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약혼자는 9살 공주님?!

<121화> 약혼자는 9살 공주님?!

NioN 2022. 1. 10. 14:35

3 학년


 봄방학을 맞이한 첫날 아침, 학원생활의 중간라고도 할 수 있는 3학년에 무사히 진급을 완수한 저희가 학원에 돌아와 기숙사의 문을 빠져 나가자, 깨끗이 흘린 허리의 근처까지 있는 백금색의 머리카락에 눈과 같은 색의 얼굴의 학생이 꼭 관리인실로부터 나오는 곳이었습니다.


"그럼 또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너는 컨디션에도 조심해야된다"

"배려 감사 드리겠습니다"


 일례 하고 조용하게 문을 잡았던 그 쪽과 정면충돌한 저는, 일순간 말을 발하는 것이 늦어 버렸습니다.
 그렇다고 하는 것도, 2학년까지 보낸 여자 기숙사 안에서 그 쪽의 얼굴을 보았던 적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처음에 뵙습니다, 루나 님. 시에스터·안브라이스라고 합니다"

"루나·리바냐입니다. 이쪽이야말로 잘 부탁 드립니다, 시에스터·안브라이스 선배"


 루비와 같이 새빨간 눈동자의 예술품과 같은 선배가 그 자리에서 우아하게 일례 하셔서, 저도 고개를 숙였습니다. 그 광경에 넋을 잃고 보고 있던 것 같은 멜이 당황해 고개를 숙이자 시에스터 선배는 미소지으시며, 그럼 이라고 하시면서 자신의 방으로 향하신 것 같았습니다.




 우리는 여유를 가지고 학원이 시작되는 전날보다 빨리 학원으로 돌아오고 있으므로, 남자기숙사는 모릅니다만, 여자 기숙사에는 저와 멜, 그리고 시에스터 선배 밖에 계시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학원에 다닐 수 있다는 기대감과 즐거움에 너무 빨리 도착해 버렸네요"


 그 날의 저녁식사로, 평상시는 활기차 있는 식당에는 저희 3명의 모습 밖에 없었습니다.


"학원에 다닐 수 있는 것은 오래간만이라. 역시, 집에서 혼자서 자거나, 공부하고 있는 것보다도, 이렇게 학원에 다녀 모두와 함께 떠들썩하게 학원생활을 보내고 싶었어요"


 시에스터 선배는 학원생활에 대한 생각을 하시시는지 대각선 위의 천정을 올려봐졌습니다.


"루나 님은 그런 적 없었나요. 역시, 루그리오 님과 함께 성에서 보내는 편이 좋은 것일까요"

"님이라니. 경칭은 불필요해요, 시에스터 선배. 학원에서는 단순한 루나·리바냐이니까요"


 제가 그렇게 말하면, 시에스터 선배는 조금 곤란한 것 같은 얼굴을 띄우셨습니다.


"…… 이것은 실례했네요"

"그렇네요. 자는…… 물론, 루그리오 님이나 셀렌 님과 함께 성에 있는 것도 즐겁습니다. 그것과는 다른 즐거움이라고 하는 것일까요, 학원에 다니며, 동급생의 여러분은 물론, 선배 님이나 후배 여러분과도 함께 공부하거나 때로는 함께 놀거나 할 수 있는 것이 정말 즐거운 일이라고 느끼고 있습니다"


 코스트리나에 한정되지 않으면, 가정교사라고 하는 형태로 집에 선생님을 부르거나 하는 것이 보통이라고 하는 것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건 그걸로, 루그리오 님과 쭉 함께 있을 수 있다고 하는 일이기 때문에 매력을 느낍니다만, 이렇게 와글와글 떠들썩하게 보내는 학원생활이라고 하는 것도 충실합니다.
 물론, 학원생활의 모두가 좋은 일투성이라고 하는 일이 아닙니다만, 학원에 오지 않으면 만날 수 없기도 하고, 알지 못하고 끝나 버린 것도 많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면, 하트스 씨, 유니콘 분과는 학원에 오지 않으면 확실히 만나는 일은 없었을 것이고, 수영도 하지 않고 쭉 보내고 있었을 것이고, 체력 만들기등 만약 같다고는 생각하지 않았던 것이지요.


