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139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21. 12. 25. 15:29

제 139 화 자전청상(紫電清霜)④

 무성한 수빙의 한 개 한 개가 눈의 결정과 돌풍을 낳아, 주위를 흰 극한의 세계에 새로 칠한다.
 장기전은 불리하다. 단번에 달려나가 잡는다.
 그렇게 생각한 순간, 신체가 중력 마법을 받은 것 같이 무거워진다. 실제로는 그런 것은 아니고, 조금 전까지의 낙차로 그렇게 느낄 뿐이다.


"끝낼 시간이다"


 마티아스의 냉정한 소리가 닿는다.
 카미카제 일식은 속도를 중시하는 만큼, 마력의 소비가 크기에 발동 가능 시간이 짧다. 한계까지 발동시켜 버리면, 잠시 사용할 수 없게 되어 버린다.


"지금까지 3년간, 나는 너를 목표로 해왔어. 약점의 1개 정도는 알고 있었어"


 내려 쌓이는 눈의 탓으로 이동이 곤란하게 된다. 그렇지만 아직 불가능하지 않아.
 카미카제가 이제 사용할 수 없는 것은 괴롭지만, 그런데도 아직 지지 않았다.


"하앗!"


 마력을 방출해, 주위의 눈을 바람에 날아가게 한다. 단번에 거리를 줄이면 이길 기회는 있다.

 그렇게 생각해 내디디려고 하다가, 직전의 곳에서 멈춘다.

 눈앞에 얼음으로부터 성장한 몇개의 얼음의 가지가 꽂힌다. 후 조금이라도 늦으면, 내가 당했을 것이다.


"얼음호랑이의 사냥 울타리는 그저 얼음과 눈보라를 만드는 마법이 아니야. 이 영역내의 빙설 모두가 나의 지배하이며, 너를 노리는 마수인거지"


 뛰어오른 그 자리에 얼음이 꽂혀, 피해도 더욱 얼음으로부터 성장한 가지가 덮쳐 온다. 그 모든것을 때려 부순다.

 그렇지만 상대는 얼음. 아무리 부순다고 해도, 다음의 순간에는 원상복귀 되고 있다.


"이그니스 드레이크!"


 그러면 하고 불길의 용으로 주위를 넘기지만―


"어림없어"


 대량의 눈이 기울어진 것 같이 쏟아져, 이그니스 드레이크를 삼켜 버렸다. 얼음에 강한 불길 마법이었는데, 궁합의 차이 같은 것 따위는 간단하게 뒤집어졌다. 이 위력과 규모로부터 보아, 아마 상급 마법이다.

 그렇다면 여기도 응분의 반격을 하지 않으면 안 된다.

 상급 마법이라면, 나라도 사용할 수 있다.


"오래된 장작은 사망자의 뼈, 솥에 들어있는 사망자의 사체"


 마음을 안정시키고 영창 해, 마력에 의한 마법진을 전개한다.
 신체의 심지까지 어는 눈보라 안에 있어, 그것들을 지워 날리는 작열의 상급 마법.
 상급 마법의 기동은 숙련의 마술사라도 어렵다. 나의 제일 자신있는 것은 번개 마법으로, 불길 마법은 그 다음 정도이지만, 그런데도 역시 간단하지 않아.
 전문의 영창에 가세해, 마법진의 보조가 필요하다.


"그렇게 하게 둘 것 같아?"


 눈보라는 더욱 강함을 늘리지만, 영창은 멈추지 않는다.


"말라 비틀어질 정도로 끓는 죄과(罪過)의 피"


 좀 더.

 그렇게 생각한 곳에서, 나의 신체는 격통과 함께 지면에 내던져 졌다.


"큿, 아?"


 일순간 늦어, 거대한 얼음 덩어리를 바로 위로부터 떨어뜨려진 것이라고 이해했다.


"열린 솥의 뚜껑, 솟아올라라─!"


 그런데도 영창을 계속하려고 했지만, 이번은 바로 밑으로부터의 얼음 덩어리에 밀어올릴 수 있는 공중을 난다. 배와 폐에 받은 충격으로, 안의 물건을 모두 토해내 버릴 것 같았다.

 지면에 떨어져 그대로 잃을 것 같은 의식을 어떻게든 유지해 일어서려고 한다.

 그렇지만 지금 것으로 영창은 끊어져, 전개하고 있던 마법진도 부수어져 버렸다. 또 처음부터 재구축 하는 틈은 만들 수 있을 것 같지 않다.


"썬더, 스톰!"


 옆구리를 누르면서 일어서, 내가 즉석에서 사용할 수 있는 중급번개 마법을 다중 전개해 주위에 발한다.
 몇의 번개의 소용돌이가 벌어지면서 링 위를 이리저리 다녔다.


"어디를 노리고 있는거야?"


