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135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21. 12. 23. 09:24

제 135 화 무심코 흑심으로 사 버린 녀석


 아나벨의 심부름을 하고 있다가, 꽤 더러워져 버렸다. 뭐, 다소의 위험이 수반하는 실험인 것으로, 아나벨이나 크리스티나에게 시킬 수도 없다. 이런 것은 튼튼한 마도인형이 하면 좋은 일이다.
 거기에 어떻게든 완성 목표도 세워졌고, 몸을 내던진 보람은 있었다. 졸업까지는 완성할 것이다.

 장기 휴가가 끝나, 신학기가 시작되고 2주간이 지났다. 길었던 학교 생활도 이 하반기를 남길 뿐이였다.
 라고는 해도, 나는 어디까지나 올리비아의 파트너다. 특별 강사나 인솔 따위도 했지만, 그 정도로 당사자와 같이 감상에 잠기는 것도 주제넘은 생각이 든다.

 뭐, 내가 이러쿵저러쿵 말해도 어쩔 수 없다.

 올리비아가 충실한 학교 생활을 보내고, 원만하게 졸업 할 수 있게 내 힘을 다할 뿐이다.
 그렇게 결론 내리면서, 핸들을 닫아 샤워기를 끈다. 얼굴에 들러붙는 머리카락을 털면서 전신의 수증기를 닦아, 샤워 룸에서 나왔다.


 기숙사의 목욕탕은 기본적으로 언제라도 이용 가능한 것이지만, 나는 마물에 메이드이며, 무엇보다 정신은 남자이니, 평상시는 다른 기숙사생들과 정면충돌 하지 않게 심야에 이용하고 있다. 이번은 예외다.

 기숙사생이 하교해 오기 직전의 시간대지만, 탈의실에는 나 이외 아무도 없다. 이따금 돌아와 그대로 입욕하는 기숙사생도 있기 때문에, 서둘러 나오지 않으면 안된다.

 타올로 전신을 닦아, 로커안을 들여다 본 곳에서 손이 멈춘다.

 …… 없다.

 아니아니, 옷 사이에 걸려 있을 뿐일 것이다. 그렇게 생각하고 옷이나 에이프런을 넓혀 보지만, 목적의 것이 없다. 로커안을 재차 봐도, 그것은 발견되지 않는다.

 설마 이것은……

 아니, 그렇게 단정짓기에는 너무 빠를까.


"!"


 뭔가가 움직인 것 같은 생각이 들어 되돌아 보지만, 거기에는 아무것도 없다.


 여기에서 이렇게 하고 있을 수도 없다.
 적어도 외관만이라도 손질해, 방으로 돌아가자.

 서둘러 메이드복을 입고, 주위를 경계하면서 복도로 나아간다.
 보여진 것 뿐으로는 모를 것이지만, 이런 상태로 사람과 만나고 싶지는 않다.
 좋아, 조금 더 하면 방에 도착한다.


"아, 나타리아"


 돌연 불려 몸을 움츠린다.
 천천히 뒤돌아 보자, 올리비아, 에이미, 루리가 서 있었다.


"어, 어서 오십시오, 아가씨, 에이미씨"

"응, 다녀 왔습니다. 클라릿사는 돌아왔어?」"

"저도 조금 전에 돌아온지라, 아직 모습은 보지 못했습니다"

"그런가. 클라릿사니까 걱정 없다고 생각하지만, 돌아오면 알려줘"

"잘 알겠습니다"


 클라릿사는 몇일전부터 나가서 돌아오지 않았다. 올리비아의 말대로, 고위의 마물이며, 종마로서 등록되어 있는 클라릿사가 위기에 빠져 있을 가능성은 낮지만, 그런데도 다소는 걱정이다.

그건 그걸로하고, 올리비아가 돌아와 버렸다면 방에는 돌아올 수 없겠는가.


