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약혼자는 9살 공주님?!

<137화> 약혼자는 9살 공주님?!

NioN 2022. 2. 7. 21:30

아마, 저녁식사를 내팽게칠 가치는 있다


 3학년 1학기 종료는 즉, 저의 학원생활도 반이 지나가 버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머지 반이 지나가 버리면 저는 학원을 졸업하고 루그리오 님의 신부, 결국은 이 코스트리나의 왕비가 되어버린다는 것입니다.

 물론, 아직 시험이 남아 있기 때문에 정확하게는 아직 반은 지나지 않았습니다만, 이런 저로 정말로 괜찮은 것인지 불안도 끓어 옵니다.


"한숨 쉬면 행복이 도망쳐 버리지 않을까"


 오늘도 저희는 수업이 종료한 후, 경기장에서 대항전에 향하여 공격조와 수비조로 나뉘어 모의전을 실시해, 그 피로도 있어서 인지, 기숙사로 돌아와 욕실로 시원하게 한 후, 침대에 걸터앉아 무심코 한숨을 흘려 버렸습니다.


"이제 곧 시험인데 괜찮아, 루나. 나로 괜찮으면 상담에 응해줄께"

"감사합니다, 아샤. 걱정을 끼쳐 버렸네요"

"나는 괜찮아. 친구잖아, 걱정 정도는 한다고. 으음, 오히려 공연한 참견일지도 모르지만, 걱정되니까"


 그런 식으로 보이는 만큼 나는 뭔가 고민이 있는 것처럼 보였던 걸까요.


"아샤의 호의에는 진심으로 감사하고 있어요. 그래서 거기에 대답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 마음이 괴롭습니다만, 괜찮습니다. 이 일은 제가 스스로 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니까요"

"그런가. …역시 조금 분하네"

"아샤…"


 아샤가 띄우고 있던 웃는 얼굴은 예쁜 것이었지만, 어딘지 모르게 외로움을 느끼게 하는 것이기도 했습니다.


"분명히, 그 루나가 지금 고민하고 있어, 혹은 불안하게 생각하고 있는 것은 루그리오 님에게라면 들려줄 수 있다는 건가"

"그렇다고… 생각해요"

"루그리오 님과 비교하다니 매우 실례라는 것은 알고 있지만"


 아샤는 자신의 침대에서 일어서면서, 제가 있는 곳까지 타박타박 걸어 와, 저의 근처에 앉아, 쓰윽하고 저의 무릎 위에 머리를 싣듯이 옆으로 누웠습니다.


"왜 그러시나요, 아샤. 오늘은 뭔가 평소보다 무기력하네요"


 저는 무릎 위의 완만한 머리카락을 조용하게 어루만지면서 상냥하게 말을 겁니다. 그러자 아샤는 미안 미안하고 사과하면서, 서운한 듯이 상체를 일으켰습니다.


"처음은 루나가 상담에 응해 줄 생각이었는데, 어째서 내 쪽이 격려받고 있는걸까"


 저희는 얼굴을 마주 보고, 어느 쪽으로부터랄 것도 없이 미소를 주고 받았습니다.




 저와 아샤가 갖추어져 저녁식사을 하러 향하자, 이미 벌써 자리에 도착해 있는 멜을 찾아냈습니다. 옆에서는 시즈쿠가 묵묵히 저녁식사를 입으로 옮기고 있습니다. 저희는 저녁식사를 받고 나서, 멜 일행의 앞 자리에 앉았습니다. 멜은 무슨 일인가를 골똘히 생각하고 있는 것 같고, 저희가 앞에 앉아도 눈치챈 듯한 모습은 없고, 포크를 천천히 돌려 몇 개인가 스파게티를 감은 채로, 입에 옮기지 않고, 속이 비어 있는 눈으로 그것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멜"


 제가 말을 걸자, 멜은 놀란 것처럼 어깨를 움찔 떨면서, 깜짝 놀란 듯이 손을 멈추어 저희들을 응시해 왔습니다.


"핫. 무슨 일이야, 루나, 아샤"

"무슨 일이야, 는 이쪽의 대사예요. 무슨 일 있으신가요?"