 그 모두가 마티아스에게는 스치기도 하지 않고, 이윽고 힘을 잃어 사라졌다.
 쌓인 눈이나 수빙을 다소는 바람에 날아가게 했지만 이 정도는 곧바로 원래대로 돌아갈 것이다.


"끝이다"


 마티아스가 고함과 동시에 수빙이 높게 성장해 가지의 창이 일제히 목적을 정했다.


"땅으로 스며드는 신의 권세를"

"? 설마!?"


 눈치챘지만, 이제 완성이다.

 조금 전의 썬더 스톰은 공격에서도 마티아스의 마법을 무너뜨리기 위해서가 아니다. 그 사전 준비다. 뛰어 돌아다니는 자취에 마력의 꼬리를 끌어들여 마법진을 그려, 마법 기동을 보조한다. 제일 자신있는 번개 마법이라면, 이것으로 충분하다.

 그리고 마지막에 마법명의 일절로 완성한다.


"천벌의 번개<라이트닝·오브·라스>!"


 눈에 늘어붙을 정도의 섬광.

 귀를 뚫을 정도의 굉음.

 얼음이 부서지고, 눈이 증발하며, 얼음 덩어리가 날아가 버린다.

 뒤로 남은 것은 끔찍하게 균열이라고 기왓조각과 돌과 마찬가지인 스테이지와 그 위에 서는 나와 마티아스뿐.

 마티아스는 천벌의 번개<라이트닝·오브·라스>를 직격으로 받아, 신체의 여기저기로부터 연기를 올리고 있다. 나도 자폭을 각오로 공격했기 때문에 막지 못했지만, 이것까지의 데미지로 이제 한계가 가깝다.

 그렇지만 아직이다.



 쓰러질 것 같은 얼굴을 들어올려, 주먹을 쥔다. 주위에 감도는 마력과 전기를 무리하게 따르게 하여 모은다. 나의 주먹을 중심으로 검은 번개가 날뛰어 벌어진다.
 마티아스도 이와 같이 주먹을 들어, 공중에 형성된 얼음의 손톱이 그 움직임을 트레이스 하는 것처럼 칼끝을 향했다.
 검은 번개와 흰 눈이 불어닥친다.

 신호는 없다. 그런데도 우리들은 동시에 지면을 차 달리기 시작하고 있었다.
 시선과 시선이 교차한다.

 서로 겹쳐 쌓아 온 3년간. 그 모두가 여기에 있었다.


"마티아스으으으으으!!"

"올리비아아아아아아!!"


 이윽고, 번개의 주먹과 얼음의 손톱이 서로 부딪쳤다.





 서로, 최초의 인상은 최악이었구나.
 나는 너가 부정을 하고 있다고 생각했고, 너로부터 보면 나는 트집을 잡는 맘에들지 않는 상대였을 것이다.
 그 결투로 너의 실력이 진짜라고, 태생과 재능에 자만심 한 어리석은 것 따위는 아니면 알아, 나는 자신의 짧은 생각을 부끄러워했다.

 수업이 본격화해, 같은 클래스에서의 생활이 시작되어, 저런 일을 한 나에게 너는 어떤 거리낌도 없고, 마치 친구 같이 대해주었다.
 아니, 너에게 있어, 이미 나는 친구였는가.
 결투 후의 사죄는 받아 주었지만, 그래서 정말로 허락할 수 있는 인간은 적다.
 너의 순진함에, 나는 놀랐다.

 모의전에서 몇번이나 싸워, 내가 이기는 일도 많았다. 하지만 모의전은 수업으로 배운 것만을 사용한다고 하는 제한이 있었다. 그러니까 몇번을 이겨도, 그것은 시합에 이긴 것 뿐에서 승부에 이겼을 것은 아닌, 진정한 승리라고는 할 수 없었다.

 진정한 너에게 이기는 것이, 어느덧 나의 목표가 되어 있었다.
 그 때문에 너의 싸움을 관찰하여, 약점도 찾아냈다.
 아버지에게 간절히 부탁해, 후 야드가 비전의 마법을 전수해 받았다.
 최고의 무대에서 싸우기 위해서, 자신의 자존심을 굽혀서까지 너를 꾀어냈다.

 그리고 지금─

 아아, 역시 강하구나, 너는.


 그렇다, 나는 너에게 끌렸다. 하지만 너에게는 이미 애태우는 상대가 있었다.
 그러니까 몸이 끌어당겨지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타리아 선생님, 연금술이나 수납 공간 따위의 기술이나, 메이드에게 사무치려고 하는 당신의 자세는 존경하고 있다.
 하지만 올리비아의 기분을 알면서, 명확한 대답을 내지 않는 당신이 견딜 수 없고 싫었다. 질투하고 있었다.

