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149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22. 2. 25. 07:19

제 149 화 위험한 애프터눈 티


잠시후, 다시 또 실내에 노크 소리가 울린다.
다음에 찾아온 것은 오즈왈드였다.


"안녕하세요, 나타리아 씨. 갈아입으셨군요. 아주 잘 어울립니다"

"감사합니다. 부디, 들어오세요"


어리면서도 빠뜨리지 않는 귀족들의 인사치레를 하면서 불러 들인다.
아, 안했다. 올리비아의 강사 풀지 않았다.


"평안하셨나요. 올리비아 누님…"

"어머, 오즈, 어서와"


올리비아의 모습을 본 오즈왈드는 말을 잇지 않았지만 어쩔 수 없다.
의자에 묶인 올리비아가 태연하게 있는 것이 또 당혹함을 이끌어냈다.


"실례"


강사를 회수하자, 올리비아는 일어서서 어깨를 돌린다.


"그래서, 오즈는 무슨일이야?"

"아, 그랬죠. 올리비아 누님, 한가하시면 정원에서 함께 차라도 어떻습니까?"

"아아, 어떡할까"

"괜찮지 않습니까. 사촌끼리, 재차 친목이 다질 수 있다는 건 좋지 않나요?"


지금까지 천애고독이라고 생각하고 있던 올리비아에게 남겨진 친족인 것이니까, 오즈왈드에게도 귀족으로서의 기대는 있겠지만, 사촌동생으로서 거리낌 없이 대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다.


"그래, 그것도 그렇네"


올리비아와 오즈왈드가 방을 나오자, 엇갈리는 것처럼 조금 전의 메이드가 웨건을 끌고 찾아왔다. 웨건 위에는 티 세트와 과자가 가득 담긴 접시가 있다.

올리비아와 오즈왈드가 다도회를 하고 있는 동안, 우리들의 몫도 가져와 주었다고 한다.



척척 준비하는 메이드. 도우려고 하면 거절당했다.
으으응, 진정되지 않아.
하지만 내가 도울 필요도 없이 티타임의 준비가 갖추어졌다.

클라릿사는 바닥에 놓인 접시의 과자를 마음대로 먹기 시작하고, 아카네는 테이블 위에서 먹어도 좋은지 나에게 시선으로 묻는다. 어이 똥개, 조금은 아카네를 본받으라고.


"그럼, 잘 먹겠습니다"


내가 끄덕이자, 아카네는 정중하게 갉아먹기 시작한다. 나도 하나 집어 입에 옮기고, 적당한 달콤함이 입안에 퍼진다.

컵에서 감도는 상쾌한 향기가 코를 간질거리고, 입을 붙이면 은은한 쓴맛이 과자의 단맛을 지우고 시원하게 한다.


"좋은 차네요. 무슨 종류에 차인가요?"

"아바도스차입니다. 입에 맞으시다면 다행이네요"


배후에 대기하고 있던 메이드--이름은 스테라라는 모양이다-- 가 가르쳐 준다.

아바도스차인가. 향후를 위해서도 기억해 두자.

그건 그렇다치고


"……"

"… 뭔가 주문있으신가요?"

"아뇨, 아무것도 아니에요…"


전생하고 나서 쭉 메이드 생활이었기 때문에, 누군가에게 시중을 받는 것이 굉장히 진정되지 않는다.


"그..."

"뭔가요"

"스테라 씨는 가데랜드 가에서 일하신지 어느 정도가 되셨나요?"


뭘 묻고 있는 거야, 나는.

아니, 그래도 이 스테라는 플럼 같은 덜 발달된 것이 많기 때문에 무표정과는 다른, 예절과 냉정하게 뒤덮은 무표정하게, 근처에 있어서 답답하다.

그것을 어떻게든해 누그러뜨리기 위해 나온 말이므로, 부디 너그럽게 봐 주었으면 한다.


"가데랜드가를 섬기는 것은 3년이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하인으로, 손님을 대접하기에 충분한 능력이 있다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아뇨, 딱히 스테라 씨의 능력을 의심한 것은 아닙니다"

"그렇습니까"

"……"


해냈다아아아아아아!


그 후에도 미묘한 공기인 채로 맛볼 여유도 없이 과자와 차를 비우고, 그것들을 정리하던 스테라가 퇴실하고 나서 겨우 한숨을 토했다.

한숨이 나오는 티타임은 싫다.

올리비아 쪽은 괜찮을까?

사촌동생이기 때문이라는 이유로 보낸 것은 실패였을지도 모른다.