"그러면, 저는 일단 실례하겠습니다"


 그렇게 말해 세 명과 엇갈려, 우선 이 곳을 떠나려고 했다.
 그러나 나의 태도를 의심스럽게 생각한 토끼의 행동을 예측 할 수 없었던 것은 불가항력이기도 하지만 비정하게 화가 난다다.


"후후응, 빈틈 발견!"


 갑자기 노출된 아무것도 덮혀있지 않은 엉덩이에 신선한 공기가 어루만진다.


"풉!"

"와아오"


 흠칫흠칫 뒤돌아 보면, 올리비아는 코를 누르면서 숙이고, 에이미는 눈을 피했으며, 루리는 나의 스커트를 걷어 붙인 손을 크게 올린 채로 눈을 크게 열고 있었다.


"너, 너, 너, 너는―!"

"아니, 미안 미안"


 마음가는대로 멱살을 잡아 벽에 밀어붙이지만, 루리는 반항하는 모습도 없다.


"왠지 의심스러운 태도였으니까 무심코 장난 하고 싶어졌지만, 설마 수치 플레이에 눈을 뜨고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았다」

"달라요!"

"그래요. 어디까지나 자연히, 눈치챘을까 눈치채지 못했을까를 즐기는거군. 방해 해서 미안"

"그러한 의미가 아니야아아아아아아!"

"나타리아"


 올리비아에게 불려 일단 루리로부터 손을 떼어 놓아 다시 바라본다.
 이런 추태를 드러내어 꾸지람을 듣는 것인거라고 생각했지만, 숙인 올리비아는 돌연 나의 어깨를 잡았다.


"그런 모습으로 권해지면 이제 참을 수 없어"


 얼굴을 올린 올리비아는 코피를 늘어뜨리면서 눈이 듬직하게 뜨고 있었다.
 직감했다. 정조의 위기다.


"아, 아가씨!? 시, 싫어어어어어어어!"







 그 후, 용무로 조금 늦어 돌아온 류카나 다른 기숙사생들도 여러명이 모였기 때문에 -바뀐 속옷을 입고 나서─식당으로 장소를 옮겨 사정을 설명했다.


"나타리아 씨도?"

"역시 기분탓이 아니였어"

"내 것도 없어졌어!"


 그러자 나 이외에도 속옷이 없어진 사람이 여럿 있던 것이다.
 지나친 생각이라고 생각했지만, 이것은 드디어 속옷 도둑의 가능성이 나왔다.
 그러나 그 예감에 에이미가 고개를 갸웃한다.


"그렇지만 그런게 가능한가? 이 학교의 경비는 꽤 엄중하고, 외부인이 잠입한 가능성은 낮은 것이 아닐까"

"그러면 남자기숙사 녀석이 아니야?"

"모두가 입욕하는 시간은 기숙사 폐문시간 지났으니, 남자기숙사로부터는 나올 수 없고 여자 기숙사에는 들어갈 수 없지 않나요?"


 에이미의 고찰에 다른 기숙사생이 의견을 내지만, 그것도 가능성으로서는 낮은 것 같다.
 그러나 그렇게 되면 가장 현실적인 결론은……


"내부범, 이라는 일이지요"


 에이미가 한 말에, 모두 곤혹을 숨길 수 없었다.

 그런… 아니, 동성을 연애나 성욕의 대상으로 보는 개개인의 취향은 좋다고 치더라도 그것을 자제 하지 못하고 절제없는 행위를 실행해 버렸던 것이 문제다. 그리고 그런 인물이 가까이에 있었다고 하는 공포와 불신감은, 소녀들에게는 참기 어려운 고통일 것이다.

 그러나 도대체 누가…… 아.


 짐작이 있는 인물이 있었다.

 다른 모두도 나와 같은 결론에 이르렀는지, 전원의 시선이 집중한다. 그 전에 있는 것은 강실로 구속된 채로 정좌하고 있는 올리비아와 루리다. 이렇게라도 하지 않으면 정말로 올리비아에게 덮쳐질뻔 했고, 루리는 스커트를 들어올린 벌이다.