 네가 뒤돌아 보면 좋겠다.
 기혼자나 약혼한 사람을 연모하다니 그건 정말 추악하다.

 이율배반의 갈등을 끊지 않고, 아버님이 권하는 맞선의 이야기도 쭉 거절해 왔다. 사실, 나타리아 선생님을 탓할 수 없을만큼 나는 나약한 것이다.
 작년 아버님이 너를 약혼자라고 말하기 시작했을 때, 정말로 간이 차가워졌어.


 하지만, 아이 스며든 이기심은 이것으로 끝이다.
 이 승패가 어떻게 되든지간에 나는 이 기분과 결별하자. 너와 서로 경쟁하는 것도 이것으로 마지막이다.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서.
 그러니까 이 한순간만이라도 입 밖으로는 꺼내지 않을테니, 가슴에 묻어둘테니, 생각하는 것만은 허락해 줘.


"마티아스!!"

"올리비아!!"


 너를 좋아한다.




 올리비아가 주먹을 쥐자 주위를 감돌고 있던 잔광이 모여, 서서히 본래의 빛을 되찾기 시작했다. 그러나 그것은 점차 눈부실 정도인 빛이 아니고, 어둠과 같은 칠흑으로 변했다.
 모든 잔광을 삼킨 검은 번개가 사방팔방으로 내뿜는다.
 번개에 의한 정전기인가, 혹은 올리비아의 투기를 이룰 수 있는 업인 것인가, 그녀의 요염한 흑발이 바람도 없는데 살짝 떠올랐다.
 그 광경에, 관객석의 누군가가 불쑥 중얼거렸다.


"마치 검은 사자 같아…"


 라고.


 상대하고 있는 것이 기이하게도 흑과 흰색, 사자와 호랑이.

 검은 사자는 송곳니를 들어내고, 흰 범은 손톱을 치켜든다.

 양자는 서로의 이름을 외쳐, 격돌했다.

 격렬한 충격과 눈부실 정도인 섬광이 일어나, 스테이지상의 두 명의 모습을 삼킨다.

 과연 서 있는 것은―

 승리를 손에 넣은 것은―



 섬광이 사라지고,
 한사람은 쓰러지고, 또 한사람은 만신창이면서도 2개의 다리로 제대로 서 있었다.


『겨… 결판났다아아아아아아아! 승자』


 흑발의 머리카락이 나부끼는 동시에 그녀는 주먹을 높게 올렸다.


『올리비아아아아!』


 실황의 선언에, 경기장은 갈라질 듯한 갈채에 휩싸여졌다.
 관객은 각자가 승자의 영예와 패자의 건투를 칭송한다.
 하지만 그 한중간에 있어, 당사자 두 명의 귀에는 그 무엇도 닿지 않았다.


"마티아스"


 올리비아는 쓰러져 엎어진 마티아스에 의식이 있는 것을 확인해, 그에게 향하여 단언했다.




 나는 졌나…

 확인할 것도 없다.

 격돌의 순간, 나는 자신이 해방한 빙조가 그녀의 주먹에 부수어지는 것도, 그 주먹이 자신의 뺨에 먹혀들어가는 것도 확실히 보고 있지 않았는가.

 그 증거로, 지금은 손가락 하나도 움직일 수 없다. 완전 패배다.

 그런데도 간신히 눈만 움직이면 흑발을 나부끼게 한 주먹을 내거는 승자 올리비아의 모습이 보였다.


 아아, 아름다운데.
 너덜너덜하고 다쳐서, 당장이라도 넘어질 것 같다고 하는데도, 지금까지 본 너의 어떤 모습보다 아름답다.

 동시에 분하다.
 너무 분하다!


 무엇이 부족했지?

 여력(膂力)인가?

 마력인가?

 기술인가?

 그리고 무엇이 있어야 너에게 이길 수 있을까?

 얼마나 발버둥치면 너에게 닿을 수 있을까?

 이것으로 끝이라고 말할 수 있는건가!

 스스로 결정한 일인데도, 나는 아직도 겨루고 싶다고 생각해 버렸다.


"마티아스"


 무례하게 얼굴을 내려다보고 불린다.

 올리비아는 어느새인가 만면의 미소를 띄우고 있었다.

 그것은 승자의 여유인가 교만인가.


"즐거웠어! 또 하자!"


 그런 착각은 한순간에 부서졌다.
 그렇다. 너는 패자를 업신여기는 것 같은 녀석은 아니다. 나는 알고 있었을텐데.

 일어나는 여력도 없는 주제에, 입가가 올라가는 것은 자각 할 수 있었다. 만약 지금이 만전의 상태라면 큰 소리로 웃고 있었을 것이다. 나로서도 타산적인 것이다.
 아아, 정말, 정말로 너라는 녀석은 언제까지 나의 마음을 어지르는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