 멜은 또 조금 낙담해 버린 것 같아, 포크를 두고, 컵을 한입 마시고, 관자놀이 근처에 손을 두어 기나긴 한숨을 쉬었습니다.


"무슨 일 있으셨나요"


 같은 클래스의 시즈쿠라면 사정을 알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 시즈쿠 쪽을 보았습니다만, 시즈쿠는 머리를 옆에 흔들었습니다.


"몰라. 시험에 낙담하고 있는 것도 아닌 것 같고"


 시즈쿠의 말을 받아, 멜은 한층 더 낙담해 버린 것 같습니다.


"거, 거짓말, 설마 정말로"


 시즈쿠는 설마 그렇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해 바로 옆에서, 학원생 전체의 고민으로서 지장이 없는 것 같은 회답을 한 것 뿐이었던 것 같아, 적중이라고는 생각할 수도 없었던 것 같습니다.


"멜, 모르는 곳이 있으면, 저라도 좋다면 상담에 응해드리겠습니다만"


 저의 말에 이어, 아샤와 시즈쿠도 함께 수긍합니다.


"…모르는 곳 라고 할까, 뭐가 일어났는지 아무것도 모른다는 자신에게 기가 막히고 있었을 뿐이야"

"멜…"


 저는, 어중간한 말에서는 멜에는 역효과인 것은 아닐까 생각해, 걸어야 할 말이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괜찮아요, 함께 공부해요" 라든지, "모르는 곳을 배우는 것이 학원이니, 모르는 것이 있는 건 당연해요" 등과 격려의 말이라면 얼마든지 떠올랐습니다만, 모두 맞지 않는 것 같아, 멜을 끌어들일 수 있을지 어떨지는 모릅니다.


"멜, 괜찮아요"


 자는 일어서서 멜의 옆까지 이동하면, 상냥하게 머리를 껴안았습니다. 순간, 식당의 웅성거림이 한층 더 커진 것처럼 느꼈습니다만, 신경쓰지 않고 멜의 머리카락을 천천히 어루만졌습니다.


"괜찮아, 괜찮아"

"이제, 뭐가 괜찮은 건지 모르겠어"


한동안 그렇게 하고 있자, 멜은 여느 때처럼 눈부신 웃는 얼굴을 띄워 저를 응시하고 돌려주었습니다.


"고마워요, 루나. 덕분에 기운이 생겼어"

"그것은 다행이네요"


 저는 자리로 돌아가 저녁식사 계속을 먹으려고 했습니다만.


"…뭔가요, 이건"


 어느샌가, 저의 뒤에는 아샤를 선두로 많은 학생이 열을 만들고 있었습니다.


"네, 밀지마세요 밀지마세요. 일렬로 줄서"

"초조해 하지 않아도 시간은 있기에 괜찮아요"

"이봐 거기, 새치기 하지마"


 열의 정리가 천천히 되면서 기다란 줄이 완성되어가고 있었습니다.


"뭐 뭐냐니, 물론 루나에 머리를 쓰다듬 받을 순번 대기로 정해져 있잖아"


 아샤는 천연덕스럽게 단언했습니다.


"아니―, 시험삼아 줄서게 시켜봤는데 자꾸자꾸 뒤로 줄서서"


 하고 사랑스럽게 혀를 내밀고 있습니다만, 그렇게 웃을 수 있는 상황이 아니였습니다.


"선배까지, 왜 줄서고 계시는 건가요"

"괜찮잖아, 줄어드는 것이 아니니까"

"그래그래. 루나의 허그 같은거 좀처럼 체험할 수 있는 것이 아니고"

"나는 일단 아직 식사중이지만"


 한 가닥의 희망을 품고 토오루엘 님을 응시합니다.


"너무 늦게까지는 하지마"


 결국 저는 여자 기숙사생 거의 전원을 상대로 하는 일이 되었습니다.

 다음날, 그 이야기를 듣고 폭주된 일부의 남자 학생이 클래스 메이트에게 방해되어 무릎을 꿇고 있던 것이지만, 저에게는 관계가 없는 이야기였으므로 특별히 신경쓰거나는 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