"에, 어째서 모두 여기 보는 거야?"

"너무해요! 우리들을 의심하시는겁니까!?"

"두 사람 모두, 평소 행실은 잘 알고 있겠죠?"


 나의 말에 전원이 수긍했다. 결국은 이 장소의 전원으로부터 그런 짓을 해도 이상하지 않다고 생각되고 있다는 것이다.


"나는 나타리아 이외에 흥미 없어요!"

"듣고보니 그러네요"

"올리비아 선배는, 아무튼"

"내가 유혹해도 거부했고"


 확실히, 올리비아는 나 이외에 성희롱하고 있는 것은 본 적이 없구나. 되면 올리비아는 범인이 아닐지도 모른다.

 …… 조금 기다려. 지금 올리비아를 유혹했다고 한 것 누구야?


"나라도 여러분을 꺼림칙한 눈으로 본 적은…… 본 적은…… 있습니다만……"



 있는건가.


"루리……"



 류카의 슬픈 듯한 소리에, 루리는 등골을 떨었다.


"당신은 자라난 내력의 일도 있고, 저의 시중을 잘 들어 주고 있기 때문에, 다소의 일에는 눈을 감으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만…… 이렇게 된 바에는 당신을 처형해, 저도 자결해서 여러분에게 사과를"

"침착해 주세요, 류카 씨!"


 품으로부터 꺼낸 단도를 내세우는 류카를 한순간에 제지한다. 정말로 루리를 죽이고 자해 할 수도 있는 기세였다.


"오, 오해입니다, 류카 님! 확실히 목욕탕에서 우연히 함께 했을 때 따위는 눈복이라고 깊이 생각하고 있었고 류카님의 세탁물에 얼굴을 묻기도 했습니다만, 속옷 도둑 따위 미천한 흉내는 하고 있지 않습니다!"


 너는 변명하고 싶은건지 자백하고 싶은건지 어느 쪽이야!


"놓아 주세요, 나타리아 씨! 수행원의 부주의는 주인의 부주의! 이렇게 하는 것이 사과의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녀석을 위해서 류카 씨가 손을 더럽힐 필요는 없습니다! 죽는다면 이 녀석 혼자서 죽어야 합니다!"

"과연 그건 좀 심하지 않아?"


 심하지 않다. 그런 말을 할 자격이나 있는지나 모르겠다.


"침착하세요, 류카씨. 다른 것은 그렇다고해도, 조금 전 나타리아 씨의 속옷이 도둑맞았을 때에 루리씨는 저나 올리비아와 함께 있었기 때문에 범인이 아니예요. 물론 이것은 전부가 동일범의 경우이지만"


 에이미의 말에 류카도 냉정하게 되었는지 겨우 단도를 잡은 손으로부터 힘을 빼, 어지른 일을 사죄했다.

 확실히 두 명의 용의자 올리비아와 루리의 알리바이는 에이미가 증명했으니 범행은 불가능하다. 다만 이것은 에이미 자신이 말하고 있듯이 나 1건만 뿐, 다른 기숙사생의 속옷을 훔치지 않은 것의 증명은 되지 않겠지만.


"와우? 보스, 메이드, 왜 그래?"


 그러자 거기에, 몇일간 행방을 감출 수 있던 클라릿사가 돌아왔다.


"새로운 놀이?"

"아뇨, 놀이는 아닙니다"


 여럿이서 모여 떠들고 있는 것이, 클라릿사에는 놀고 있는 것처럼 보인 것 같다.

 클라릿사는 아직 사회의 상식을 이해하고 있지 않는 곳이 있다. 올리비아와 루리를 묶고 있는 광경으로 이상한 것을 기억해 버릴지도 모르기 때문에, 두 명을 구속하고 있는 강실을 풀었다.


"어서와, 클라릿사. 어디 갔다온거야?"