"그렇습니까. 그것은 좋았다, 아니오, 좋았던 것이군요"

"네. 지금부터 잘 부탁드립니다, 시에스터 선배"

"이쪽이야말로. 루나, 멜"



 그 밤, 아샤도 시즈쿠도 아직 돌아오지 않았기 때문에, 멜이 평상시는 아샤가 사용하고 있는 침대에 걸터앉아, 저는 빗으로 멜의 머리카락을 빗고 있었습니다.


"네, 다 됬어요"

"고마워. 이번은 내가 해줄께"


 멜에게 빗을 돌려주고, 자신의 빗을 내밀면, 멜에게 등을 돌리는 형태로 침대의 가장자리에 걸터앉았습니다.


"3학년인가. 내가 학원에 다닐 수 있게 되어 이제 2년 이상 지났다는 것이 어쩐지 믿을 수 없네. 바로 저번까지, 생사를 오가고 있었을 것인데. 그것이 지금은 호화로운 건물에 맛있는 식사, 따뜻한 침대까지 있고, 정말로 말로는 표현할 수 없어"

"그 학원생활도 반이나 왔는데, 멜은 뭔가 하고 싶은 것은 있던 것입니까?"


 카이는, 현지 실습이 시작되면, 꽤 분발하는 모습이었지만.


"나는, 언제까지나 이렇게 해 루나나 사라, 그리고 루그리오 님이나 셀렌 님과 함께 웃으면서 지낼 수 있다면 기쁘다라고 생각하지만, 반면, 언제까지나 이대로 있고 좋은 걸까나 하고 기분도 있어. 무언가, 후에 너무 응석부리고 있는 것 같은 생각이 들어"


 멜은 주저하기 십상에였습니다만, 띄엄띄엄 이야기해 주었습니다. 그것을 물을 수 있어, 저도 따듯이한 기분이 될 수 있었습니다.
 그처럼 생각되게 된 것은 마음에 여유가 가질 수 있게 되었기 때문으로, 매우 좋은 일입니다. 반드시 이전이라면, 그런 일은 생각할 수 없었을테니까.


"별로 그런건 아무것도 아니라, 바스틴 님도 아르메리아 님도 신경 쓰지 않으신다고 생각합니다만"


 오히려 그 역으로, 사라가 딱잘라 거절할 수 없어에 함께 식사를 하거나 할 경우에는, 매우 환영받고 계십니다.


"응. 그것은 너무 알 정도로 잘 알고 있어. 보은은 말할 것도 없고 그렇게 불손한 건 말할 수 없지만, 우선은 무엇보다도 루그리오 님에게 나의 성장을 보여주고 싶은거야. 지금의 내가 있는 것은, 뭐라고 말해도 반은 사라나 고아원의 모두의 덕분이고, 거기에 반은 루그리오 님의 덕분이니까"

"그 말만이라도, 반드시 루그리오 님은 미소지어 주실거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렇네. 나도 그렇게 생각한해. 그러니까 나도 학원을 졸업하면, 우리들 같이 곤란해 하고 있는 아이들을 찾으러 가고 싶다라고 생각하고 있어. 그때까지 제대로, 우선은 자신을 그리고 모두를 지킬 수 있을 만큼의, 재산은 어렵지만, 힘을 발휘하고 싶어"

"카이도 이전, 루그리오 님에게 비슷한 말을 했어요"

"따, 딱히 카이는 관계없어"


 허둥지둥 손을 흔드는 멜에게 제가 힘이 될 수 있는 일은 없을까요.


"그럼, 그 전단계로서 수확제에서는 가게에서도 내 보지 않겠어요. 아직 상당히 이른 이야기지만"


 3학년이 되어, 저도 꽤나 여유가 생겼을지도 모릅니다.


"그건 재미있을 것 같아"


 우리는 상당히 이른 이야기를 해, 좀 더 조용하라며 투루엘 님이 방에 오시기 전까지 분위기를 살리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