오즈에게 안내된 정원 구석에는 테이블과 의자가 준비되어, 그 옆에서 반스가 대기하고 있었다.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올리비아 님. 이쪽으로 오세요"


반스가 이끌어 준 자리에 도착한다. 테이블 위에는 맛있어 보이는 케이크가 타워 스탠드에 담겨있다.
오즈가 맞은편 자리에 앉고, 반스가 컵에 따른 홍차를 내주었다.
한 모금 마시니 홍차의 맛과 향기가 스며들어 온다.


"마음에 드셨나요?"

"네, 매우 맛있어요"

"그건 다행이군요"


반스는 생긋 미소지으며 한 걸음 물러서서, 다과회의 주역에게 바통을 건네준다.


"역시, 올리비아 누님도 마음에 드실꺼라고 생각했어요"

"뭐가 말이야?"


오즈는 나와 마찬가지로 한입 마시고, 그리고 진정시키는 것처럼 말했다.


"그 아바도스 차는 가데랜드 가대들의 납품물품 중 하나입니다"

"에, 그럼…"

"에에. 오피리아 이모님도 아바도스차를 마음에 들어 하셨다고 들었습니다"

"그렇구나…"


어머님도 함께였던거야.
그렇게 생각하자 이 아바도스 차가 한층 더 좋아하게 된 것 같다.
다음에 나타리아한테 끓여달라고 할까. 이 찻잎 주지않을까?


"관학제 때 마티아스 선배와의 싸움은 굉장했습니다. 과연 올리비아 누님입니다"

"아아, 그건 마티아스도 강했고, 어느 쪽이 이겨도 이상하지 않았어"


항상 걸고 있는 마법의 부하를 해제하고 신풍으로 단숨에 승부를 결정하려고 했는데, 예상대로는 되지 않았다.

락카스의 때도 블랙 록 때도 마법 부하는 해제하지 않았다. 지금 와서 생각하면, 자신이 진심을 내면 마지막엔 이길 수 있다고 자만하고 있었을지도 모른다.

마티아스는 그것을 쳐부쉈다.

신풍의 제한 시간까지 참아내고, 반동의 틈을 찔러, 프야드 가 비전의 상급 마법까지 내고 있었다.

블랙 록전에서 순간적으로 했던 주변 마력의 제어가 능숙하게 되었기 때문에 이길 수 있었지만, 저것에 실패했었다면 졌다고 생각한다.


"올리비아 누님은 저나 아버지와의 관계를 몰랐다고 했죠?"

"그렇네, 생각도 하지 않았어"

"속인 것처럼 된 것 같아서 죄송합니다. 아버지께 입막음 당해서"

"딱히 신경쓰지 않아도 괜찮아. 뭔가 생각이 있었을 테고"


오티스 고모부 님은 저렇게 말하고 있었지만, 아무리 피가 이어져 있어도 일단은 평민인 나를 후작으로 맞이하는 것은 간단하지 않을 것이다.

다른 귀족들의 탓할 수 있는 가능성도 있고, 그걸 위한 교섭을 할 때까지 말하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그건, 아버님은 어쩌면 저와 올리비아 누님을 결혼시키고 싶었던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나의 예상은 그 이상의 것으로 지워져 버렸다.


"자, 잠깐 기다려. 엥, 그럼 그건"


나타리아는 나의 신부로 장래적으로 아이 잔뜩 만들어 행복 가족계획이지만, 내가 오즈와 약혼하면 나타리아와 오즈 부부가 될 테니까, 오즈와 나타리아가 해피 웨딩 ! ?


"나타리아 누님,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것은 다르다고 단언합니다. 아, 저는 올리비아 누님에게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것은 알고 있으니까 거절할 생각이니 걱정하실 필요 없어요"

"거, 거기까지 알고 있어!?"


내가 나타리아를 좋아한다고 말한 것은 에이미들 사이 같은 친한 친구에게 밖에 이야기하지 않을텐데.


"왜냐하면 올리비아 누님, 태도에 들어나지 않습니까. 저만이 아니라 모두가 알고 있었어요"


모두!?
모두라니 누구야!?


"마티아스 선배를 시작으로 A 반의 여러분과 제 2 여자 기숙사의 기숙사생이나, 마리제도 알고 있었어요"

"그건 이미 주위 사람 전원 아니야!?"


오즈가 말하는 것은 놀라움의 연속으로, 이제 차의 맛도 과자의 맛도 모르게 되어버렸다.
그치만 모두는 거기까지 알아주었는데, 나타리아는 진심이라고 생각하지 않겠지.
나타리아한테 애 취급되지 않도록, 좀 더 강해지지 않으면 말이지.


대기하고 있던 반스는 느닷없이 올리비아의 성벽이나 짝사랑을 듣고, 내심 정신이 없었지만 그것을 숨겼다.