"용무, 이제 끝났다"


 일어선 올리비아가 물어보지만, 어떤 용무인가 말할 생각은 없는 것 같다. 클라릿사에도 사생활이 있을 테고, 누군가의 폐 끼치게 되는 것 같은 행위가 아니면 제한할 필요도 없을 것이다.


"아, 그렇지. 클라릿사라면 수상하고 범인을 아는 것이 아니야?"

"확실히, 가능성이 있네요"


 조속히 클라릿사에게 사정을 설명해, 범인의 냄새를 쫓도록 부탁한다.


"메이드의 냄새, 찾아?"

"그렇습니다. 할 수 있습니까?"

"와우"


 그렇게 말하자 클라릿사는 자신만만하게 수긍했다.
 이것으로 이 사건도 해결할 것 같다.


"냄새의 근원, 기억한다"

"그러면 뭔가 적당한 것을―"


 말을 다 끝내는 것보다 먼저, 클라릿사는 주저앉으면 재빠르게 나의 스커트 안에 머리를 들이밀었다.


"꺄아아아아아아!"

"아, 부럽다!"

"아가씨!?"


 돌연의 행동에 비명을 올리면서 스커트를 누르는 나에게, 터무니 없는 발언을 하는 올리비아. 그리고 거기에 상관하지 않고 냄새를 맡는 클라릿사.


"와우, 기억했다"

"아아, 그것은 다행이네요! 빨리 찾아 주면 더 좋겠지만요!"


 반 자포자기가 되면서 재촉하자, 클라릿사는 네발로 엎드림려 마루의 냄새를 맡기 시작했다. 그리고 무언가를 찾았는지 식당 밖으로 향한다.
 전원이 클라릿사의 뒤를 따라가자, 기숙사생의 방이 줄선 복도의 막다른 곳에 도착했다.


"여기 안에"


 클라릿사가 가리킨 장소에는 벽에 5 cm 정도의 작은 구멍이 나 있지만, 도저히 사람이 출입 할 수 있는 크기는 아니었다.


"여기는 롤러와 멜리사의 방이군요"


 올리비아가 가까이의 문에 걸린 명찰을 확인해 말한다.
 아무래도 기숙사생의 방인것 같지만, 그 당사자들은 지금 이 장소에는 없는 것 같다.


"여기에서 생각해도 어쩔 수 없어요. 안에 들어가봅시다"


 에이미가 문을 노크 하자, 안으로부터 한사람의 소녀가 얼굴을 내밀었다.


"에이미 선배, 여럿이서 무슨일이세요?"

"갑자기 미안해요, 롤러. 나쁘지만 방 안을 보여주실 수 있을까요"

"에, 서, 선배!?"


 곤혹하는 롤러를 밀쳐 에이미는 방 안으로 침입했다. 매우 실례인 행위이지만, 이 방의 두 명이 범인일 가능성이 있는 이상, 느긋하게 양해를 구하고서는 증거를 숨겨질 우려가 있다.
 그것을 알지 못한 것 같은 올리비아는 곤혹하면서, 알고서 미안하다고 생각하는 류카는 깊게 고개를 숙이고, 알고 있으면서도 없다고 생각하고 있는 루리는 어깨를 움츠리고, 원래 그딴건 생각하지 않은 클라릿사는 버릇없게, 입실했다.


"여, 여러분 왜 그러세요?"


 또 한사람의 방의 주인인 멜리사도 놀라고 있지만, 상관하고 있을 여유는 없다.
 방의 방 배치로부터 보아, 복도와의 구멍이 있는 위치에는 책상이 놓여져 있어, 구멍이 보기 힘들어지고 있다.


"클라릿사, 그 근처를 조사하세요"

"와우"


 클라릿사가 나의 지시에 따라, 책상아래의 냄새를 맡아, 곧바로 얼굴을 내밀어 냄새를 쫓기 시작했다.
 그리고 도착한 것은, 작은 책상 위에 있는 나뭇가지로 짜진 둥근 단지장의 바구니였다. 그 바구니는 어찌 된 영문인지 입이 옆으로 향하여 놓여져 있었다.


