신의 이름은 알고있어?"

"나는, 혼쇼 이츠키. 혼죠가 성씨고, 이츠키가 이름이야"

"호오, 이 나라에서는 듣지 못한 이름인데, 타국에서 왔어?"


 이것이 문제다. 정직하게 이세계로부터 왔다고 해도 좋은 것인가.

 그러나 말한 곳에서 믿어 줄 수 없을지도 모르고, 여기가 어떤 세계인지 이해하지 않으면, 판단할 수 없다.

 레온티나는 내가 이세계로부터 온 인간이라고 깨닫지 못했다.

 은인에게 거짓말을 토하는 것은 마음이 괴롭지만, 여기는 속여 두는게 좋을 것인가.


"아니, 재촉해서 미안해. 3년이나 혼수 상태였으니까. 안정되고 나서 이야기해 줘도 상관없어"

"3년… 혼수?"

"그래. 외상은 나의 마법으로 치료했지만, 교회 사람들에게 진찰 받았어, 신체가 아니라 영혼이 큰 상처를 입고 있었지. 시간이 지나면 회복할 가능성은 있다고 했으니 그대로 시중을 들고 있었지만, 눈을 떠서 다행이네"

"그런건가…"

"우선은 식사를 하자. 스프 같은거라면 먹을 수 있을꺼야. 그럼 나중에 또 오도록 할께"


 아무래도 나는 생각한 이상으로 대단한 꼴을 당하고 있던 것 같다.
 그리고 레온티나에 큰 은혜가 생기게 되었다.




 그리고, 나는 레온티나의 저택에서 신세를 지고 있다.

 3년이나 혼수 상태였다고 했고, 육체의 쇠약을 걱정하고 있었지만, 부상의 자취 이외에 대부분 이상은 없었다. 이것은 그녀의 회복 마법과 그 후를 돌본 덕분인것 같다.

 그리고 역시 여기는 이세계였다.

 검과 마법의 세계이며, 인간이나 보통 생물 외에 마물로 불리는 존재가 있다.


"보라레후오코<ヴォラーレフオーコ>"


 짧은 영창에 의해 발현한 불이 나의 손가락 끝으로부터 날아가, 연습용 목표 한가운데에 명중했다.


"이 단기간으로 영창 약어를 쓸 줄 알고 그 정밀도인가. 훌륭하네"


 옆에 서 있던 레온티나가 칭찬해 준다.
 지금은 그녀의 저택의 정원에서, 재활치료를 겸해 마법의 연습을 하고 있던 곳이다.
 영창약어는 그렇다치고 정밀도에 관해서는 원래로부터 이런 것은 자신있었던 것이지만, 칭찬 받으면 역시 기분은 나쁘지 않다.


"이름 이외에 기억은 없고, 검의 팔은 전혀, 마법의 지식도 없다고 알았을 때는 어떻게 되는 걸까 생각했지만, 이건 꽤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


 결국 나는 기억상실로서 속이기로 했다. 레온티나는 호의적으로 접해 주고 있지만, 지금의 나는 중상이었던 일을 비추어 봐도 완전한 수상한 자이며, 거기에 넋두리 스며든 경력을 말해 자신이 의심받을 필요 따위는 없을 것이다.
 덧붙여서 레온티나 자신이 가장 자랑으로 여기는 것은 회복 마법이지만, 공격 마법도 남들 수준 이상으로 사용할 수 있고, 기사단 단장답게 당연 검도 강하다.


"그런데, 나는 볼일이 있으니 슬슬 나갈껀데, 너는 어떻게 할래?"

"좀 더 연습할께. 그 다음에는 저택의 사람의 심부름이라도 하고 있으면 되겠지"

"사용인들도 괜찮다고 했지만, 배려 하지 않아도 괜찮은데?"

"단지 신세를 지고 있는 것만으로도 주눅 들기 때문에 하고 있을뿐이야"


 그러면 마음대로 하라고 쓴웃음 지어 떠나는 레온티나의 등을 보내며, 나는 마법의 연습을 재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