"와우"

"아, 안됏!"


 그 바구니에 향하여 클라릿사는 작게 신음소리를 올려, 멜리사가 그렇게 외친 순간에 바구니로부터 뭔가가 튀어 나와, 그녀의 가슴에 들어갔다.


"미안해요, 무서웠지요"


 멜리사의 가슴에 안기고 있는 것은, 희고 둥근 둥실둥실의 털에 휩싸여진 작은 쥐였다.


"아─, 이것 무명 쥐(モメンネズミ)예요"

"알고 있나요, 에이미 씨?"

"미약한 마력을 띠고는 있지만 마물미만의 동물이네, 이름의 유래는 무명 그 자체 같은 외관과 무명끼리 모여서 둥지를 트는 습성이 있어"

"이런 일은…… 있었구나"


 루리가 바구니안에 손을 넣자, 안으로부터 여성용 속옷이 몇개인가 나왔다.


"에, 어, 어떻게 말하는 일입니까?"


 사육주인 멜리사는 사태를 이해 할 수 없어서 곤혹의 소리를 높이지만, 에이미가 설명해주자 얼굴을 푸르게 하고 고개 숙였다.

 멜리사는 휴가 다음날로부터 애완동물로서 무명 쥐를 기르기 시작한 것이지만, 그녀가 준 옷감의 질이나 양에 만족 할 수 없었던 무명 쥐는 방의 구멍으로 빠져 나와, 탈의실에서 다른 학생의 속옷을 훔쳐 둥지로 가지고 돌아가고 있었다는 것이, 이번 사건의 진상이었다.


"미안해요!"


 멜리사는 깊게 고개를 숙이지만, 애완동물의 감독 소홀이라고는 해도, 그녀를 거기까지 꾸짖을 생각은 없다. 오히려 명확하게 악의를 가진 사람의 범행이 아니고 안심한 정도다.

 그것은 다른 피해자도 마찬가지인것 같고, 모두가 그녀를 위로하거나 격려하거나 하고 있었다.

 무명 쥐에 관해서는 그녀에게 확실히 관리 받을 필요가 있지만, 기숙사생들이 사용하지 못하는 옷감을 추수려 충분한 둥지를 만들 수 있도록 해 주기로 한 것 같다. 벽의 구멍은 학교에 신청하면, 시급하게 수리 해 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면 속옷이 없어진 쪽은 가지러 와 주세요. 분명하게 자신의 것이나 확인을 부탁합니다」


 루리가 바구니 안에서 속옷을 꺼내, 모인 학생들에게 돌려준다.

 아무래도 이것으로 한건해결인 같다.


"나타리아의 속옷, 받아 왔어요"


 올리비아는 그렇게 말해 잡은 속옷을 내민다. 그것은 확실히 탈의실에서 없어진 나의 속옷이었다.
 어째서 그것이 나의 것이라도 알았을 것이다……
 조금 불안하게 되었지만, 우선은 받으려고 손을 뻗은 곳에서―


"네, 나타리아의 흰 시즈루 쇼츠(シースルーショーツ : 비쳐보이는 여성용 짧은 속바지 <역주>)"


 순간, 전원의 시선이 여기에 모였다.


"우와, 대담"

"그렇게 비쳐 보이고 있으면 입지 않은 것이나 다름없잖아"

"역시 어른 여성이군요"

"나타리아 씨도 그런걸 입는구나…"


 주위가 각자가 감상을 흘려, 그때마다 자신의 얼굴이 뜨겁게 되어 가는 것 같은 생각이 든다.


"굳이 입밖으로 낼 필요없잖아요!"

"앗, 나타리아!?"



 수치에 견딜 수 없게 된 나는 속옷을 채가듯 빼앗아, 그대로 방에서 빠져나왔다.

 이제 시집 갈 수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